본문 바로가기
멍때리는 핑구

파리여행을 갈까? 쏘울 타고 아이팟 나노8G로 노래 들으며 빕스로 갈까?

by 핑구야 날자 2010. 2. 2.
반응형

이웃불로거분들을 보면 이벤트에 당첨들 참 많이 되는 것 같습니다. 저도 가끔은 당첨되지만 이벤트는 즐겁습니다.
이게 불로그를 운영하면서 지치지 않고 이어갈 수 있는 재미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단, 너무 이벤트에 공이 많이 들어가면 잘 안하게 되요. 리뷰 후 선별해서 준다든지, 트랙백을 건다든지하면요.
사실 이벤트는 거의 날로 먹어야 신선하고 통쾌하고 그렇습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프링글스에서 했던 이벤트에 이어 다시한번 도전도 해보고 여러분에게도
알려 이왕이면 이웃블로거들이 되야 저도 기분이 좋을 갓 같아 겸사겸사 소개해봅니다.
쉬운것과 다소 공수가 들어가는 UCC 이벤트이오니 골라서 응모해보세요.


Event1. 바사삭 Vs 바사삭 투표(바로가기)
           진짜 '바사삭'은 누구일까요? 오리지널과 양파맛 중 하나를 선택하는 '바사삭' 투표에 참여하세요.
           기간 : 2010년 2월28일까지

[경품]

[현재 결과]
온라인과 모바일만 결과가 있구요 나머지는 Update예정입니다. 온라인과 모바일이 상반된 결과가 재미있네요


Event2. 바사삭 UCC이벤트 『내가 지지하는 쉐프는?』 (바로가기)
           오리지널 또는 양파맛 중 당신이 지지하는 맛을 선택하고 지지 이유를 영상 또는 사진으로 올려주세요.

[경품]


양파 프링글스가 오리지널보다는 선호합니다. 아이들이 가끔 사먹을때면 한두개씩 먹어보곤 하는데 양파가 입맛에
맞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성인에게는 감자칩보다 양파가 혈액순환이 잘 된다는 인식때문이 아닌가 싶어요.
물론 과자라 실제하고는 다르겠지만 건강을 생각해야 하는 분이라면 아무래도 양파 프링글스가...
모바일의 결과보다 온라인 결과에서도 양파가 우세한 것은 이것을 반증하는 것 아니가 억측을 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