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중국폰 2억화소 리얼미11 프로 플러스 원형 카메라 아일랜드 만큼이나 치명적인 디자인 될 수도

by 핑구야 날자 2023. 5. 1.
반응형

중국폰 중에 리얼미는 꾸준히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지만 국내에서는 존재감이 거의 없는 브랜드입니다. 물론 중국폰이기도 하지만 아무래도 샤오미나 화웨이에 비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하지 않고 있기도 하고 국내 진입 장벽이 높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국폰 리얼미11 프로 플러스를 소개하는 것은 스마트폰들의 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함입니다. 일단 중국폰 리얼미11 프로 플러스의 디자인은 국내에서 출시된 갤럭시S23 시리즈와 아이폰14 시리즈의 후면 카메라 디자인과 비교해 보면 상당히 파격적인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LG G4의 후면에 사용했던 가죽을 사용해 꼭 언급하고 싶은 게 있습니다.

 

 

사용할 수록 후회되는 후면 가죽 커버

 

중국폰 리얼미11 시리즈는 5월 10일에 출시되며 그중에 리얼미11 프로 플러스의 후면은 원형 카메라 아일랜드와 뒷면에 스타일리시한 가죽 같은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리얼미11 프로 플러스가 실제로 뒷면에 가죽과 천을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선라이즈 베이지(Sunrise Beige) 컬러를 메인으로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리얼미11 프로 플러스는 로맨틱한 도시의 일출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했다고 하며 부드러운 가죽, 직조 원단, 손바느질을 구현해 프리미엄 폰에 걸맞게 디자인을 했다고 합니다.

 

 

선라이즈 베이지 컬러의 후면은  카메라 모듈 아래로 내려가는 금색 세로 스트립이 있는 투 톤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후면 패널은 가장자리를 중심으로 약간 구부러진 것처럼 보이지만 프레임은 평평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LG G4를 기억하는 분이라면 후면에 가죽 소재를 사용하면 얼마나 치명적인 결과를 경험하게 될지 아실 겁니다. 주머니에 넣고 빼면서 사용하게 되는 스마트폰~ 오래 사용하게 되면 가죽이 벗겨지면서 볼품이 없어지게 됩니다.

 

 

코팅을 했다고 해도 경험상으로는 마찬가지입니다. 물론 처음 보면 정말 감감적인 디자인으로 매료가 될 수 있지만 그리 오래가지 못하더라구요. LG G4의 디자인 컨셉과 너무 비슷해 보이는 것은 선입견 때문일까요.

 

리얼미11 프로 플러스 스펙

 

중국폰 리얼미11 프로 플러스는 어떤 스펙을 제공할까요. 일단 후면 메인카메라의 2억화소는 기본이 되고 있는 듯합니다. 삼성도 2억화소 카메라를 제공했지만 적지 않은 중국폰들도 적용하고 있으니까요.

 

 

중국폰 리얼미11 프로 플러스 5G의 카메라는 2억 화소 메인 카메라 센서가 탑재될 것이며, 8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 그리고 200만 화소 카메라가 제공됩니다.

 

 

전면 카메라는 1600만 화소로 셀카를 많이 촬영하는 사용자들의 니즈를 잘 반영하였습니다. 중국폰 리얼미11 프로 플러스 5G의 프로세서는 미디어텍 디멘서티 7000 시리즈 SoC를 탑재하였습니다.

 

 

OS는 안드로이드13을 기반으로 리얼미UI 4.0을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리얼미11 프로 플러스 5G는 6.7인치 풀HD+ 올레드 디스플레이와 120Hz 화면재생울을 갖춘 곡면 스타일의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중국폰 리얼미11 프로 플러스 5G 배터리는 최대 100W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5,000mAh 배터리를 탑재할 것으로 보이며 고속충전을 통해 단 몇 분 만에 완충할 수 있습니다.

 

중국폰 종류와 너무 저렴한 가격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샤오미13 울트라 IMX 989 센서 카메라의 성능은? 90W 고속 충전 및 배터리 4900mAh 용량과 가격은?

 

샤오미13 울트라 IMX 989 센서 카메라의 성능은? 90W 고속 충전 및 배터리 4900mAh 용량과 가격은?

샤오미13 울트라가 출시를 앞두고 후면카메라의 색다른 디자인으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샤오미 최신 스마트폰에서는 가성비라는 수식어는 다소 어울리지 않게 가격이 책정된 것 같습니다.

jongamk.tistory.com

갤럭시Z 폴드5 배터리와 빠른 충전 그리고 카메라 성능 개선 등 기대되는 7가지

 

갤럭시Z 폴드5 배터리와 빠른 충전 그리고 카메라 성능 개선 등 기대되는 7가지

하반기에 출시될 갤럭시Z 폴드5는 그동안 문제점을 얼마나 개선하여 공개될까요? 넓은 화면을 선호하는 분들에게 인기가 있는 갤럭시Z 폴드5에 대한 기대는 어떤 것일까요. 배터리, 빠른 충전 그

jongamk.tistory.com

모토로라 2023 모토G 스타일러스 5G!! 내장형 펜 탑재되도 갤럭시S24 울트라와 비교 않되지만

 

모토로라 2023 모토G 스타일러스 5G!! 내장형 펜 탑재되도 갤럭시S24 울트라와 비교 않되지만

아이폰을 제외하고 모토로라 스마트폰이 국내에서는 친화적인 브랜드입니다. 물론 가성비 대명사 샤오미도 있기는 하지만 모토로라의 스마트폰이 개인적으로는 더 친근감이 있습니다. 2G폰 스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