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최신 냉장고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820리터~875리터) 전기 사용량 줄여 주는 오토 클로징 기능 추가!!(feat. LG)

by 핑구야 날자 2023. 5. 26.
반응형

최신 냉장고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820리터에서 875리터까지  27종의 다양한 모델을 순차적으로 출시합니다. 전기료 인상으로 에어컨보다 선풍기를 찾는 분들이 더 많아졌다고 해요. 그래서 에너지 효율 등급이 높은 전자제품 선호도가 그 어느 때 보다고 높아졌습니다. 더운데 전기료 때문에 에어컨 대신 선풍기로만 살 수 있다면 올 한 해 버텨 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지만 벌써부터 더워 개인적으로는 자신이 없네요. 여러분은 어떤가요. 최신 냉장고를 찾는 분이라면 전기 사용량을 줄여 주는 오토 클로징 기능이 추가된 최신 냉장고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는 어떨까요.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의 오토 클로징 기능 이외에 어떤 장점이 있는지 볼까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오토 클로징

 

무더운 여름~ 시원한 음료나 캔맥주를 찾느라 냉장고 문을 다른 때 보다도 더 많이 열고 닫을 텐데요. 그게 유일한 낙이 될 수 있는 계절이 다가오면서 걱정도 함께 쌓입니다.

 

 

전기료 인상으로 부담되는 고지서~ 그러나 사실 그 보다 더 필요없는 소비를 더 많이 하면서도 비교적 낮은 전기료에 왜 그리 새가슴이 되는지 모르겠네요.

 

 

더우면 만사가 귀찮은데 시원한 캔맥주 한잔 마실 생각에 냉장고 문을 제대로 닫지 않고 삑삑 울리면 그때 닫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문을 닫는다고 닫아도 안 닫히는 경우도 있구요.

 

 

최신 냉장고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는 뭐가 다를까요. 냉장고 상단 도어를 닫히기 직전까지만 밀면 큰 소리나 충격 없이 도어가 자동으로 부드럽게 닫히는 오토 클로징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오토 클로징 기능을 통해 문이 덜 닫혀 전기 사용량이 늘고 음식이 상할 수 있는 부분까지 예방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최신 냉장고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는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UP가전입니다.

 

열린 냉장고 문 스마트폰으로 확인

 

사용하고 있는 냉장고가 LG전자의 UP가전 냉장고라면 사용자가 설정한 시간 동안 냉장고 문이 열려 있으면 씽큐 앱으로 알림을 주는 문 열림 알림 시간 설정 등 업그레이드로 추가할 수 있는 신기능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자동으로 닫히면 더 좋겠지만 아직은 서비스를 하지 않아 아쉽습니다. 그 정도로 정신없이 사는 분들이 얼마나 될지는 모르지만 말이죠.

 

 

엘지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의 장점 중에 하나는 인버터 리니어 컴프레서 등 차별화된 핵심부품이 탑재되었다는 점입니다. 모터가 회전 대신 직선운동을 하는 리니어 컴프레서는 동력을 전달하는 과정에서 에너지 손실이 적어 일반 컴프레서보다 에너지 효율이 뛰어납니다.

 

 

엘지 냉장고 신제품 27개 모델 중 13개 모델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으로 전기세 인상으로 힘든 요즘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신제품 상단에는 LCD 화면을 적용해 냉장고 설정 상태를 쉽게 볼 수 있으며 냉장실, 냉동실의 온도 조절 등 버튼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엘지 최신 냉장고 중 정수기가 제공되는 모델의 경우 LCD 화면을 통해 정수기 필터 교체 시기도 확인할 수 있게 합니다. 글고 오른쪽 상단 도어에 거울로도 활용할 수 있는 미러 글라스 디자인을 적용학도 했습니다.

 

 

LG전자가 오토 클로징 기능을 탑재한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신제품을 출시하기 시작했습니다. 칵테일, 위스키, 커피, 레몬에이드 등에 활용하는 50mm 크기의 고급스러운 원형 얼음 크래프트 아이스를 즐길 수 있는 얼음정수기, 노크온 등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LG 씽큐 앱으로 스마트케어+ 기능을 사용하면 인공지능이 고객 사용 패턴을 분석, 새벽 시간 등 사용이 적은 시간에는 절전모드로 알아서 동작하여 전기세 인상으로 힘든 시기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신제품 엘지 냉장고의 용량은 820~875리터이며 가격은 용량과 기능 구성에 따라 출하가 기준 295만~590만 원입니다.

 

LG전자 냉장고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프리미엄 신발관리기 엘지 스타일러 슈케어와 슈케이스 차이점? 한정판 명품 고급신발 어떻게 관리 방법

 

프리미엄 신발관리기 엘지 스타일러 슈케어와 슈케이스 차이점? 한정판 명품 고급신발 어떻게

흔한 신발이나 운동화도 잘 관리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TV에서 보면 한정판, 레어 아이템의 명품 신발이나 고급 운동화를 특별한 케이스로 관리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맞춤제작을 해서 사용

jongamk.tistory.com

최신 휘센 타워에어컨 달라진 점 3가지!! 필터클린봇 포함 7가지 자동 청정관리 Good!!(feat. LG 2023년형)

 

최신 휘센 타워에어컨 달라진 점 3가지!! 필터클린봇 포함 7가지 자동 청정관리 Good!!(feat. LG 2023년

최신 엘지 휘센 타워에어컨이 출시되면서 전작과 무엇이 달라졌는지 궁금할 텐데요. 개인적으로는 여름 성수기보다는 비수기에 미리 구매하는 게 유리하고 혜택도 누릴 수 있어 고민해 볼 만하

jongamk.tistory.com

최신 공기청정기 1개월 사용 후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의 인공지능센서로 편해져

 

최신 공기청정기 1개월 사용 후기!!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의 인공지능센서로 편해져

최신 공기청정기를 사용한 지 1개월이 넘어가는데요. 인공지능센서를 탑재한 LG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알파 덕분에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실내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기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