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저렴한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A05s 스냅드래곤680 6GB!! 배터리 용량 4000mAh 정도면 초등학생폰이라고

by 핑구야 날자 2023. 9. 29.
반응형

저렴한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A05s가 출시를 앞두고 있는 것 같아요. 여기저기 스펙과 가격에 대한 정보가 흘러나오는 것을 보면 말이죠. 지난번 갤럭시A05에 대한 스펙과 디자인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갤럭시A05s와 거의 차이가 없어 보이는데 그래도 다른 모델이니 한번 보려구요. 요즘 부담스러운 물가로 남들처럼 100만원이 넘는 고가 스마트폰을 갖고 싶어도 쉽게 엄두가 나지 않죠.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게 보통 웹서핑, 카톡, 음악, 사진 정도면 충분하게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실속 있는 소비가 현명할 수 있습니다. 물론 고가 스마트폰을 꼭 사야 하는 분이라면 구매하는 게 맞는 일이겠죠. 그럼 갤럭시A05s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갤럭시A05s 디자인과 가격

 

갤럭시A05s와 갤럭시A05의 디자인과 가격은 큰 차이가 없는데 일단 이미지로 보면 깔끔한 모습이 갤럭시S24인지 아닌지도 분간하기 어려워 보입니다.

 

 

아마도 주변에서 보면 아이폰이 아니면 갤럭시S23이라고 생각할 겁니다. 따라서 초등학생폰이나 중학생폰으로 저렴한 스마트폰을 생각하고 있다면 고민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전면 디스플레이는 6.,6인치로 이 정도 화면 사이즈면 충분한 크기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싱글 카메라는 물방울 노치 스타일로 처리되어 있습니다.

 

 

6.6인치 디스플레이 베젤도 하단만 조금 두껍지만 일반 폰과 비교해도 거의 차이가 없다고 봐야 할 것 같아요. 후면카메라는 트리플카메라로 깔끔한 바디와 함께 예쁘게 배치되어 있습니다.

 

 

대부분 보호 케이스를 끼워 사용하기 때문에 컬러와 후면 바디는 큰 의미가 없는 것은 사실입니다. 쌩폰으로 사용하는 분들은 컬러베리에이션까지 보겠지만~

 

 

가격은 20만원을 넘지 않을 것으로 보기 때문에 아마도 버스폰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요즘 알뜰폰으로도 많이 교체하고 있으니 통신비까지 아끼면 부담이 더 많이 줄 것 같아요.

 

갤럭시A05s 알려진 스펙은?

 

사실 20만원대 스마트폰으로 무슨 스펙을 말할까?라고 할 수 있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되는지 알면 나쁠 것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갤럭시 A05와 A05s는 모두 저가형 스마트폰으로 갤럭시A05s 출시가 임박했음을 알리는 구글 플레이 콘솔에 구체적인 정보가 나타났습니다.

 

 

갤럭시A05의 후면 카메라는 듀얼이지만 갤럭시A05s는 트리플 카메라로 이왕이면 A05s를 사용하는 게 어떨까 싶네요. 소문대로라면 배터리는 1000mAh 적어 아쉬움으로 남네요.

 

 

갤럭시 A05s는 1080x2400 해상도의 화면과 안드로이드13 탑재하였으며 퀄컴 스냅드래곤680 SoC를 탑재해 LG 벨벳 정도 수준이 아닌가 싶네요.

 

 

메모리를 보면 6GB RAM을 탑재해 이 정도면 무난하리라 보입니다. 갤럭시 A05s에는 6.6인치 디스플레이, 3.5mm 헤드폰 잭, 25W 고속 유선 충전을 지원하는 4,000mAh 배터리가 탑재되었습니다. 참고하면 어떨까 싶네요.

 

보급형 스마트폰 종류와 가격?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최신 아이폰SE4 출시 늦어지는 이유와 아이폰15 프로 스타일의 액션 버튼이 추가될 가능성과 몇 가지 가능성?

 

최신 아이폰SE4 출시 늦어지는 이유와 아이폰15 프로 스타일의 액션 버튼이 추가될 가능성과 몇

최신 애플 보급폰 아이폰SE4 출시 소식을 기다리는 분들이 적지 않을 텐데요. 아이폰SE4의 디스플레이 패널을 공급하는 중국에서 문제가 생겼다는 이유로 아이폰SE4 출시가 늦어지고 있다는 소식

jongamk.tistory.com

2023.08.04 - 저렴한 20만원대 6.5인치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F34!! 6GB RAM과 배터리 6000mAh 맞을까?

 

저렴한 20만원대 6.5인치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F34!! 6GB RAM과 배터리 6000mAh 맞을까?

보급형 스마트폰 중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F34는 갤럭시M34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인도에서 먼저 출시가 될 것 같습니다. 얼핏 보면 갤럭시S23과 비슷해 보이는 거 있죠. 물론 실제로 보면 차이가 있

jongamk.tistory.com

사용하기 적당한 최신 스마트폰 모토로라 엣지40!! 국내 출시할만한 스펙과 디자인일까? 15만원대 가격에 놀라!!

 

사용하기 적당한 최신 스마트폰 모토로라 엣지40!! 국내 출시할만한 스펙과 디자인일까? 15만원대

모토로라의 최신 스마트폰 엣지40의 스펙과 가격을 보니 사용하기 적당한 스펙과 디자인인 듯합니다. 국내에 애플과 삼성 이외에도 다양한 외산 스마트폰이 출시되야 가격 경쟁이 되지 않을까

jongamk.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