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화동양행 칼리오페] 피켜 퀸 김연아 인기는 투발루 기념주화도 피해갈 수 없다.

by 핑구야 날자 2010. 3. 25.
반응형

칼리오페님이 제 블로그에 방문하신 계기로 화동양행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벤트에 응모를 하면서 주화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우게 되어습니다. 김연아의 기념주화가 동이 날 정도로 폭발적인 반응에 새삼 김연아의 인기를 실감하게 되었습니다. 파급효과가 이렇게 큰 줄은 사실 말로만 듣다가 처음 알았거든요.

가격이 백만원을 호가하는데도 없어서 못 팔지경이니 저 역시 보기만해도 기념으로 구매하고 싶을 정도니까요. 화동양행의 판매정보입니다.(바로가기)


칼리오페님(블로그 바로가기)에 대해 소개를 하려고 합니다. 화동양행의 직원이신것 같아요. 확실하지는 않지만...화폐에 관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데 잘 운영하셔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누군가를 새로 만나고 연을 맺는 다는 것은 얼마나 설레이는 일입니까? 불처럼 타오르다 소리없이 사라지는 분, 간간히 잊을 만하면 찾아오시는 분, 늘 한결같이 방문하시는 분, 댓글은 달지 않아도 방문하시는 분, 어떤 목적으로 오시는 분..... 모두들 소중한 인연으로 감사하게 생각을 합니다.

칼리오페님의 블로그를 구경해볼까요.



칼리오페님도 화동양행에 대해 소개와 아울러 화폐에 관한 역사 주화의 변천사, 주화의 수집 그리고
화폐를 통한 여행을 소개해 몰랐던 상식을 알게 됩니다.

핑구야 날자처럼 많은 것을 배우려고 이것저것 리뷰를 해서 처음 방문하시는 분이나 계속 방문을 하셨던 분들도 갸우뚱 하실겁니다. 뭔 블로그냐고..ㅋㅋ

백화점처럼 많은 것을 보여드리고 같이 공유하려는게 핑구야 날자의 블로깅의 목적입니다.

이러한 저의 입장에서는 칼리오페님의 화폐에 대한 정보는 자극하기에 충분합니다.

여러분들도 구경한번 해보시고 이웃으로 초대하신다면 보다 폭넓은 경험을 통해 상식 풍부한 블로거가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월드컵을 통해 이벤트도 계획하고 있다고 하니 관심을 갖는다면 좋은 일이 있을 것 같습니다.


김연아의 기념주화를 구매하지는 못했지만 2010 밴쿠버의 기념주화중에 피겨스케이팅 기념주화를 선물로 받게 되어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손이 다 떨리네요.

개봉하는 순간은 언제나 설레입니다. 김연아의 피겨스케이팅 기념주화였으면 좋겠다 생각을 하면서.


역시 칼리오페님의 센스는 정확했습니다. 피겨스케이팅 기념주화였습니다.


김연아을 위한 피겨스케이팅 기념주화 같지 않습니까? 빛을 살짝 비추면 무지개 빛이 도는 귀중한 기념주화입니다.뒷면에는 엘리자베스2세의 모습이 새겨져 있습니다. 정말 흥분되는 순간이었습니다.


이번을 계기로 생각이 드는것은 지인에게 선물을 위해 기념주화도 상당히 매력있는 선물이 될거라는 생각입니다. 2010년 남아공 FIFA 월드컵 기념주화                                                                                      
                                                                                                                                         화동양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