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SK-II 사이트 카운셀링 자신의 광채피부 레벨 측정하자!! 피부가 더 늙기전에

by 핑구야 날자 2010. 3. 27.
반응형

과연 나의 피부의 광채레벨은 어느정도일까요? 궁금하지 않으세요. 원인을 알아야 해결하지 않을까합니다.
황사에 스트레스에 멍든 피부 빨리 관리 하지 않아서 같은 연령때에 더 늙어 보여 할아버지 할머니 소리를 듣는다면
나이 먹은 것도 서러운데 정말 열받지 않겠어요. 당장은 피부관리를 못하더라도 한번은 Check를 해서 어느정도인지 알아보는 것도 현명하지 않을까 합니다.

바로 광채 피부 측정을 위해 아래의 SK-II 사이트 카운셀링으로 연결하시면 아래의 그림대로 진행이 됩니다. 
SK-II 사이트 카운셀링(http://www.sk2.co.kr/brand7/main.asp?info_m=2&info_s=0)
물론 SK-II 사이트 카운셀링을 통해 파운데이션 추천으로 에센스 파운데이션중에 SK2셀루미네이션 파운데이션
추천하기 위한것이 아니냐고 하실지 모르겠습니다. 요즘은 그렇게 마케팅을 하면 먹혀들어가지 않아요.
실제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고 선택은 고객의 몫입니다. 믿고 한번 측정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입력하기전 화면이고 결과는 입력후의 제 피부에 관한 측정 결과입니다, 참고하세요.


1단계에서 음주는 없는편이고 흡연은 하지 않는데 이부분이 분리가 되었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듭니다.
1단계의 결과는 잘못된 습관에 대한 해법을 제공하는 수준인것 같습니다. 제가 선택한 카테고리중 1/2만 해당이
되어 조금 더 세부적으로 보기 위해 2단계를 해보겠습니다.


2단계는 관채피부가 되기위해 특별히 관리하고 있느게 있는지를 알아보는 내용인것 같습니다.


결과는 High입니다.
제가 피부가 곱다고 말을 듣는 편이라서 기분이 더욱 좋습니다. 카운셀러도 놀라 입을 못 다무네요. ㅋㅋ


3단계는 만약 SK-II제품을 사용하게 된다면 어느 제품이 좋은지를 가이드해주는 내용입니다.




핑구야 날자의 광채 레벨은 90으로 흡족합니다. 그러나 더욱 신경을 써서 잘 유지하는 것도 경쟁력이 아닌가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