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프로젝트런웨이 7차] 타이거JK가 아내 윤미래에게 선물할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특별한 웨딩드레스를 만들어라

by 핑구야 날자 2010. 3. 30.
반응형

평범한 일상을  화려하게 바꿔줄 디엔샵의  라이프 스타일 기획전의 일환으로 10차에 걸쳐서 진행하는 행사입니다.
다양한 경험을 통해 시야를 넓히는 게 블로그를 하는 이유중에 하나입니다. 이번 7차는 7명이 참여했습니다.

프로젝트런웨이 코리아 시즌 2 상영시간 :  케이블 TV 온스타일 방송 매주 토요일 밤 12시
                                                                                                       참여한 디자이너7명의 작품 바로보기


참여한 디자이너들은 현재 패션관련 분야을 전공하는 재학생이거나 신인 디자이너들입니다.
이번 7차에는 『타이거JK가 아내 윤미래에게 선물할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특별한 웨딩드레스를 만들어라』입니다.
여러분이 아내에게 선물할 웨딩드레스를 상상하면서 보시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디자이너 윤춘호(28)

세종대 패션디잔인과 졸업예정
이태리 마랑고니 패션스쿨 졸업
이상봉 파리 콜렉션 디자이너 활동





디자이너 윤춘호의 에피소드 의상보기


디자이너가 타이거 JK의 마음을 조금은 헤아린걸까요. 다소 통통하고 귀여운 스타일의 윤미래씨에게 심플하고
날씬해보이도록 디자인을 한 것 같아요. 머리부분이 상대적으로 작아보이게 한 머리장식도 돋보입니다.
의외로 타이커 JK가 원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아내 윤미래씨가 슬림해지길 바라는 마음을 헤아린것 같기도 합니다.
웨딩드레스를 보니 결혼식이 떠오르네요. 축가를 블러주는데 노래가 끝날 듯 끝날 듯 여러번 음이 낮아지니까
하객들이 박수를 여러번 친 기억이...ㅋㅋ 세월이 참으로 빠르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