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프로젝트런웨이 9차] "한강 르네상스" 한강을 보고 영감 받아 의상을 디자인하라

by 핑구야 날자 2010. 4. 13.
반응형

평범한 일상을  화려하게 바꿔줄 디엔샵의  라이프 스타일 기획전의 일환으로 10차에 걸쳐서 진행하는 행사입니다.
다양한 경험을 통해 시야를 넓히는 게 블로그를 하는 이유중에 하나입니다. 이번 9차는 5명이 참여했습니다.

프로젝트런웨이 코리아 시즌 2 상영시간 :  케이블 TV 온스타일 방송 매주 토요일 밤 12시



         참여한 디자이너5명의 작품 바로보기


참여한 디자이너들은 현재 패션관련 분야을 전공하는 재학생이거나 신인 디자이너들입니다.
이번 9차에는 『"한강 르네상스" 한강을 보고 영감 받아 의상을 디자인하라』입니다.
한강의 기적을 알리고 서울시에서 추구하는 한강 르네상스의 생각을 어떻게 담아내는지 궁금합니다.
한강이니까 블루계열의 컬러나 시원함으로 디자인을 하지는 않겠지요. 디자인하더라도 디자이너 맘이겠지만요.
한강르네상스의 관련 사진을 보신다면 조금은 감상하시기 편하리라 생각이 됩니다.




디자이너 정고은(26)

ESMOD 중퇴
STUDIO BERCOT 패션 디자인과 졸업
프리랜서 디자이너 활동 중


마크로밀코리아 신규패널가입

현재 프로젝트 런웨이 9차에 이르기까지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정고은 디자이너의 애피소드 의상을 보겠습니다.


뭐가 느껴지세요. 전 얼른 연관되는 감상이 떠오르지 않에요. 너무 선입견에 빠져서 그런가요.
도시적인 분위기, 한강의 물줄기가 연상되는 가디건, 개발을 상징하는 팔목의 금속느낌의 장신구, 모델의 얼굴에서
느껴지는 자신감은 서울시의 개발의지 ㅋㅋ, 스웨터는 어머님이 감싸안는 포근함을 나타내는 듯합니다.
한강이 젖줄이라고들 하니까요. 황토색의 구두 역시 컬러가 어머니를 상징하는 대지를 의미하는 것인지...
이번 컨셉은 이런 느낌으로 밖에....어렵군요..그나저나 개발은 하긴 하는거여...말만 앞세운거 아닌가.. ㅉ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