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문당님이 4004번째 댓글을 달은 행운으로 예쁜 메모와 SONY mp3 player 4GB, 금10장을 선물로 주셨습니다. 이래저래 복터지는 나날입니다. 아이들은 가지고 있어서 아내에게 선물하기로 했습니다.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금값이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치솟는 요즘에 전자파를 막아주는 귀하고 예쁜 금붙이를 10장이나 보내주셔서
너무 부담스럽더라구요.ㅋㅋ 일단 쓰기 너무 아깝지만 SONY mp3 player 4GB에 덜리는 손으로 붙였습니다.
너무 떨러서 살짝 비뚤어졌네요..





예문당님은 개인블로거이시면서 기업블로거이시기도 합니다. 도서출판 예문당의 사장님이시거든요.
올해 1월25일에 처음 블로그에서 만났으니 6개월이 되어가는군요.


독서평설을 주로 포스팅을 하시면서 도서출판 예문당과 신간 소개등로 북리뷰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더불어 자녀에게 어떤 책을 권하는 것이 좋은지 요즘 아이들에게 읽혀야 할 책등을 자문하셔도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행과 골프에 관해해서도 포스팅을 하셔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게십니다.
여러 강연을 참석하시고 강연후기를 작성하시니까 시간이 없거나 관심을 있는데 몰라서 참석하지 못한 분들에게도
좋은 정보가 되리라 생각을 합니다.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못된준코 2010.06.14 10: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축하드려요.~~마니 마니요...
    부럽쌈~~

  3. 자수리치 2010.06.14 10: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핑구님 축하드립니다.^^
    금붙이 10장~~~대박입니다. ㅎㅎ

  4. 디자인이소 2010.06.14 11: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순금 10장에 소니mp3까지
    넘 부럽네요 .....ㅎㅎ

  5. 인생이란 즐거운 롤러코스터 2010.06.14 12: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옷~~ 왕부럽습니다~ 금붙이~~ㅎㅎ

  6. 복돌이^^ 2010.06.14 12: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왕...부러우면 지는거다....ㅠㅠ 완전 팍팍 다가오네요..ㅎㅎㅎ^^

    행복한 하루 되세요

  7. 너돌양 2010.06.14 13: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금값이....인데다가 소니엠피3까지 우와 축하드려요^ㅡ^

  8. 카타리나^^ 2010.06.14 13: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금이다 금...........ㅎㅎㅎ

    금값이 비싸니 금만 눈에 들어오는 ㅡㅡ;;

  9. 비투지기 2010.06.14 13: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앗 ㅋㅋ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ㅁ+ ㅋㅋㅋ

  10. 드자이너김군 2010.06.14 13: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아.. 부러우면 지는 건대..ㅠㅠ 넘흐 부럽내요.. 축하드립니다~~

  11. 바쁜아빠 2010.06.14 13: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금 열장, 돈도 아니고 왜 장이라고 표현했을까, 궁금해하며 보니,
    전자파 방지 금붙이였군요. ㅎㅎ
    축하드려요. ^^

  12. 파아란기쁨 2010.06.14 13:4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축하드립니다.^^
    요즘 정말 금값이 금값이라서...
    금 붙이고 다니면 다른사람들 눈에 확 띌것 같아요...^^

  13. 하얀 비 2010.06.14 13: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단한 선물인데요. 게다가 그 선물에 당첨된 4004번째 댓글 단 행운을 누리게 된 것도
    사실 쉽지 않은데 말이죠. 신여진 님의 책 제목이 참으로, 와닿는 글이입니다.

  14. [모모군] 2010.06.14 14: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바람직한 제목이군요! 부러우면 지는거다. ㅎㅎㅎ

  15. 스마일맨 민석 2010.06.14 14: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축하드려요.
    정말... 금이 금이... 금이...
    부러우면... 정말 지는거다.. ㅠㅠ

  16. bluepeachice 2010.06.14 17: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핑구님의 행운의 여신을 목욜 한국대표팀에게 하루 빌려주세용...ㅎㅎ

  17. 아이미슈 2010.06.14 18: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금을 주시고 기업블로거라고 하셔서 금은방인줄 알았다는 ㅎㅎ
    암튼 축하드려요.

  18. PinkWink 2010.06.15 01: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금치장(^^)을 하셨군요.. ㅎㅎ 감축드립니다.^^

  19. 파스세상 2010.06.15 07: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완전 축하드립니다.
    부러우면 지는건데.. 졌습니다. ㅎㅎ

  20. 머 걍 2010.06.15 13: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
    지든말든 아~~ 부럽따~~~

  21. 네오드 2010.06.16 17: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저도 졌어요..

    아이 부러워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