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청년실업 대책은 없는가? 인디언의 기우제 성공 100%의 비법에서 해답을 찾다.

by 핑구야 날자 2010. 6. 16.
반응형

인디언은 지금까지 기우제을 지내면서 단 한번도 실패한 적이 없답니다. 대단하지 않습니까? 인디언의 역사가 얼마인데 단 한번도 실패한 적이 없다고 하니 얼마나 놀라운 일입니까?

인디언의 기우제 성공 100%의 비밀

인디언의 기우제 성공 100%의 비법~~ 무엇일까요. 그것은 비가 올 때까지 기우제를 지내는 것입니다. 에이~~ 답은 간단합니다. 그러나 이렇게 간단한 해답을 우리는 얼마나 실천하고 있은 것일까요. 지속적인 도전으로 될때까지 도전하는 속에 바로 성공의 열쇠가 있는 것입니다. 한 두번만에 성공한다면 세상일에 어려운 일이 어디 있겠습니까?

Nansemond Tribe Member
Nansemond Tribe Member by Tobyotter 저작자 표시




KFC 커넬 할랜드 샌더슨의 1008번의 도전

65세에 자신이 가진것을 모두 잃고 주머니에 쥔 몇푼으로 자신의 요리법을 팔기 위해 1008번의 실패에도 굴하지 않고 1009번째 도전에 성공을 해서 오늘날의 KFC가 되엇습니다. 여러분은 60세도 아니고 면접에 1000번 이상을 떨어진 것도 아니지 않습니까? 힘들고 어렵지만 용기를내어 도전해야만이 비로서 자신의 온전한 자리를 찾을 것입니다.



직장이 없는 것이 아니라 내 직장이 없는 것

청년실업은 심각한 문제임에 틀립이 없습니다. 당사자들에게는 더없는 고통이고 힘든싸움입니다. 취업할 직장이 없는 것이 아니라 내가 일할 직장이 없는 것입니다. 『나는 이제 글렀어』 라고 생각이 들때야 말로 성공과 실패, 행복과 불행의 분수령이 될 찬스입니다. 성공하고 행복한 사람은 실패의 원인이 무엇인지 파악하여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지 행복해지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고민하고 도전합니다. 반면 실패하고 불행해지는 삶을 살게 되는 사람은 도전보다는 자포자기로 방향을 선회하며 주저 앉기 때문입니다. 바로 여기에 차이점이 있고 해답이 있습니다.

새로운 도전 2010 대한민국 창업대전

대한민국의 취업난 해답은 하나입니다. 될때까지 도전하는 것입니다. 늦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도전 2010 대한민국 창업대전행사에 참석해서 새로운 돌파구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startup.or.kr 를 방문해보세요


f40f05d2768d03d7996eebcd837b289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