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볼컴, 버튼 스노우보드복 말고 보드복추천 한다면 라시엘로는 어떨까?

by 핑구야 날자 2010. 6. 18.
반응형

여름초입에 왠 보드복 타령이냐구요. 에헤라디여...제철에 구입하면 비싸구나 에헤라디여....ㅋㅋ 스노우보드로 갈아탄지는 횟수로 4년째지만 작년에 못가서 두 해만 타고 올해 겨울만 기다리고 있답니다. 잘타냐구요. 낙엽 면하고 턴을 익히다가 식어서 다시 낙엽을 타야할지도 모릅니다. 그래도 허리가 돌아가니까 괜찮아요. 보드 잘타는 지인으로부터 보드복추천을 받아 바지는 조금 간지나는 제품을 샀는데 윗도리는 저렴한  것으로 보드복할인매장에서 구매했었어요. 시커먼 것으로...ㅋㅋ


국내 백화점 판매1위 보드복 명품 라시엘로





라시엘로는 이태리어로『신』을 뜻하며 1994년 2월 아이에스비에서 국내에 런칭한 브드웨어 전문 브랜드입니다. 현재는 롯데백화점 17개점,현대백화점 7개점, 그 밖에 할인점등 전국 약 60여개 매장에서 시즌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보드폭은 라시엘로말고도 볼컴이나 버튼등 유명브랜드도 있습니다. 현재 옥션에서 비교해보면 상의 가격만 보면 20만원에서 50만원정도 합니다. 비싸서 엄두가 나지 않네요. 지금 가지고 있는 보드복 2벌은 더 사겠는데요. 보드복을 상의보다는 눈에 많이 닿는 하의를 좋은 것으로 구매해야 한다고 들었어요. 그러나 볼컴은 바지 역시 상의만큼의 가격이군요. 제품에 대해서는 사실 비교하기가 힘들어요. 전문가도 아니고 직접 구매해서 입은것도 아니기 때문에 말이죠. 버튼의 보드복은 라시엘로와 비슷한 가격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할인가가 아니라 가격대만 본다면 볼컴 > 라시엘로 > 버튼순인것 같아요. 버튼코리아에서 지난 4월에 스케이트보드 원조인 캘리포니아 볼컴과 함께 행사를 치루면서 국내에도 많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젊은 연령대에 맞춘 스타일이 많고 제가 보기엔는 조금은 힙합적인 분위기로가 강해보입니다. 볼컴 보드복은 없고 반바지가 있어 올려봅니다.


스타일쉬하면서 개성을 강조하는 스타일을 원하신다면 라시엘로를 선택하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라시엘로 쇼핑몰


자켓(Jackets), 팬츠(Pants), 후드(Hoodis), 용품 및 액세사리(Accessories)등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비수기라 50~40%의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필요하면 미리 사두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2년정도 입어서 아내것을 구매할 생각인데 아내는 겁이 많아서 타지는 못해도 폼은 잡아야 될 것 같아요. ㅋㅋ


자켓(Jackets) - 구경하기


팬츠(Pants) - 구경하기


후드(Hoodis) - 구경하기


용품 및 액세사리(Accessories) - 구경하기


신상에 유혹 앞에 무릎을 꿇는다면


제것은 450,000원 아내것은 354,000원으로 804,000원이네요. 역시 아내것만 구매할 생각을 해봐야겠네요. 슬로프에서는 원색 컬러가 있어야 눈에 잘 띄어 사고를 방지할 수 있는 잇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눈썰미가 있는 관계로 조금은 환한 분위기로 골라봤습니다. 아내는 아무래도 눈에 잘 띄어야 할 것 같아 귀여운 노랑색 팬츠와 노랑색 라인이 대각선으로 디자인된 상의 자켓을 골라 봤습니다. 이왕이면 후드도 준비하면 좋겠지만 Skip....ㅜㅜ 그래도 아쉬우니 장감은 사야겠어여. 보드타러 가다보면 꼭 장갑을 빼먹고 가서 보드샵에서 저렴한 것으로  구매했더니 빵구가 나서리 그렇지 않아도 구매하려던 참이었거든요. 리뷰하다보면 TV쇼핑몰처럼 지름신이 가끔 달려들더라구요. 이번에도 그럴것 같은데 누가 나좀 말려줘요. ㅋㅋ



by Maurese Polizio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보드복 명품 라시엘로의 키즈몰


라시엘로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전용 쇼핑몰인 키즈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키즈몰 바로가기)


보드복 명품 라시엘로의 제도를 활용하자



돈이 웬수이신분들에게 보드복 명품 라시엘로을 무료로 사용할 수 기회가 있습니다. 라시엘로에서 운영하는 VIP고객제도, 추천인제도, 사용후기제도 그리고 체험단제도가 있습니다. 체험단제도를 활용하신다면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요. 이왕 큰 맘먹고 보드복을 구입하실 계획이라면 라시엘로의 여러 제도를 잘 활용해보세요.


VIP고객제도

라시엘로 쇼핑몰에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비본 적립금 1,000포인트를 지급하며 제품 구입시마다 5%를 적립해드리며 적립급 5천원이상이 되면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인제도

라시엘로 제품을 사용해보시고 주위에 친구,가족,지인등에게 소개하여 추천받은 고객이 라시엘로 쇼핑몰에 가입하고 주문하실때마다 적립금을 주는 제도

사용후기제도

라시엘로 제품을 사용하시고 라시엘로 쇼핑몰에 후기를 남기시면 공정한 심사를 거쳐 마일리지를 주는 제도입니다. 

체험단제도

라시엘로 체험단에 응모하여 선발되신 분들에게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2년전에 하이원에 보드타러 갔을때 찍은 사진입니다. 잘 타지는 못하지만 신나게 슬로프로 미끄러지듯 내려가고 싶어지네요. 시원하네요. 겨울아!! 빨리 오너라...ㅋㅋ



SF1NPT2QHaCbBU2Xa243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