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8등신 미녀의 시선을 사로잡는 법 - 엘르엣진을 통해 패셔니스트가 되자

by 핑구야 날자 2010. 6. 28.
반응형

미장원 가면 기다리는 무료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 보던 패션잡지를 생각하신다면 No!! 예전에 엘르엣진을 처음 접하고 오프라인 매장을 온라인으로 옮겨 놓아 정말 놀란 적이 있었습니다. 보통의 쇼핑몰은 2차원으로 꾸며 재미가 없었는데 엘르엣진은 다르더라구요. 3차원의 공간속에 들어가서 쇼핑을 하는 듯한 착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명품이라 아이쇼핑만 한다고 해도 패션의 감각도 익히고 몰랐던 명품들도 구경할 수 있어  좋았던 것 같아요. 이번에 새로 들러가보니 예전과는 많이 달라진것 같아요.

초기 화면에 각 파트별 패션정보을 제공하고 패션정보를 읽고 보고 느낄 수 있게 했다는 점입니다.

오프라인 쇼핑보다 재미있는 온라인 쇼핑



벨트에 관한 화면을 보면 벨트 종류별로 모델들이 착용한 모습을 에디터의 코멘트를 통해 보다 쉽게 다가설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좌측에는 자료를 활용할 수도 있고 밸트종류를 한꺼번에 볼수도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방문한 사람들의 반응도 살펴볼 수 있어 한층 재미를 더 합니다.



 
위의 그림에서 분홍색 벨트를 Click해 보았습니다. 조금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고 자세히 볼 수도 있습니다.


좌축의 Product를 Click해보니 다양한 벨트를 한꺼번에 볼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쇼핑이  훨씬 재미있더라구요, 전체를 선택해서 요일마다 옷에 맞게 입게 하고 싶지만.. 여기까지만..


8등신 미녀의 시선을 잡아보자


아이템에 따라서는 동영상을 통해서 볼 수도 있고 엘르엣진의 강점중에 하나인 쇼룸서비스를 이용할 수고 있습니다.
8등신 미녀의 시선을 멈추게 한 리바이스 진의 매력을 느껴보자


CF동영상을 통해 자신에게도 8등신 미녀의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는 매력을 찾아보세요. 그리고 나서 엘르엣진의
쇼룸에서 자신만의 리바이스를 찾아보세요. 어떤 진이 8등신 미녀의 발검음을 멈추게 하는지...한번 볼까요..
불행인지 다행인지 모르지만 전 임자가 있는 몸이라..


WEB으로 실행하기를 통해 매장으로 들어가 봤습니다. 역시 세련된 매장이 패셔니스트가 된 듯한 기분을 들게 했고
점원이 없어서 마음껏 둘러볼 수 있어 더욱 좋았어요. 너무 빠져드나...ㅋㅋ
눈에 확 들어오는 짐승남 리바이스 청바지가 있었요, 들어가자 마자 왼쪽 벽에 있는 청바지.. 보기에는 한 종류지만
온라인의 특징을 살려 5set를 번갈아 가면 볼 수 있습니다.


엘르엣진에서 고른 리바이스 청바지 어떤가요. 8등신 미녀의 시선을 잡을 만 한가요.
청바지를 누가 입느냐가 중요하다구요. 엘르엣진에서 패션감각을 조금 더 익히면 한번 쯤은 쳐다보지 않을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