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SK2 신부세트가 평생동안 가장 아름다운 모습으로 기억되고 싶은 여심을 흔들다.

by 핑구야 날자 2010. 7. 1.
반응형

결혼을 앞 둔 신부라면 가장 고민하는 것이 바디라인과 피부일것입니다. 결혼으로 설레아는 것도 잠깐입니다. 얼마나 아름답게 신랑에게 보여질지를 노심초사하게 됩니다. 신랑은 그렇게 안해도 예쁜데라고 할지 모르지만... 신부는 그렇지 않습니다. 일생을 두고 가장 화려하고 아름답고 예쁘게 주목을 받고 싶은 여심을 명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 해벌쭉하고 결혼식만을 기다린다면 당신은 욕심쟁이 우후훗....


결혼을 앞둔 신부의 마음을 리얼하게 표현하신 The탈콤님의 고민을 같이 보자구요.(인용 허락받음)





신부의 고민이 느껴지십니까? 이런상황에서 남성여러분 해벌쭉하시면서 뒷짐지고 계실겁니까?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신랑에게 예쁘게 보이고 싶은 그 마음을 몰라준다면 당신은 눈치없는 신랑일겁니다.
많은 하객과 친구들에게 부러움의 박수를 받으면 신랑에게 다가갈때 예식장의 조명과 비디오 촬영램프의 빛에
빛나는 광채피부를 상상해보세요. 그런데 현실은 현실이라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단 피부관리실 티켓을 끊어
신부 핸드백에 살짝 넣어주세요. 그럼 당신은 평생을 대접 받고 살겁니다.
피부관리로 탱탱해진 신부의 피부는 이제 광채피부로 거듭날 순간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바로 당신의 센스가
작동할 타이밍입니다. 바로 SK2 신부세트를 선물하시는겁니다. 일생을 같이 할 반려자를 위해 이정도 코피쯤이야..
그래야 신혼부터 코피 터질 일과 코피 터지면서도 행복할 날이 당신을 기다리게 됩겁니다.


신부세트를 받은 신부는 까만피부와 뾰루지와의 한판 승부을 그리고 잡티와 주근깨까지 일시에 광채피부로
거듭 날 겁니다. 그래서 예비신부님들이 가장 받고 싶은 브랜드1위로 뽑아준 이유입니다.
화이트닝 세트가 포함된 SK2 신부세트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한번 알아볼까요.


예비신부가 원할만 하죠. 광채피부는 시간문제인 것 같아요. 다리는 신혼때나 후달거리는 겁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