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당일여행 서울근교 보드복할인매장에서 보드복추천 보드복 구매하고 타이거월드에서 여름을 잊자

by 핑구야 날자 2010. 7. 28.
반응형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 피서는 잘 즐기시고 계신가요. 아니면 아직 계획중이신가요. 같은 가족인데도 물을 좋아하는 식구가 있는가 하면 물을 좋아하지 않는 경우도 있지요. 뱃살때문에 수영장가기 싫어하는 분도 있을꺼예요. 그렇다고 무더운 여름은 그냥 보낸다면 이건 아니자나...ㅋㅋ

웅진플레이도시에서 보드와 물놀이  

부천 타이거월드는 예전 이름이고 웅진플레이도시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웅진플레이도시는 국내최대 수준의 워터파크와 한여름에도 최적의 눈상태를 갖춘 최초의 스키장으로 유명합니다.



웅진플레이도시의 스페이스볼입니다. 보기만해도 짜릿함이 느껴지죠. 지난번에 갔던 리솜과는 또 다른 느낌입니다.




초급슬로프와 중급슬로프로 되어 있는데 초급슬로프는 길이가 100m 넓이가 40m 경사는 11도입니다. 중급슬로프는 길이가 150m 넓이가 40m 경사는 15도입니다. 상급코스를 즐기시는 보더들에게는 조금 아쉬운 길이지만 여름에 보드복을 입고 즐길 수 있다는게 어딥니까?

웅진플레이도시 사용료  

아래의 실제가격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도 있습니다.(바로가기), 그 밖에신용카드를 통한 할인과 지역주민할인이 있습니다.(바로가기) 최대 50%까지 할인이 되니 잘 활용하시면 알찬 피서가 될겁니다.


보드복을 찾아보자  

겨울에만 보드를 즐기라는 법은 없죠. 참 좋은세상입니다. 작년 겨울에 입었던 보드복을 찾아보세요. 스노우보드복이 있다면 올 여름 누구보다도 알찬 피서가 되지 않을까요. 보드를 들고 다니면 폼도 나고 남들보다는 여름에 색다른 피서롤 신이나고 너무 좋지 않을까요. 그런데 혹시 올 겨울부터 보드를 배워보려고 계획중이신 분이 계신가요.그렇다면 여름에 보드복을 구매하시는게 훨씬 저렴하지 않을까요. 지난번 보드복할인매장 라시엘로 보드복추천을 해드렸는데 어디 구매하신 분이 계신가요. 보드복볼컴이나 버튼보드복도 있지만 라시엘로 제품도 한번 구경해볼까요.


라시엘로는 어떤 브랜드  

전국 백화점 판매1위 대표 브랜드입니다. 라시엘로는 18년 동안 스키복과 보드복을 생산하여 국내 유수 백화점인 롯데백화점 16개점과 현대백화점 6개점등에서 판매해 온 스노우보드 전문브랜드입니다. 여러분 중에 퀵실버(QuickSilver)를 기억하시는 분이 계실겁니다. 바로 퀵실버(북방섬유상사)에 다년간 보드복을 공급해온 업체입니다. 20여년 가까이 보드복 생산 외길을 걸어 온 업체로 믿을 만 하지 않을까요.


라시엘로 보드복 자신있게 선택하자  

지난번에 골랐던 보드복입니다. 그런데 가만히 생각을 해보니 눈위에서는 눈에 잘띄는 컬러가 더 낫게더라구요. 사실 컬러로 고르려고 했지만 자신이 없었죠. 소화능력이 없어 조금은 소심했던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는 조금 과감하게 컬러를 선택해보았습니다. 오렌지색으로 점퍼를 바꾸고 바지는 아무래도 흰색이 좋을 것 같아요. 소심해도 어쩔수 없지요, 보드를 타보니 눈이 뭍어도 잘 표시가 나지 않아 덜 챙피하더라구요.ㅋㅋ


라시엘로 키즈몰  

어느새 부쩍 커버린 아이들이 보드복을 해마다 사준다면 허리가 휘겠죠. 바지정도만 사주고 점퍼는 일반 점퍼를 입혀도 무방할 겁니다. 부모가 보드에 자신이 있다면 부모가 바지만 구매해도 되겁니다. 이래저래 여의치 않다면 보드샵에서 대여해도 되겠지요. 라시엘로의 키즈몰에서 어떤 제품이 있는지 가격은 얼마인지 알아보는건 공짜니까. 한번 알아볼까요. 그래야 아이들이 조르면 주판을 튕겨 볼 것 아닙니까? 겨울에 사는 것보다는 저렴하니까요


생각보다는 저렴하지요. 바지는 성별 구분없이 검은색을 입어도 무방하지 않을까요. 상하의 68,000원정도 하는군요. 바지만 구매한다면 더 저렴하겠지요. 겨울에 운이 많이 오면 입혀도 좋을 것 같아요.


조금 더 화려한 보드복이 있는데 한참 크는 아이들에게는 조금은 부담 스럽지 않을까 합니다.


멤버십 프로그램을 이용한 알뜰 구매  

사용후기를 작성하시고 적립금도 받으세요. 그렇다면 한꺼번에 가족것을 구매하는 것보다는 한사람씩 구매하고 사용후기를 작성하여 적립금을 쌓는다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겠지요, 체험단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니 문의후 응모하신다면 전국 백화점 판매1위 대표 브랜드 라시엘로를 공짜로 입을 수 있겠죠. 다음은 파워블로거라면 CTO C BIZ CLUB로 제휴마케팅을 해보신다면 수익도 기대할 수 있을 겁니다. VIP회원자격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연간 30만원 이상 구매하신다면 최소 6%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이 년간 30만원이상을 구매하기는 쉽지 않구요, 가족단위, 단체인 경우에 유용한 제도입니다. 단체로 구매하시는 경우라면 사용후기와 VIP제도와 체험단제도를 적절히 활용하신다면 기분좋은 쇼핑이 될겁니다.

역시 슬로프는 하이원이 최고예요!! 넘어진 김에 사진 한방ㅋㅋ

바이블로그
오늘 같이 더운날에는 당장이라도 달려가고 싶지 않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