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당일여행 서울근교 드라이브 유이 가희의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워터파크 싸게 가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0. 8. 8.
반응형

뜨거운 여름 관공서, 기업체, 상인들의 휴가기간은 7월말에서 8월초에 몰려 있어 북적거리는 맛이 있기는 하지만 이 기간을 피해서 조금은 여유있게 휴가를 즐기시려는 분들도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골드시즌을 벗어나면 리솜스파캐슬, 알펜시아, 오션700 그리고 꿀벅지 유이와 섹시한 가희가 광고로 나오는 대명의 비발디 파크의 오션월드 워터파크와의 관계에 있어서 피서객이 유리한 상황이 되기도 한답니다. 캐리비안베이는 인산인해라 조금은 피하고 싶은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캐리비안베이가 감사할일이 더 많은가요. 8월12일에 아이들 친구 어머님들과 함께 가기로 예약이 되어 있어요. 저는 빠진답니다. ㅠㅠ 아주머니들끼리 아이들과 함께 가는 일정이라 아무래도 제가 가면 뻘쭘할 것 같아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워터파크 교통비 절약방법  

자가용을 이용하면 절약이 되지 않습니다. 풀론 편리함은 있지만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워터파크 싸게 가는 방법을 알고자 하니 자가용은 NO~~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워터파크에 예약을 하면 셔틀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이용기간은 9월30일까지 입니다.


리조트행 셔틀버스 노선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드시 인터넷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노선 확인하기)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워터파크 입장료 절약방법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워터파크에서  다녀 오신 분들에게 할인권을 준답니다. 4만원권과 3만원권 두 종류입니다. 정식 티켓명은 오션월드재방문감사균일가권입니다. 4만원권은 사용기간이 2010.08.16~2010.08.29 이며 3만원권은 사용기간이 2010.08.30~2010.10.03 까지 입니다. 그래서 소유하신 분들이 네이버의 중고나라 까페를 이용해 장당 3천원에서 5천원의 가격으로 매도를 하고 있답니다. 왼쪽의 애프터스쿨의 섹시 여가수 가희 사진이 있는 티켓은 사용기간이 2010.08.23~2010.10.04이며 1만원으로 이용할 수 있는데 거래는 1만5천원 내외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가격은 흥정하기 나름입니다. 그 밖에 다양한 방법으로 티켓을 구매하시면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워터파크 싸게 가는 방법이 될 것 입니다.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워터파크 입장료 이벤트  

8월9일부터 8월29일까지 30,000원 균일가전이 시작이 됩니다. 비용때문에 망설이시던 분이라면 절호의 기회입니다. 따라서 성인은 위의 오션월드재방문감사균일가권을 구매해서 이용하시면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워터파크 싸게 가는 방법이 될겁니다.


오션월드재방문감사균일가권을 직거래 또는 등기발송으로 거래를 하는데 번잡스럽다고 판단하신다면 신용카드 및인터넷 예약을 통해 할인을 받으시면 됩니다. 시즌마다 틀리기는 합니다. 40% ~ 20%의 할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모바일 할인 쿠폰은 동반 1인 35%~ 20% 할인(추가금 다운로드 비용 3000원)
- 신용카드(비씨카드,신한카드,외환카드,현대카드,농협카드) 동반 3인 30% ~ 20% 할인
- 장농속에 묵혀둔 상품권 활용 : 롯데상품권, 홈플러스 상품권, AK상품권 사용 가능
- 대명 콘도 회원권 기명식 : 50% ~ 40%, 대명 콘도 회원권 무기명식 40% ~ 30%
- 비오는 날 가시면 대인 1인 결재시 소인 무료입니다.(자세히 확인하기)
* 성수기에는 낮은 할인 요율이 적용됩니다.(자세히 확인하기)

- 렌탈물품을 최소화 하자
   마음만 앞서다가 이것저것 빠뜨리면 불필요한 경비가 들어가겠죠. 미리미리 준비하시고 저렴하게 구매하시면 부담감없이 가볍게 즐기실 수 있을 겁니다.
   준비물 : 수영복(면티여벌준비-태양이 두려우시면), 비치타올, 수영모, 튜브(유아가 있는 경우)

다행히 우리 동네에도 셔틀버스가 와서 저렴하게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워터파크에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아줌마들과 가는거라 저는 빠지게 되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저렴하게 갈 수 있으니 다행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