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베가아이언2 개봉기 - 화이트샴페인골드와 정품 베가아이언2 케이스 종류별 매력은?

by 핑구야 날자 2014. 6. 4.
반응형

베가아이언2 개봉기입니다. 화이트샴페인골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베가아이언2 케이스 이벤트로 블랙케이스를 받았는데요. 베가아이언2 케이스가 그 어느때 보다도 다양한 정품 케이스로 무장을 했어요. 팬택이 최신스마트폰을 출시하면서 이렇게 많은 케이스와 함께 출시하는 것은 처음인 거 같아요. 타사에서도 이렇게 많이 출시하지 못했는데 말이죠. 베가아이언2 개봉기를 뒤늦게 작성을 하면서 베가아이언2의 케이스에 대해 놀라게 되었답니다. 베가아이언2 런칭행사 사진을 정리하면서 팬택의 열정을 느끼게 되어 베가아이언2 개봉기와 베가아이언2 케이스에 대해서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베가아이언2의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승부수를 던진 팬택의 작품과 함께 보겠습니다.



배가아이언2 개봉기


베가아이언2 화이트샴페인골드입니다. 하얀 순백의 포장 박스에 새롭게 리뉴얼한 베가의 로고가 의미심장합니다.




깔끔한 화이트로 전면의 모습을 들어낸 베가아이언2입니다.

 


베가아이언2의 개봉기를 통해서 느끼는 것은 고객을 위한 정성을 매번 느끼게 된다는 겁니다. 이어폰을 포장한 모습도 깔끔하고 액정보호필름도 넣어주는 세심함이 만족스럽습니다.



베가아이언2의 배터리충전기를 다양한 각도에서 본 모습입니다. 평상시에는 잘 사용하지 않지만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필수 악세사리죠.ㅋㅋ



베가아이언2 화이트샴페인골드의 배터리를 충전하는 모습입니다.



베가아이언2 화이트샴페인골드의 충전잭은 충전케이블을 동시에 2개를 꽂도록 되어 있어요. 참 마음에 드는 부분이죠. 다른 스마트폰 제조사에서는 하나만 있죠.



베가아이언2 화이트샴페인골드의 이어폰입니다. 선이 꼬이지 않도록 칼국수라인으로 만들어져 있어요.



베가아이언2 화이트샴페인골드의 속살입니다.ㅋㅋ 화이트샴페인 골드가 배터리박스에도 잘 입혀져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같은 골드라도 참 수줍음이 느껴지는 야리야리한 컬러입니다.



DMB안테나를 펼친 베가아이언2 화이트샴페인골드 모습입니다.



베가아이언2 화이트샴페인골드의 외관에서 특이한 것은 L자형의 커브드 스피커입니다. 바닥에 놓고도 사운드가 뭉게지지 않도록 디자인한 모습이 참 인상적이죠.



베가아이언2 화이트샴페인골드의 우측사이드의 전원버튼이 보입니다. 카메라렌즈가 튀어 나온 분분이 사용자에 따라서는 눈에 거슬릴 수도 있지만 두께를 얇게 만들기 위한 디자인으로 보면 스타일로 받아드릴 수도 있는 부분입니다.



보면 볼수록 베가아이언2 화이트샴페인골드의 컬러가 참 분위기 있죠. 그리고 다이아몬드 컷팅으로 아이폰과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는 라인입니다.



베가아이언2 화이트샴페인골드 좌측사이드에는 볼륨버튼이 있습니다. 깔끔한 셋팅의 클래식한 디자인이죠.



베가아이언2 화이트샴페인골드의 전면 우상귀에는 전화, 메세지,충전등 스마트폰의 상태에 따라서 LED조명이 바뀝니다. 조명크기가 약간 작은 게 아쉽습니다.



베가아이언2 화이트샴페인골드로 전화를 받으면 화면이 예전과는 달라졌어요. 컬러풀하게 화면이 구성되어 있고 거절메세지등 편리한 기능과 함께 조합이 되어 보여집니다.



베가아이언2의 정품케이스 종류


베가아이언2의 정품 스마트폰케이스의 종류가 참 많았어요. 팬택이 얼마나 준비를 했는지 알 수 있는 부분 중에 하나입니다. 통신사와 관계없이 베가아이언2를 구매하면 팬택에서 시크릿케이스를 선물로 줍니다.


베가아이언2 시크릿케이스 신청하기


베가아이언2의 트윙클 케이스입니다. 자신의 별자리에 맞는 케이스를 장착한다면 의미가 있는 케이스가 될겁니다.



베가아이언2의 메탈릭 다이어리케이스와 제트뷰케이스입니다. 제트뷰케이스는 요즘 트렌드죠.



품격있는 베가아이언2의 누보 다이어리 케이스입니다. 크로커 엠보와 데님 내피가 참 스타일리쉬하죠.



베가아이언2에서 여심을 자극하는 나탈리 레테 케이스입니다. 행복을 그리는 작가로 알려진 나탈리레테와 콜라보레이션을 한 케이스죠. 작품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베가아이언2(IM-A910S/K/L) 미디어데이 후기 - 스마트폰 선택의 기준은 디자인이다.

베가아이언2 화이트샴페인골드 시그니처 스튜디오 후기-시그니처 서비스 매장 찾기,베가아이언1과 차이점

LG G3 블로거데이 후기 - QHD스마트폰 G3의 최고의 화질,최상의 카메라,심플한 디자인,스펙과 가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