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중고자동차 거래 메카 장안평의 2016 서울자동차 페스티벌!! 레이싱 모델보다 눈길가는 람보르기니

by 핑구야 날자 2016. 10. 11.
반응형

중고자동차 거래를 위해 많이 찾는 장안평에서 2016 서울자동차 페스티벌이 10월8일부터 9일간 개최가 되었습니다. 역시 자동차 패스티벌하면 빠질 수 없는게 레이싱 모델들이 아닌가 싶어요. 국내 최대 규모의 After마켓 장안평은 중고자동차를 매매하기 위해 찾는 메카입니다. 잠시 주춤했던 자동차 메카로서의 장안평의 부활과 더불어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열린 2016 서울자동차 페스티벌은 서울시를 비롯해 지자체와 관련 협회가 지원을 하였습니다. 자동차 부품과 용품 그리고 자동차세일도 함께 진행을 했어요. 그리고 대규모세일, 컨테스트 그리고 생활튜닝과 자가정비등에 관심이 많은 드라이버들이 찾았습니다.



5호선 장안평역 인근에 마련된  2016 서울자동차 페스티벌 입구에서 향후 중고자동차매매 활성화를 위한 마스터플랜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서울시가 도시재생 전략계획의 일환으로 2016 서울자동차 페스티벌을 지원하여 향후 중고자동차 매매의 메카로 부활하기를 기대하게 됩니다.



주말이라 많은 관람객들이 2016 서울자동차 페스티벌의 축제 분위기를 즐기고 있었습니다. 가족단위로 나늘이 나온 분들도 많았아요.



힙합~~ 무대위에서 들려오는 힘합에 지나가던 관람객들의 어깨가 들썩~~ 날도 선선해서 무대의 가수와 함께 즐기기에 좋았어요. 지역상인들도 함께 즐기면서 장안평의 중고자동차 시장으로서의 재도약을 꿈꾸는 것 같았어요.



2016 서울자동차 페스티벌의 주최는 서울자동차페스티벌추진위원회, 성동문화원, 협조기관은 서울특별시, 성동구, 동대문구, 튜닝산업협회 그리고 지원은 서울시, 동반성장위원회, 성동구, 동대문구, 장안평도시재생지원센터, 한국자동차부품재제조협회, 사)한국자동차튜닝산업협회에서 협조를 했습니다. 또한 자동차 관련 회사 및 산업분야별 조합 및 협회, 지역상인회에서도 협찬을 해서 한마음 행사였습니다.




프로그램은 부품 및 용품 특별 할인 행사, 자동차 프리마켓, 장안평 홍보관, 초특가 중고자동차 할인 행사(현장 경매), 지역상인회 자체 기획 이벤트 등등으로 진행이 되었습니다.



역시 최고의 인기는 드레스업카 컨테스트였습니다. 쭉쭉빵빵 레이싱모델과 함께 경차부터 람보르기니까지 구경할 수 있었거든요.



핑크컬러의 경차가 너무 앙증맞죠. 튜닝을 해서 그런지 강해보이면서도 귀여운거 있죠. 잠시 레이싱누나에 충혈이 되기는 했지만 ㅋㅋ 그래서 핑크로 보였던 것은 아니겠죠. ㅋㅋ



와우~~ 람보르기니~~ 언제 타보나~~ 그러나 볼 수 있어 좋았어요. 강남에 가면 가끔 볼 수 있지만~~ 국내에서는 방지턱 때문에 거시기하겠지만 ㅋㅋ 장안평에 와서 다양한 차종을 볼 수 있어 즐거웠어요.



역시 과격한 남자들의 로망~~ SUV, RV, 트럭 등등 옆에 있기만해도 힘있는 남자가 된 듯한 기분이 드는거 있죠. 특히 오토캠핑의 유행으로 요즘 인기가 상종가죠.



중간에 다양한 국가들의 음식도 함께 맛볼 수 있었습니다. 뉴델리 인도요리를 비롯해 다양한 해외요리로 더욱 즐거운 2016 서울자동차 페스티벌이었습니다.



드레스업카를 구경하고 즉석에서 투표를 하였습니다. 벌써 많은 시민들이 투표를 했네요.



장안평에 중고자동차를 구매하기 위해 온 분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가 있었는데요. 바로 중고자동차 현장경매였어요. 이미 몇번 훓고 지나간 듯~~ 



관심있는 중고차들을 보기도 하고 내부도 꼼꼼히 살펴보면서 애마가 될 차를 고르고 있는 분들이 많았어요. 워낙 관리가 잘 되어 있다보니 새차라고 해도 믿을 것 같은 거 있죠.



낙찰을 받은 차들이 보면서 놓쳐 아쉬워 하는 분들도 있었는데요. 더 늦기 전에 낙찰에 참여하려는 분들로 열기가 후끈~~



성동구 장안편 자동차매매시장 안내도입니다. 중고자동차 매매를 위해 교통도 편해서 많은 분들이 편하게 찾아 쇼핑할 수 있겠죠.



중고자동차 매매시장에는 차를 구매하려고 온 분들이 딜러와 함께 구경하는 모습이 보였어요. 딜러들이 알라서 가이드해 주겠지만 차종별, 국산/외제차별로 쉽게 찾아볼 수 있었으면 좋겠더라구요. 마음에 드는 차에 딜러의 연락처를 남기면 되지 않을까 생각도 해봤어요.ㅋㅋ



장안평 중고자동차 매매시장은 가격표시 정찰제를 실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반가운 서비스가 아닌가 싶어요. 2016 서울자동차 페스티벌을 시작으로 장안평과 소비자들의 독독한 신뢰로 중고자동차 시장의 메카로 거듭나기를 기대합니다.


[관련글]

전국 창조경제혁신센터의 벤처창업과 중소기업 지원!! 현실적인 지원을 하고 있나?

정부 R&D가 뭘까? 중소기업 성장을 위한 근본적인 혁신이라고 하던데 결과는?

서울시 일자리 대장정 수제화1번지 성수동을 찾은 박원순 서울시장의 정책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