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S급중고폰 A급중고폰 믿고 구매하는 방법!! 행복한에코폰샵에서 중고폰거래는 어떻게

by 핑구야 날자 2017. 2. 7.
반응형

중고폰거래를 한 두번은 해봤을 텐데요. S급중고폰, A급중고폰이라고 올라 온 매물을 보면서도 신뢰가 안가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요. S급중고폰이나 A급중고폰을 믿고 구매하는 방법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개인간의 거래가 아니기 때문에 더욱 신뢰가 되는데요. 행복한에코폰샵에서 중고폰거래를 어떻게 운영하고 있는지 한번 확인해 보았어요. 사실 S급중고폰 A급중고폰을 믿고 구매하는 방법이라고 소개를 하는 것은 부담되는 일이거든요. 직접 거래를 해보지 않고서 말하기도 그렇고~~ 실제로 행복한에코폰샵에서 갤럭시 그랜드맥스를 받아 보면서 느낀점을 정리해 보았어요.



행복한에코폰샵은 어떻게 운영되나?


행복한에코폰샵은 LG폰, 삼성폰 그리고 애플폰까지 모두 취급을 합니다. 뿐만 아니라 피처폰이나 악세서리 그리고 기타 제조사의 스마폰도 구매할 수 있어요.



일반 쇼핑몰처럼 구매를 하면 됩니다. 다른 것은 중고 스마트폰을 판매한다는 것 뿐입니다. 갤럭시 그랜드맥스를 선택했어요. 등급에 따라 가격차이가 있는 것은 당연하겠죠. A등급 스마트폰을 기준으로 정해진 가격에서 B등급은 -20,000원이 싸고 S등급은 30,000원을 더 지불해야 합니다.




폰은 그렇다고 치고 과연 정상적으로 해지가 된 스마트폰인지 그게 궁금했어요. 행복한에코폰샵은 정상해지 된 공기기 단말기만 구매 하시는 페이지라고 명기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럼 개통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통신사에 가서 개통해도 되는데요. 행복한에코폰샵에서 신규개통도 가능하더라구요. 그리고 신규개통을 하면 추가로 20,000원의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요.



서비스는 또 있더라구요. 스마트폰케이스와 보호필름도 구매이벤트로 제공해 준답니다. 중고폰이라 거시기하지만 S급중고폰이나 A급중고폰을 믿고 구매하는 방법이 이 정도면 괜찮지 않나요.


개인간에 거래는 운이 좋으면 저렴하게 괜찮은 폰을 구매할 수도 있지만 재수없으면 사기르 당하거나 애초에 말한 내용과 다른 경우를 당할 수도 있죠. 이런 부분이 신경 쓰인다면 안전하게 새폰같은 S급중고폰을 행복한에코폰샵에서 구매하는데 더 좋지 않을까 싶어요.


행복한에코폰샵의 빠른 배송과 유지보수


행복한에코폰샵은 재단법인으로 운영이 되는 온라인 중고 휴대폰 쇼핑몰입니다. 행복한 에코폰에서 정상적으로 상품화 과정을 거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고 구매 후에 만족해야 비로소 믿을 수 있지 않을까요.ㅋㅋ



중고폰을 구매하기는 했는데요. 일정기간 지나서 문제가 생기면 어쩌나 싶은 생각이 들 수도 있는데요. 그런데 기우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겁니다. 행복한에코폰샵에서는 중고휴대폰을 구매 하고 무려 40일까지 고객의 과실이 아니라면 무상 A/S를 해준다고 합니다.



스마트폰에 대한 의존도가 높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받는게 좋은데요. 온라인쇼핑몰이라 늦게 배송되는게 아닐까 고민이 될텐데요. 당일 오후 4시 이전에 주문을 끝내면 당일 발송처리를 한다고 합니다. 주말이 포함되지 않으면 빨리 받을 수 있겠죠.



행복한에코폰샵은 같은 개인간의 거래에 대한 불만과 불안으로 망설이는 분들에게 특히 편리하고 안전한 거래가 될 수 있지 않겠죠. 상품도 검증이 되고 AS는 물론 사은품까지 받을 수 있으니까 더 좋죠.


행복한에코폰샵 가격은 만족스럽나?


중고나라에서 거래를 많이 하는데요. 갤럭시 그랜드맥스가 얼마나 하는지 찾아봤어요. 아마도 행복한에코폰샵을 알려드려도 중고거래를 찾게 되기 때문입니다. 가격의차이를 보니 A급의 경우 1만원에서 2만원정도 차이가 났는데요. 그 이상 더 저렴한 매물도 있었지만 너무 싼 것은 신뢰가 가지 않아서요.


행복한에코폰샵에서 신규개통을 하면 2만원 할인해주고 스마트폰케이스와 보호필름을 받으니 차이가 없고 오히려 더 저렴한 거 있죠. 물론 스마트폰에 따라 다를 수도 있겠지만 알아본 것은 그랬어요. 더구나 40일까지 A/S를 무상으로 해준다고 하니 안심도 되구요. 여러분도 한번 비교해 보세요.


S급중고폰과 A급중고폰의 차이는 뭘까?


마지막으로 꼼꼼하게 살펴보기로 했어요. 과연 행복한에코폰샵에서 말하는 S급중고폰과 A급중고폰은 무슨 차이가 잇을까요. 행복한에코폰샵은 S급중고폰을 기능/성능상에 이상이 없으며 찍힘, 도색이탈이 존재하지 않아 사용감 없는 깨끗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단 미세한 생활 스크레치정도는 있을 수 있는 폰을 말합니다.



A급중고폰은 기능/성능상에 이상이 없으며 찍힘, 도색이탈이 약간 존재하며 사용감이 적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각 사진은 행복한에코폰샵에서 S급중고폰과 A급중고폰으로 분류한 사진입니다.


S급중고폰, A급중고폰 누구에게 필요할까?


이왕이면 새 핸드폰을 사용하고 싶은게 인지상정인데요. 중고폰을 찾는 분은 어떤 분들일까요. 그리고 누가 사용하면 좋을까요, 참 애매한 의문이기는 합니다.


주로 직업 상 업무용 휴대폰이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세컨폰으로 굳이 고가의 새 스마트폰을 살 필요가 있을까 싶어요.


폰이 깨끗하고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고 40일간 무상 A/S를 해준다고 하니 부모님이나 자녀가 사용하기 좋은 새것 같은 중고폰을 선물해 주면 어떨까 싶어죠. 굳이 싫다고 하면 도리가 없겠지만요.


갤럭시 그랜드 맥스를 받아보니


행복한에코폰샵에서 S급중고폰 갤럭시 그랜드 맥스가 도착했어요. 마치 신상을 받는 듯한 깨끗한 포장이었습니다.



안을 열어보니 뽁뽁이로 잘 감싸서 안전하게 배송을 했습니다. 마치 새 제품을 받는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구성품을 볼까요. 약속한대로 투명젤리케이스가 있네요.



갤럭시 그랜드 맥스(SM-G720N0) 풀박은 아닙니다. 봉인 테이핑이 되어 있어요. 개봉을 해보니 와우~~ 중고폰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깔끔한 포장에 놀랐어요. 이 정도인 줄은 몰랐거든요 선물로 받는 분에게도 마음이 잘 전달될 것 같아요.



갤럭시 그랜드 맥스의 보호 필름도 들었습니다. 그리고 제품보증서도 있었습니다. 신뢰가 가는군요.



혹시나 해서 제품보증서를 확인해 보았어요. 구매후 40일 이내 고객의 과실이 아닌 고장의 경우 무상수리 및 동일모델로 무상교체를 해준다고 적혀있네요. 이 정도면 안심해도 되겠죠.



갤럭시 그랜드 맥스는 5.25인치의 화면으로 당시는 대화면이었지만 지금은 평균사이즈라고 보면 되겠네요.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폰으로 성능도 보급형 치고는 쓸만한 것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벌써 횟수로 2년전 폰이지만 한눈에 봐도 갤럭시폰인 줄 알 정도입니다. 홈버튼부터 시작해서 사이드의 버튼들은 일반적인 포지셔닝을 갖고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행복한 에코폰샵에서 보낸 갤럭시 그랜드 맥스의 외형을 보니 이건 새 폰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아요. 어찌 이렇게 깨끗한지 놀랐습니다.



갤럭시 그랜드 맥스 사이드에 테이핑이 되어 있는데요. 이 정도로 행복한에코폰샵에서 관리하는 줄 몰랐어요. 별게 아닐 수 있지만 사용하는 입장에서는 이러한 사소한 부분에서 기분이 좌우 되거든요.



그리고 후면은 체크 패턴을 채용해 오래 봐도 질리지 않은 디자인입니다. 체크 무늬웨어들이 오랫동안 사랑을 받는 것 처럼 말이죠. 행복한에코폰샵에서 중고폰스럽지 않은 느낌을 받게 잘 관리된 폰이라는 확인하는 순간이기도 했습니다.



갤럭시 그랜드 맥스의 스팩을 간단히 살펴보면 후면카메라 1300만 화소 전면 500만 화소이며 최대 120도까지 와이드로 촬영할 수 있어요. 전면 카메라로 업그레이드된 셀피기능을 활용하면 폼 나는 인생샷도 가능하겠죠.



일체형 배터리가 주류를 이루고 있지만 갤럭시 그랜드 맥스는 탈착식이라 배터리에 민감한 분들에게는 인기가 있는 부분이죠. 물론 메탈의 트렌드와는 다른 모습이지만 보급형 폰이라는 점에서는 현재의 모습이 적당하다고 봅니다.



당시 출고가는 319,000원이었지만 현재 행복한에코폰샵에서 A급중고폰으로 는 100,000원이면 구매할 수 있습니다. S급중고폰은 130,000원이구요. 부담이 덜하죠.



갤럭시 그랜드 맥스을 행복한에코폰샵에서 구매하면 위에서 언급한 다양한 혜택들을 누릴 수 있습니다. 보급형 스마트폰이라 특별한 스펙에 대한 기대를 하기 보다는 라이트하게 이용하기 위해 구매한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그래도 갤럭시 그랜드 맥스가 보급형 폰이기는 하지만 스펙을 확인해 보는게 좋겠죠.


사이즈 : 146 x 75 x 7.9 mm , 161g

OS : 안드로이드 4.4.4

프로세서 : 1.2GHz 쿼드코어

RAM : 1.5GB

메모리 : 16GB

디스플레이 : 5.25인치 TFT(720 x 1280)

카메라 : 후면 13만화소, 전면 500만화소

네트워크 : LTE, WiFi,블루투스4.0 LE

배터리 : 2,500mAh



행복한에코폰샵에서 부담없는 가격으로 S급중고폰 갤럭시 그랜드 맥스를 누가 구매하여 사용하면 좋을까요. 주로 전화, 메세지, 카톡, 사진촬영, 웹서핑과 라이트한 게임을 즐기는 분들에게 추천하면 괜찮습니다. 



보급형폰은 필요한데 새 것은 필요없는 분들도 행복한에코폰샵에서 찾으면 새폰처럼 기분좋고 안전하고 저렴하게 받을 수 있으니 구경해 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인기가 많은 폰을 찾는다면 서둘러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중고폰 재활용 동참 이벤트


사용하지 않은 중고폰이 중고거래로 판매가 되면 다행이지만 그렇지 않다면 가지고 있어봐야 쓰레기 밖에 되지 않더라구요. 행복한에코폰샵에서 재활용 중고 단말 사용 증대 및 재활용 사회 가치 확대 도모를 위한 온누리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여해 보시면 어떨까 싶어요.


행복한에코폰샵 저렴한 스마트폰 구경하기

[관련글]

20만원대 스마트폰 X300의 카메라로 찍어보니!! X300 소비자 체험단에 응모해서 확인해도 좋을 듯

스카이 아임백(SKY IM-100) 선택하게 만든 이유!! 스톤의 공중부양 동영상으로 잘 표현해

실물깡패 설현폰 쏠(Sol)폰 후기 - 완판을 기대하게 만드는 차별화 전략에 놀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