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다용도 기능을 제공하는 멀티툴펜 WPEN9(WPEN7/WPEN8) 사용해 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7. 5. 5.
반응형

하나의 펜으로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멀티툴펜 WPEN9은 무려 8가지의 기능을 펜 하나로 사용할 수 있어 재미있습니다. 그 밖에 WPEN8은 7가지 WPEN7은 6가지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요. 펜타입으로 되어 있어 휴대성이 좋아 기념품이나 선물용으로도 괜찮아 보입니다. 스마트폰에 지문이 묻는 것을 유난히 싫어하는 분들이 있는데요. WPEN9은 터치펜 기능도 있어 도움이 될 겁니다. 작은 펜 하나에 도대체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한번 볼까요.



멀티툴펜의 기능의 공통점과 차이점


기본적으로 WPEN9을 비롯해 WPEN8과 WPEN7은 볼펜과 터치펜, 드라이버(십자,일자), 자(inch/cm) 기능은 공통적으로 제공되고 있어요. 컬러는 실버와 블랙 2종류입니다.




볼펜은 일반 제품과 다르지 않아요. 펜 부분을 돌려서 볼펜을 사용하거나 반대로 돌려 펜을 넣을 수 있어요.



WPEN9만이 제공되는 기능을 위주로 사용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자는 inch/cm이외에 1/200비율과 1/300비율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수평계 기능도 제공하고 있는데요. 가구를 배치하거나 기울기를 확인해야할 때 요긴하겠죠.



WPEN9의 크기는 155mm x 10mm x 10mm이고 무게는 24g으로 일반 볼펜처럼 사용하면 됩니다.



WPEN8만의 기능은 거치대와 오프너를 사용할 수 있다는게 특징입니다. 회식자리에서 병따게를 못찾거나 주인이 바쁠때는 보통 수저를 이용하는데요. 다용도 기능펜 WPEN8을 가지고 다니면 병따게로 이용할 수 있어 편합니다.



야구중계를 비롯해 동영상을 볼 때 스마트폰을 거치하지 못해 손으로 들고 볼 때가 있는데요. WPEN8을 사용하면 손쉽게 해결할 수 있죠.



WPEN9과 WPEN7과 달리 터치펜이 안보이죠. 바로 아랫부분을 돌려서 분리하면 터치펜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분리해서 사용하는게 불편하기는 하지만 손에 이물질이 묻어 있거나 손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 유용하답니다.



터치펜을 분리하면 십자와 일자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어요. 십자를 뒤집어 끼우면 일자가 됩니다. ㅋㅋ

 


기능들이 꽁꽁 숨어 있어 재미도 있어요. 비교적 적은 힘으로도 나사를 조이거나 분리할 때 사용할 수 있어요. 의외로 일상에서 요긴하게 이용할 때가 많답니다.



WPEN7은 볼펜과 자, 더치펜, 드라이버(십자,일자)외에 수평계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요. WPEN8과 WPEN7의 크기는 140mm x 10mm x 10mm로 무게는 30g입니다.(민팅에서 구경하기)

[관련글]

LG워치 스포츠 LTE의 손글씨와 인공지능 기술이 적용된 음성인식 사용해 보니

스마트밴드가 인기있는 이유!! 코아 CK7과 CK HR를 비교해 보니

넷기어 오르비(orbi)의 혁신적인 무선와이파이 속도와 커버리지 확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