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엘지트윈스 아자! 네이버야구로 실시간 프로야구중계를 볼 수 없을 때 해결 방법은!?

by 핑구야 날자 2017. 4. 13.
반응형

엘지트윈스가 웬일이래요!! 늘 초반에 강하다는 징크스를 올해는 엘지트윈스가 깨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응원을 하고 있습니다. PC로 볼 때는 주로 네이버야구를 이용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이동하면서 프로야구를 보는데는 프로야구 중계어플이 최고죠. 물론 구장에서 함성도 지르고 치킨도 먹으면서 응원하는 게 더 좋지만요. ㅋㅋ 그래도 손안에 쏙 들어오는 스마트폰으로 프로야구를 보면 구장에서와는 또 다른 프로야구의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네이버야구의 풍부한 콘텐츠


아마도 야구팬이라면 네이버야구로 프로야구를 많이 시청할 겁니다. 그만큼 네이버야구가 야구팬들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제공하기도 하지만 국민포탈의 위엄을 무시할 수 없는 것도 사실입니다.




네이버를 통한 커뮤니티 역시 네이버야구를 끊을 수 없는 요소 중에 하나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경기 후에도 다양하게 제공되는 콘텐츠도 재미를 더해 줍니다. 그리고 커뮤니티를 통해 케미를 더해주는 다양한 경기분석과 예측도 강점입니다.



U+ 프로야구의 실시간 중계 핵심기능 6가지


프로야구 중계어플 중에 야구팬들에게 인기가 상승 중인 U+프로야구 어플의 특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프로야구를 보면서 광고 때문에 짜중이 날 때가 은근 많은데요. U+프로야구 어플은 광고가 없이 깔끔하게 프로야구를 즐길 수 있어 좋아요.



울며 겨자먹기로 원하는 경기를 보기 위해 보기 싫은 광고를 볼 때는 스트레스 지수가 확 올라가죠~ 빨리 보고 싶은데 말이죠. 시간이 없을 때는 더 그래요.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광고없이 바로 야구경기를 볼 수 있는 U+프로야구 어플을 추천하기도 합니다.



U+ 프로야구 어플의 장점 중 하나인 응원팀 설정은 국내에서 아마도 최초일 듯 한데요. 자신만의 응원팀 맞춤 화면으로 응원하는 팀 중심의 컬러와 로고 그리고 경기정보 등을 반영할 수 있죠.



응원하는 팀의 경기이외에도 다른 팀들의 경기를 봐야 할 때가 있는데요. 특히 엘지 트원스와 격돌이 예상되는 팀의 경기는 꼭 봐줘야 하는데 바로 이때 U+ 프로야구 어플의 상단에 있는 동시시청을 선택하면 됩니다., 최대 5개 야구경기를 한번에 볼 수 있다는 사실~~ ㅋㅋ



원하는 경기를 선택하면 바로 해당 경기의 중계를 들을 수 있어요. 세상 참 좋아졌죠.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야구중계를 볼 때는 유플러스야구 어플로 보면 되겠죠.



동시시청은 꼭 5개 경기를 다 보지 않아도 되고 보고 싶은 경기만 선택해서 볼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동시시청 중 타구장 경기를 선택하면 풀 사이즈로 볼 수도 있어요.



실시간 야구경기를 보다보면 잠깐 사이에 명승부를 놓칠 수가 있는데요. 그럴 때도 걱정이 없어요. U+프로야구에서는 주요 득점 장면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득점순간 돌려보기』 기능을 이용하면 됩니다.



실시간으로 야구중계를 보는 중이라 득점순간을 돌려 보다가 또 놓칠 수도 있는데요. 우측하단에 작은 화면으로 실시간중계를 함께 볼 수 있어요. 빈틈이 없는 서비스죠.ㅋㅋ



그리고 분석적으로 프로야구를 즐기는 분들은 U+ 프로야구 어플의 실시간 투구 추적(PTSㆍPitching Tracking System) 화면을 제공하는 『방금 던진 공보기』를 이용하면 좋습니다., 그리고 실시간으로 타자對투수의 전력도 분석해 줍니다.



특히 분석적으로 야구를 즐기는 분들은 실시간 타자 VS 투수의 전력을 비교해 주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야구를 좀 더 재미있게 볼 수 있겠죠.


기록으로 보는 야구경기



다음은 프로야구의 다양한 기록을 통해서 야구를 즐길 수 있는 KBO공식기록 어플 KBO STATS입니다. 각종 기록들은 정리해 놓아서 쉽게 경기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요.



팀순위,  선수기록, 경기요약, KBO리그, 오늘의 경기 등등을 일목요연하게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응원하는 팀에 대한 각종 기록도 별도로 볼 수 있어 설치하면 도움이 될 겁니다.

 


PC는 네이버 야구 모바일은 유플러스 야구


프로야구 시즌이라 퇴근하고 구장을 찾거나 주말에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구장을 찾게 되는데요. 넓은 그라운드를 보면서 신나게 응원을 하다보면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가 확 풀리겠죠.



바쁘게 일하다보면 야구장은 고사하고 경기를 보는 것도 녹록치 않죠. 그럴 때는 PC로 네이버야구를 통해서 야구중계를 보던지 아니면 U+프로야구 어플로 실시간 야구중계를 보는 것은 어떨까 싶어요.



혹시 야구중계를 계속 볼 수 없는 상황이라면 U+프로야구 어플에서 응원하는 팀을 설정하고 알림기능을 활성화 시켜보세요. 중요한 장면을 볼 수 있도록 푸시알림을 제공해 줍니다. 그리고 데이터 무제한이 아니라 보고 싶어도 못보시는 분들은 퇴근시에는 유플러스 지하철 와이파이를 이용하시면 빠른 속도로 답답함 없이 프    로야구 중계를 보실 수 있어요.



혹시 이 경기만은 꼭 보고 싶다 하시면 3시간 데이터Free 부가서비스 이용권을 구매하시면 총 4시간 동안은 데이터 부담없이 야구 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야구 시즌만큼은 기본 3시간에 추가로 1시간을 더 제공해 준다는 센스!  그나저나 엘지트윈스 요즘 잘나가는데 뭔일이 있나봐요.~~

유플러스 야구 설치하기(안드로이드)

유플러스 야구 설치하기(iOS)

[관련글]

야구중계를 스마트폰으로 걱정없이 보는 방법!! 꿀팁 마음껏팩의 또 다른 혜택은?

서울 고척스카이돔(SKY DOME) 실제로 보니 우려보다는 기대!! 엑소의 최초 공연 앞두고 있어

지문인식으로 송금을 쉽고 안전하게 토스 어플로 해결!! 무료 신용정보조회 기능도 제공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