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 Pad IV 8.0 FHD가 새롭게 출시되면서 색다른 팩을 추가했습니다. 태블릿을 사용하는 분들의 아쉬움을 어떻게 알았는지 확장 가능한 『G Pad Plus Pack』을 선보였습니다. 직접 사용하기 전 까지는 일반 거치대려니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나 막상 LG G Pad IV 8.0 FHD와 함께 사용해 보니 물건이더라구요. 별매로 판매가 되지만 충분히 사용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 되었어요. 태블릿이야 휴대성이 기본이기는 하지만 플러스팩을 장착하면 영화를 보거나 레시피를 확인 하는 등 두 손을 사용할 수 없는 상황에서는 좀 더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럼 LG G Pad IV 8.0 FHD와 함께 G Pad Plus Pack를 살펴보기로 하겠습니다.
메탈 킥스탠드로 원하는 각도 조절
LG G Pad IV 8.0 FHD를 사용하면서 영화를 보거나 요리를 위해 래시피를 확인할 때 등등 다양한 상황에서 거치가 필요하게 되는데요.
LG G Pad IV 8.0 FHD와 함께 사용하는 플러스팩은 원하는 각도로 세울 수 있는 프리스탑 힌지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일반 거치대가 없어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PC처럼 사용할 수 있다고
플러스팩의 사이드에는 USB포트가 있는데요. USB를 연결해 사용할 수 도 있지만 마우스와 키보드들을 연력해서 PC처럼 사용할 수 있어요.
구글 play스토어에서 MS오피스 앱을 다운받아 문서작성을 할 때 여간 편한게 아니랍니다. 파일은 원드라이브에 저장하고나 메일로 보낼 수도 있으니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겠죠.
배터리 걱정을 덜 수 있어
LG G Pad IV 8.0 FHD의 배터리는 3,000mAh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사용하기에 따라서는 부족함이 없겠지만 게임을 오래하거나 여행 중일때는 아무래도 보조배터리릏 사용하게 될 수 밖에 없는데요.
바로 이때 플러스팩을 이용하면 해결이 됩니다. 플러스팩은 4,400mAh의 배터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전용단자로 충전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총 7,4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사용하게 되는 셈이죠.
눈치 채셨나요. ㅋㅋ 스마트폰이나 스마트워치 등등 다른 디바이스를 충전할 수 있다는 사실~~ ㅋㅋMicro USB 케이블로 연결하면 끝~
스테레오 스피커가 있다니
G Pad Plus Pack은 4,400mAh의 배터리이외에도 놀라운 기능이 하나 더 있는데요. 바로 2W+2W 스테레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답니다.
영화를 보거나 게임 그리고 음악을 들을 때 보다 다이나믹한 사운드로 몰입도를 높이고 FHD의 생생한 화질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도와 준답니다.
LG G Pad IV 8.0 FHD의 사운드에 G Pad Plus Pac의 듀얼 스테레오 사운드까지 더해져 색다른 태블릿의 활용성에 만족하게 되었습니다.
확장성도 기억해야 할 플러스 팩
G Pad Plus Pack은 LG G Pad IV 8.0 FHD를 거치하는 용도로만 사용하는 게 아니라 충전과 사운드 그리고 4,400mAh의 보조배터리까지 모두 활용할 수 있어 확장성이 높습니다.
USB포트를 이용해 PC처럼 사용할 수도 있죠, 뿐만 아니라 다른 태블릿이나 디바이스의 배터리 공급을 할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휴가 계획 잘 세우고 계신가요. 휴가 뿐만 아니라 아니라 일상에서 LG전자의 최신 태블릿 G Pad IV 8.0 FHD와 함께 하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관련글]
갤럭시노트8, 아이폰8, LG V30의 듀얼카메라 디자인과 기능 어떤 차이가 있나?
돌비 비전과 애트모스 지원하는 UHDTV, 시그니처 올레드 TV로 넷플릭스가 옥자를 공개한 이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