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LG페이 전용 신한카드의 알면 도움되는 혜택과 강점2가지!! LG V30으로 사용해 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7. 11. 10.
반응형

LG페이의 전용 신한카드가 출시되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LG페이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기존의 스마트페이와 차별화된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NFC기능이 활성화 된 상태에서 배터리가 방전이 되었더라도 교통카드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게 너무 편하고 안심이 되는 거 있죠.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손이 떨리는데요. ㅋㅋ 배터리 잔량이 없어도 교통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LG페이는 진리죠. 그리고 앱이나 브러우저를 사용하더라도 타 스마트페이와 달리 번거로움 없이 바로 LG페이를 사용할 수 있어 더 편합니다. 무엇보다 LG페이 덕분에 지갑이 가벼워져 너무 좋은 거 있죠.



LG페이 전용 신한카드가 좋은 이유


지난 10월17일부터 LG페이 전용 제휴 신용카드가 출시되어 사용 중인데요. 정식 명칭는 LG페이 신한카드입니다. 다른 스마트페이와 달리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LG페이가 이번에는 풍성하고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화제입니다.




먼저 LG페이 전용 신한카드의 혜택을 보면 먼저 LG페이로 결제를 하면 총 8천원 할인 금액 한도로 10%의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개인적으로 제일 마음에 드는 혜택인데요. 편의점 할인 혜택으로 GS25에서 LG페이로 결제를 하면 월 2회 총 5천원 할인금액 한도로 50%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품목에 제한이 없다는 게 매력입니다.



세 번째는 스타벅스에서 사이렌오더로 결제시 월 총 3회 총 9천원의 할인 금액 한도로 30%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이렌 오더는 스타벅스의 사전주문 서비스로 모바일 스타벅스 앱을 이용하는데 일일 6만건의 이용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스타벅스의 사이렌오더는 기다릴 필요없이 스마트폰으로 주문/결제를 하고 바로 음료를 받아갈 수 있어 많이 이용합니다. 특히 샷추가 등 기호에 따라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의 기호를 나만의 메뉴에 등록하면 더 편합니다.



스타벅스에서 사이렌오더로 주문하고 결제를 할때 신한FAN회원 여부에 따라 방법이 차이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 신한FAN회원일 경우와 신한FAN회원이 아닐 경우


네 번째는 LG페이 전용 신한카드를 실물카드로 CGV 온라인 예매 또는 현장 결재시 월 4회 총 2만원 할인금액 한도로 1회당 5,000원의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4자기 혜택을 전월 40만원 이상의 실적을 유지하면 받을 수 있는데요. 총 20.000원을 받을 수 있고 전월 실적이 100만원 이상이면 30,000원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물론 할인적용 거래나 무이자 할부 등을 실적에서 제외됩니다.연회비는 국내 1만원, 해외는 1만3천원입니다.


LG페이 11월 신한카드 이벤트


오는 11월 30일까지 LG페이 신한카드를 신청하고 1만원이상을 결제하면 1만원의 개시백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신청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LG페이 화면에서 LG페이 신한카드 출기 배너를 선택하여 하단에 있는 LG페이 신한카드 신청하기를 통해 신청하면 됩니다.


LG페이 11월 신한카드 신규등록 이벤트


LG페이에 신한카드를 신규 등록을 하고 5만원 이상 결제를 하면 캐시백 5천원과 경품을 받을 수 있어요. 기간은 오는 11월30일까지 입니다. 그리고 12월 부터는 2차와 3차로 계속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경품은 LG그램(14Z970-GR3HK) 1명, G Pad III 10.1(LGX760.AKDBWH) 5명, 그리고 톤플러스(HBS-F110) 10명이 행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답니다.


많은 할인으로 더욱 좋아진 LG페이


타 스파트페이들도 전용 카드를 출시하고 있는데요. LG페이 전용 신한카드의 할인혜택이 더 많았어요. LG페이 결제시 청구할인도 월 3,000원이 많고, CGV의 경우는 월 10,000원의 할인혜택이 더 많았어요. 다만 국내의 가맹점 할인은 타 스마트페이 전용카드보다 약하지만 GS25의 50% 청구할인과 스타벅스 청구할인 등 이상에서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에서 매력적인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타 스마트페이의 월 혜택율 14%에 비하면 LG 페이 전용신한카드의 할인율은 무려 30%가 되더라구요. 단순 산술 계산이기는 하지만  간단히 비교만 해도 차이는 확연했어요.


LG페이 전용 신한카드를 LG V30이나 LG G6에 탑재하여 패딩을 결제하면 8,000원 할인, GS25에서 아이들과 주전부리를 사고 5,000원 할인, CGV에서 아이들과 함께 영화 한편 보고 5,000원 할인, 그리고 상전과 함께 사이렌오더로 커피를 주문하여 3,660원을 할인 받으면 총 21,660원을 할인받은 셈이 되는군요.ㅋㅋ



LG페이는 지난 8월30일부터 현대, NH농협, 하나, 삼성 등 4개사 신용카드 추가해 국내 8개 모든 신용카드의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LG페이를 편리하게 이용하며 스마트라이프를 즐기면서 추가로 다양한 할인혜택를 받을 수 있으니 일거양득이죠. 국내 최초로 안드로이드 최신 OS 오레오를 탑재할 LG V30은 배터리 타임이 더 오래가고 더욱 좋아진 성능으로 사용할 수 있으니 고민할 이유 없겠죠.

[관련글]

엘지 V30의 국내 최초 안드로이드 8.0(오레오) 기능과 달라진 LG V30의 자세

뷰잉과 넷플릭스의 콜라보로 버튼만 누르면 끝!! 다른 채널도 바로!! 기묘한 이야기2 시사회에서 확인

세계에서 가장 빠른 초망원 카메라 소니 RX10 mk4의 놀라운 성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