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신민아의 매력에 폭 빠져 신용카드가 아니면서 알찬 KB체크카드도 매력적으로 보여요

by 핑구야 날자 2010. 10. 22.
반응형

신용카드에 유난히 알러지가 계신분이 계십니다. 조금더 계획적인 소비를 하고 싶고 그렇다고 신용카드의 매력도 함께 하고 싶은 분도 계실겁니다. 체크카드가 많이 나와 있는데 지난번 구미호로 상승주가를 달리고 있는 여배우 신민아가 KB비트윈 체크카드 추천을 하는데 어떤 혜택이 있는지 KB체크카드를 알아보았습니다.


체크카드가 뭐예요  



- 무분별한 소비방지
   직불카드처럼 예금 잔액 범위 내에서 결재하게 되므로, 계획적으로 소비할 수 있고, 신용카드처럼 가먕점 할인,
   표인트 적립 혜택이 있습니다.

- 2010 소득공제율 최고
   2010년부터는 직불카드(선불/체크카드)의 소득공제율이 25%로 상향조정 되었습니다.
   신용카드.현금영수증의 소득공제율인 20%보다 더 큰 공제혜택이 있습니다.


- KB체크카드 발급수수료 및 교통보증금 면제
  발급수수료는 평생면제이며 교통보증금은 면제행가 진행중(10월29일 행사종료시까지)
  단, 외국인의 교통체크카드 발급신청시 보증금(30,000원) 청구됩니다.

- KB체크카드 다계좌 제도 안내
  소지한 체크카드마다 연결계좌를 다르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KB비트윈 체크카드의 혜택  

신용카드처럼 체크카드 할인의 다양한 기능은 물론 소득공제도 최고로 적용이 되더라구요. 
KB체크카드에 대해서그림으로 보면 쉽게 이해가 되실꺼예요. 신용카드도 아닌것이 왠만한 신용카드보다
So Cooooooooooooooool하지요.ㅋㅋ  


KB비트윈 체크카드의 발급 및 이용  

발급대상은 체크카드이기 때문에 KB에 거래계좌가 있는 18세 이상의 개인고객이어야 합니다.
결제계좌 잔액범위내 이용(즉시결제), 후불교통카드 기능 탑재가 가능합니다.
국내 신용카드 가맹점에서 결제계좌 잔액범위내 사용(즉시결제)을 해야합니다. 따라서 은행 전산가동 중단시(주1),
또는 예금잔액을 즉시 확인할 수 없어 매출승인이 불가능한 가맹점에서의 이용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주1) 매일 00:00~00:05, 매월 셋째주 일요일 00:00~06:00(점검시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KB체크카드는 발급비 및 보증금이 필요한데 10월29일까지 가입을 하시면 20,000원의 보증금이 면제가 됩니다.
물론 발급비와 연회비는 무료이니 안심하셔도 되구요. 10월29일이후에는 KB Star Club 고객, 플래티늄 고객,
유효 신용카드 소지 고객, 유효 CMA체크카드 소지 고객, 최근 3개월간 Free Pass카드 교통이용실적이 있고
연체거래정지 사실이 없는 고객께서는 면제가 된답니다. 달력보고 행사가 끝났네 하고 아쉬워 하지 마세요.
결론은 KB 신용카드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의 대부분은 보증금 걱정 없이 신청만 하시면 된답니다.

KB체크카드의 종류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많이 있더라구요, 처음에는 한가지만 있는 줄 알았는데 말이죠.

내가 선택한 KB비트윈 체크카드  

저에게 맞는 체크카드를 찾아봤는데 OffLine매장도 가지만 왠만한 것들은 인터넷쇼핑몰을 자주 활용하는 편이예요.
예를들면 오늘도 두루마리 휴지를 신청했거든요. 그래서 KB G마켓플러스 체크카드가 좋겠더라구요.
혜택을 보면 G마켓 결제 시 최대 7% 환급 할인, G마켓 VIP회원 등급 혜택 및 G스탬프 10장 제공이 됩니다.
스탬프로 추가할인을 받을 수도 있고 2~3개월 무이자 혜택도 있어 온라인쇼핑몰을 자주 이용하는 저의 같은
분들에게도 체크카드 추천을 하고 싶군요. 전월 결제액이 20만원이상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이점만 유의하시면
됩니다. 신용카드든 체크카드든 대부분이 기본 결재액를 채워야 하니 별다른 것은 아닙니다.
생필품 중에서 KB G마켓플러스 체크카드를 활용해 일정부분을 사용한다면 할인되는 폭이 커져서 짭짤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 밖에 패일리레스토랑의 할인혜택은 제가 가지고 있는 신용카드가 더 혜택이 좋구요.
마지막으로 맥스무비에서 영화예매시 할인혜택은 다른 신용카드의 인원제한 때문에 아이들과 같이 관람할때는
늘 아쉬었는데 사용하면 좀 더 할일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신민아가 방긋 웃네요  

KB체크카드를 발행하실 계획이 계신분은 아래 이벤트에 참여하시고 행운도 함께 누려보세요.(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