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티공을 통해 기업관계자와 소비자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상품, 제품별로 정한 최소 구매 수량이 달성이 되면 50%이상의 할일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적극적인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친구들을 공동구매에 참여 시키게 하는 형태의 새로운 구매서비스 입니다.
(주)한커뮤니케이션에서 야침차게 준비한 티공을 둘러보니 일단은 홈페이지가 깔끔하게 디자인이 되어 있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정성을 다해서 준비한 흔적이 한 눈에 봐도 느껴집니다. 티공이 무슨의미인지 궁금하시죠.
티공의 일반적인 특징 |
- 하루에 하나씩 매일 새로운 할인티켓(One-a-Day Mall)
티공은 자정부터 24시간 동안공동구매 티켓이 이루어지며, 최대 수량이 판매되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 두번도 필요없이 간단한 구매
티공의 상품이 마음에 드시면 바로 구매하기를 누르시면 초스피드 간단한 회원 가입후에 구매가 시작됩니다.
- 세어 볼 필요 없이 뭉치면 할인구매 끝
상품의 공동구매가 되어야만 할인이 적용이 됩니다. 친구들과 이웃이 함께 뭉치면 50%할인이 됩니다.
- 쿠폰을 e-mail과 SMS로 받으셨나요?
12시 마감이 끝나거나 조기에 마감이 되면 바로 쿠폰을 E-mail과 SMS로 받으시고 매장으로 고고씽 하면 됩니다.
상품에 따라서는 택배로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 다시 망설임 없는 철저한 사후관리
구매를 했는데 인원이 도달하지 못하면 바로 결재취소! 매장을 방문하셨는데 문자가 있으시면 바로바로 처리
차별화된 티공 서비스 |
- 티공 포인트제도의 캐쉬백서비스
상품을 구매하면 상품가격의 1%가 포인트로 지급이 됩니다. 5,000P면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티공 티켓공동구매장터
소셜커머스 티공은 티켓몬스터, 데일리픽, 헬로우디씨, 쿠팡, 딜즈온, 위즈, 반토막 등 소셜커머스로 보유하게 된
모든 티켓을 자유롭게 양도, 양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소셜커머스는 물품을 싸게 구매하는 것 뿐
아니라 쿠폰을 거래함으로써 짭짤한 용돈을 버는게 가능하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소셜커머스 티공은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미투데이 등과 연계하여 가장 빠르고 안전하면 일체의 비용발생
없이 네티즌(고객)간 티켓을 자유롭게 사고 팔 수 있습니다.
소셜커머스 티공을 통해서 보다 편리하고 합리적인 쇼핑을 하시면 좋겠습니다. 고객님들께 더욱 많은 해택을
드릴 수 있도록 상품(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확실한 홍보를 제공하는 티공 |
- 홍보비용이 발생하지 않는 신개념 마케팅 채널
티공에서는 홍보비용을 별도로 받지 않고 티공과 계약한 매출이
목표에 달성한 시점에 소정의 수수료를 받기 때문에 부담없이
홍보가 가능해서 특히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에게는 상당히 매력있는
홍보가 될겁니다.
전단지를 통해서 인부를 고용해 광고를 하는 것 보다는 그 비용이면
충분히 홍보를 할 뿐만아니라 바로 매출로 이어지기 때문에 효과적인
마케팅이 될겁니다.
- 바이럴 마케팅을 쉽게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월드, 미투데이, 블로그등
소셜 네트워크미디어를 통해서 24시간 100만 페이지뷰로 확실한
홍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능한 페이지뷰로 이는 소셜미디어의
활성화 덕분입니다. 1500만의 약정폰 가입자들이 스마트폰으로
얼마나 유입이 될지는 모르지만 지금과 같은 수준으로 가입이 된다면
파급효과는 상당할 것 같아요.
- 함께 가는 파트너
티공은 계약단계부터 브랜드 홍보 전략과 서비스에 대해 함께
연구하고 행사가 끝난 후에도 고객의 서비스를 피드백하여
홍보담당자가 더 낳은 서비스로 사업을 성공할 수 있도록
노력을 함께 진행합니다.
티공의 대박 이벤트 놓치지 마세요 |
이벤트의 내용을 보면 자금력도 만만치 않은 것 같아요. 왠만한 기업에서도 보기 힘든 이벤트이니 도전해보세요.
회원가입을 하시면 아이패드를 추첨을 통해서 10분에게 드립니다. 쇼킹하죠. 저도 사실은 무척이나 탐이 난답니다.
동시에 티공 포인트 2,000P을 드립니다. 친구를 10명을 추천하시면 2,000원 * 10 = 20,000원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소셜미디어로 소셜네트워크 구축을 재대로 운영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짭짤한 용돈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티공은 원하는 상품을 50%이상 할인을 해주는 소셜커머스로 소개받은 친구에게도 유익한 정보가 되기 때문에
오히려 반기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벤트는 실시간 동영상 촬영과 함께 청원경찰 입회하에 추첨을 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진행이 참 믿음이 갑니다.
기업과 소비자 소셜커머스 티공을 선점하라 |
11월19일 오픈이벤트에 벌써부터 눈독을 드리고 있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어요.
오픈상품: LG전자 옵티머스 원 + 하나투어 60만원 상품이 9,900원
오 픈 일: 11월 19일(금요일)
협 찬: KT, LG전자, 하나투어, C&C
주 관:소셜커머스티공
내 용: LG전자 옥티머스 원 + 하나투어 북경, 상해 60만원 상품이 단돈 9,900원
이젠 아이폰,갤럭시등 스마트폰으로 여러분이 소셜커머스의 주인공이 됩니다. 이젠 소셜네트워크를 잘 관리하시고
소통에 힘써보세요. 그것이 여러분의 새로운 경쟁력이 될 겁니다. 티공을 잘 기억해 두셨다가 원하시는 상품을
보시면 여러분의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50%이상의 할인을 받는 슬기로운 소비를 경험해보세요. 티공에서 판매하지 않는 상품도 티켓공동구매장터에서 구매할 수 있으니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기억하기 귀찮죠. 시대가 어떤시대인데요. 티공에 가시면 티공의 제품판매소식을 메일,핸드폰으로 받을 수 있어요.
친구에게도 알려서 평상시에 기본적인 공조체제를 이루는게 티공에서 저렴하게 원하는 상품을 50%이상의 할인을
받을 가능성이 높답니다. 앞으로 쇼핑의 패러다임에 많은 영향이 있을 겁니다. 이미 티켓몬스터, 데일리픽,
헬로우디씨, 쿠팡, 딜즈온, 위즈, 반토막 그리고 어제 소개한 쿠폰찜등 많은 소셜커머스가 있고 앞으로도 많이
생길것입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른 소셜커머스도 소개해드리겠습니만 처음 시작하는 티공은 이벤트부터 남달라
여러분에게 쉽게 소셜커머스를 설명해드려 봤어요. 11월 19일 티공이 여러분 곁에 갑니다. 고고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