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유럽여행 7일간 경비, 카메라, 노트북, 핸드폰, 여행자보험료까지 지원한다는 제안을 받는다면

by 핑구야 날자 2010. 10. 28.
반응형

떠나기 7일간의 설레임과 7일간의 자유를 누려라 . 준비는 당신의 글빨만 필요하다. 여행이라는 두글자만 떠올려도 셀레임과 자유가 느껴집니다. 더구나 유럽으로 떠나는 6박7일간의 여행에서 필요한 경비부터 카메라,  노트북, 핸드폰, 여행자보험료까지 지원을 한다고 하니 대박이 아닐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선택만 남았습니다.

핀에어는 어떤 항공사인가?

핀에어는 A340-300 시리즈로 한국과 유럽을 운행하는 핀란드 국적이 항공사입니다. 2008년에 한국에 직항 취항을 해서 지금까지 운행으로 하고 있습니다.

 

핀에어의 7일간 유럽여행 지원

- 유럽여행 6박7일간의 모든 비행기 티켓 및 호텔숙박 지원
-  카메라, 노트북, 핸드폰, 여행자보험료 지원


핀에어의 7일간 유럽여행 일정

- 2010.12.3 ~  2010.12.23 중 6박7일 선택(12월23일은 여행종료일, 출발일은 최대 12월16일(목)이 되어야 합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다

그럼 행운은 거머쥔 분은 무억을 해야 할까요. 간단합니다. 여러분들이 평상시 하던대로 매일 자신이 블로그에 여행을 하면서 겪은 에피소드내용을 포스팅하여 많은 사람들과 여행의 즐거움을 나누시면 됩니다.


유럽자유여행 내것으로 만드는 방법


지원자격 : 20세 이상 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중에 6박7일간 유럽여행후기를 블로그에 포스팅 할 수 있는 분
지원방법 : 공식블로그 바로가기 , 지원서 다운받기



지원기간 : 2010년10월21일(목) ~ 2010년11월11일(목)
선정발표 : 2010년 11월 22일(월)
발표공지 : 공식블로그 내(공식블로그 바로가기)
선발인원 : OO명 선발(선정인원 추후 공지예정)
당첨자 OT : 2010년11월25일(목) 장소는 추후공지
핀에어 : http://www.finnair.co.kr/
핀에어 공식 블로그 : http://blog.naver.com/finnairkorea



내가 지원한다면?

사실 해외여행을 가는 것이 말처럼 쉬운게 아닙니다. 더구나 유럽여행은 꿈도 꾸기 어렵습니다. 가장 현실적인게 비용입니다. 동남아시아의 경우는 1인당 40만원 내외이기 때문에 추가비용을 보태면  코피가 나더라도 부담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유럽여행은 비용이 만만치 않고 기간도 조금은 길게 잡아야 충분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게 웬일 핀에어 항공사에서 유럽여행 6박7일간의 모든 비행기 티켓 및 호텔숙박 지원 그리고 좋아하는 포스팅을 통해 즐거움을 같이 할 수 있는  카메라, 노트북, 핸드폰을 지원한다니 놀래서 까무라 칠 일입니다. 거기에 여행자보험료까지 아낌없이 지원하다고 하니 『세상에 이런일이』에 나올 소식입니다. 물론 수 많은 경쟁자와 쟁쟁한 여행전문 블로거들의 지원이 있겠지만 일정과 개인여건에 의해 일반 블로거들에게도 기회가 있지 않을까요. 문제는 핀에어와 함께 유럽여행을 열정적으로 블로그를 통해서 공유할 자신감을 보여 준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을겁니다. 세상에 공짜가 어디 있습니까? 한두푼도 아닌데 그런 열정도 없다면 읺되겠죠. 바쁜 여행일정 속에 포스팅도 해야하기 때문에 책임감과 체력이 뒷받침이 되야겠지만 정말 신나는 여행이 아닙니까? 이런 기회가 아니면 또 언제 가보겠습니까? 유럽도 가고 싶은 국가를 지원서에 작성하면 가능도 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평상시에 가고 싶었던 국가를 선별하고 여권만료기간이 6개월이상 남아있어야 하니 확인도 해봐야 겠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