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소녀시대만 소원을 말해봐가 아니라 벨라지오도 소원을 말해봐라고 하네요.

by 핑구야 날자 2010. 11. 28.
반응형

신묘년을 맞이하는 본인의 새해 소망을 지금부터 적어보세요. 올해 계획했던 일 중에 마무리가 않되거나 도전하지
못했던 일들을 A4용지를 꺼내어 정리해 보세요. 생각하는 것과 실천하는 것은 분명 차이가 있습니다.
모치즈키 도시다카의 보물지도에 보면 성공의 열쇠도 자신이 소망하는 것을 먼저 적는데서 출발을 합니다.
자신이 원하는 것을 적어 잘 보이는 곳에 두면서 소원이 이루어질때까지 노력하면서 반복해서 보는 겁니다.
 


실제로 저자 모치즈키 도시다카가 직접 실천을 통한 실천서이기 하며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를 하기도 했었답니다.

이미지메이킹과 비슷한 방법이지만 좀더 구체적인 실천법을 소개하고 있어 읽어보시면 유익하실겁니다.



소원은 얼마나 본인에게 얼마나 간절한지에 따라 실천도 틀려지고 지속여부도 판가름이 납니다.


벨라지오 홈페이지(www.ibellagio.com)에서 2011년 새해소망하는 일을 적어주세요.

보물지도를 읽어보시거나 블로거의 리뷰나 카페에서 내용을 접하신분이라면 앞으로 살아가는게 달라지 실겁니다. 모나리자가 2010년 11월15일부터 2011년 2월14일까지 3달간 두가지 이벤트를 합니다.
단순하게 이벤트라고 생각하시면 그냥 이벤트가 될겁니다. 자신의 소원을 생각으로 끝낼것이 아니라
구체적으로 실천하는 스타트로 생각하신다면 훨씬 재미있고 유익한 이벤트가 되실겁니다.
소녀시대만 소원을 말해봐가 아니라 모라니자의 벨라지오도 소원을 말해봐~라고 합니다. ㅋㅋ


2011년 여러분이 적어 논 새해에 소망 하시는 일을 벨라지오 홈페이지(www.ibellagio.com)에 올려보세요.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아래의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우측하단에 글쓰기를 눌러서 소원을 적으시면 됩니다.

 
저도 소원을 적어 응모했습니다. 나머지 소원은 비밀,,ㅋㅋ 여러분도 가족과 모여 소원을 응모해보세요.
그러다보면 아이들과 아내 그리고 남편이 무엇을 원하는 지도 알게 되어 화목한 가정이 될겁니다.



 


미용티슈(전제품 가능)를 구매한 영수증을 휴대폰 카메라로 찍어서 사진을 첨부해 주세요.
 
벨라지오 미용티슈(전제품 가능)를 구매한 영수증을 휴대폰 카메라로 찍어서 사진을 첨부해 #8210-1166 번호로
문자를 보내주세요. 그러면 그 중 111명을 뽑아 삼성 넷북(1명), 삼성홈플러스 5만원상품권(10명), 던킨도넛 1만원
교환권(100명)을 매월 드린답니다. 상품이 착하지요.. 미용티슈는 사용하시는 거니까 여러분의 운을 실험해보세요.


벨라지오 겨울용 각티슈는?

녹차로 유명한 보성에서 바다와 산이 어우러진 천혜의 자연환경, 그리고 물맛 좋은 지하 암반층의 비옥한 토양이
길러낸 유기농 보성 녹차가 100% 순수천연펄프 기술의 모나리자가 만들었다고 하니 믿을 만 합니다.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에 벨라지오의 겨울용 각티슈는 어떤 특징이 있는지 알아 보겠습니다.


천연펄프 : 100% 천연펄프 화장지라 먼지가 적고 부드럽습니다.

포르리향 : 은은한 포르리향이 첨가 되었습니다.

푸쉬업 : 무쉬업기능을 적용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형광 : 무형광화장지라 인체에 해롭지 않으며 자극없이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바로가기 : http://www.ibellagio.com , http://www.monalisa.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