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아무리 명품 브랜드를 입어도 감각이 없으면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명품 브랜드를 입어도 입은 사람이 행동이 불손하고 경망스럽다면 명품 브랜드를 천박한 패션으로 만들게 됩니다. 상식없는 말투도 자신을 스스로 낮추기 때문에 굳이 명품 브랜드를 입지 않았어도 명심해야 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또 하나 패션도 감각도 모두 평상시에 트렌드에 관심을 갖고 놓치지 않는다면 여러가지로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을 해봅니다.
실력을 빛나게 하라 |
당신이 가진 능력과 실력을 포장하거나 꾸미라는 말은 아닙니다. 스스로의 실력이 제대로 평가를 받도록 노력하는 것도 중요하다는 말입니다. 청중을 배려한 감각적인 패션으로 프리젠테이션을 발표하는 것과 청중과 관계가 없이 멋을 부린 발표자라면 같은 프리젠테이션라도 받아드리는 게 틀릴겁니다. 라디오에서 들었던 일화가 있어요.
뭐냐면~
제소자들에게 올바른 삶에 대한 강의를 하는데 스타일리쉬하게 입고 했었답니다. 그런데 제소자들이 팔짱을 끼고 제대로 듣지 않았다는 거예요. 나중에 이유를 들러보니 자신들과는 다르게 입은 강사의 모습에서 거부감이 생겨 강의가 귀에 들어오지 않았다는 겁니다. 강사는 다른 교도소에 강의를 하러 가게 되었는데 지난번 일이 생각나서 이번에는 제소자들은 배려한 패션으로 입고 강의를 했는데 호응이 지난번과는 확실히 차이가 있더랍니다. 요즘 소셜미디어의 트렌드가 소통이 아닌가 싶어요. 소통의 기본은 상대방에 대한 배려에서 시작한다고 생합니다. 이렇게 사회적인 트렌드에 부합하느냐 못하느냐에 따라 결과는 이렇게 틀리게 되는 것 같아요.
트렌드를 통해 패션감각을 키워주는 어플 |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하는 트렌드리더가 되게 해주는 다양한 콘덴츠로 선을 보인 무료어플이 있습니다. 아이트렌드(iTrend)가 바로 조금은 다듬어지지 않은 패션에 눈 뜨게 하고 트렌드를 편리하게 접근하도록 해줍니다. 개뿔~~ 무슨 패션 무쉰 트렌드... 입에 풀칠하기도 바쁜데~~ 그럼 계속 풀칠하시면 되구요.~~ 너무 강한가?... 여러분!! 바쁜사람이 일을 제일 많이 하고 집이 먼 사람이 일찍 출근하는 법입니다. 아이트렌드의 서비스는 웹사이트(http://www.i-trend.co.kr/index.asp)와 스마트폰용 무료어플이 있답니다.
유로서비스 아이트렌드의 강점 |
현재 아이폰을 사용하시는데 사용량이 조금씩 부족해서 고민하시는 분이라면 가입을 해보시면 좋을겁니다. 아이트렌드를 가입하시면 무료통화 60분 + 무료데이타 100MB을 연1회 지원합니다. 이월도 되거든요. 요금제로 환산하면 11,000원이 되지만 아이트렌드에서는 월 667원(연8,000원)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답니다.
또한 패션, 뷰티, 쇼핑하실때 최대 20%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영국코스메틱의 경우만 연 2회로 제한하고 나머지 브랜드는 20% ~ 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KT잡지사, 케이블방송사, 기타 제휴사에서 실시하는 이벤트에 초대한다고 하는데 주로 패션쇼, 시사회, 바자회, 각종공연, 스타데이트, 신상품 체험, 시사회, 명사강연 초대등등입니다. 제휴카드로 쇼폰케어, 유료어플비용을 지불한다고 하는데 조건은 여러분들이 보시고 결정하시면 됩니다.
무료어플 아이트렌드로도 만족스러운 |
최신 패션트렌드 정보제공, 해외 신상/아이폰 악세사리 할인 쇼핑, 뉴욕 명품 샘플 세일 구매대행과 각종 이벤트에 참가신청, 커뮤니티 활동 및 기타 다양한 컨덴츠 제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는 아이폰의 AppStore에서『olleh iTrend』를 찾아서 설치하거나 아이튠즈(바로가기)에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아이트렌드 살펴보았는데 사실 저도 패션은 잘 몰라요. 이웃블로거이신 WhiteRain님이나 리브oh님 덕분에 귀동냥 수준이라고 해야 하나요. 자꾸 보고 일고 그러다보면 나빠지지는 않겠죠. ㅋㅋ 전체적으로 배경색을 블랙으로 가져가서 패셔너블한 인상을 받았어요.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Hot메뉴가 중요한것 같아요. 패션, 미용, 트렌드와 관련된 뉴스와 유명스타들의 스타일을 분석한 star style를 통해 따라쟁이도 되보고 에디터의 분석내용을 읽어보면 아무래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처음 아이트렌드를 열었더니 이벤트페이지가 중앙에 반갑게 나타나 오호~~
하단의 menu를 눌러 event 카테고리를 선택해봤어요. 12월의 연극,영화등등 다양한 이벤트등이 3개씩 보였어요. 영화도 좋아하지만 사람냄새가 나는 연극이 더 좋더라구요. 아이트렌드 어플 소개의 포커스는 패션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빛내자로 잡았기 때문에 자세한건 여러분이 직접 보시는게 좋겠어요.
이번에는 스타들에 대한 이야기를 통해 패션을 배워볼까워요. 오늘은 YSL 멀티백, 레페토 2주년 기념행사 그리고 디스퀘어드 애견용품 런칭행사가 새로 올라 왔네요. 많은 자료중에 보다 쉽게 패션 트렌드는 부산 국제영화제의 스타패션이 아닌가 싶어요. 스타들의 취미들도 둘러보니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접하기 쉽지 않았는데...
전도연씨 T팬티도 패션으로 이해하지만 |
전도연씨가 있는 부산 국제영화제의 스타패션에 어떤 정보가 있는지 살펴보았어요. 짜자잔.... 전도연씨 드레스를 보고 이미지를 사용하려고 했더니만 전도연씨 T팬티가 훤-희 비치는 파격적인 시스루 드레스라 올리다가 허걱!! 쩨쩨한 로맨스의 최강희가 있는 슬라이드를 올렸어요. 물론 패션으로 보면 되지만 거시기 하잖아요. 스타들의 스타일에 대한 트윗트한 짧막한 분석이지만 이를 통해서 패션니스타들의 패션을 보는 방법을 배울 수 있어 좋았어요. 그런말 나도 한다라고 하시는 분도 있을지 모르지만 저에게는 도움이 되었답니다.
이번에는 트렌드 소식에 어떤게 있는지 보았어요. 사실 전체적인 트렌드의 경향에 대해 스타들의 패션에서도 트렌드를 알 수 있지만 시대의 트렌드를 빠르게 접할 수 있는 또 하나 분야가 세계적인 명차와 글로벌 기업의 트렌드가 아닌가 싶네요. 개인적으로 BMW 525 Series를 좋아해서 BMW의 트렌드 뉴스를 보았어요.
짧은 지식을 명품브렌드의 트렌드를 이해하기에는 역시 한계가 있지만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이 있나요. 안그래요.!!
아이트렌드 어플의 아쉬운점 |
스마트폰으로 트렌드를 쉽고 빠르게 접하는 편리함에 주말에 틈틈히 보면서 다소 다운로드 속도가 느려 조금은 아쉽더라구요. 물론 트래픽 상황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동시간대에 다른 어플과 비교해도 느린편이었어요. 트렌드 전문가들이 아닌 경우가 많기 때문에 트렌드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패션과 제품별로 특징을 정리해서 이번주의 트렌드 뭐 이런식으로 정리해주면 컨덴츠를 보는데 쉽게 접근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요. 단순하게 트렌드정보를 제공하는 경우도 많아 무엇을 중점으로 봐야 하는지 트렌드의 핵심을 아는데도 시간이 걸리고 이해하지 못하고 이용하게 되더라구요
아이트렌드는 이런분께 더 좋아요 |
쇼핑을 좋아하고 새로운 것에 늘 관심이 많는 분들에게 흥미로운 어플이랍니다. 각종 이벤트와 문화 그리고 쇼핑정보와 쿠폰등으로 재미를 더하면서 트렌드를 느낄수 있는 스타들의 패션과 일상과 취미를 통해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패션, 뷰티등의 소식을 통해 감각을 업그레이드시켜 주어 남성보다는 여성들에게 더 어필할 수 있지만 트렌드 뉴스에는 명차에 대한 트렌드를 알 수 있어 차에 관심이 많은 남성에게는 이슈메이커로서도 거듭날 수 있는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연예인에 관심이 많은 분들에게도 아이트렌드의 컬쳐의 2AM,온유, 문근영등등의 인터뷰나 박효신의 라이브 소식을 볼 수 있어 좋으실겁니다. 예전에 홍광호씨가 열연한 지킬과 하이드를 보고 너무 감동을 받았는데 제대후에 조승우씨가 지킬과하이드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아이트렌드 덕분에 지킬과 하이드의 지금 이순간을 들으며 2008년 크리스마스의 추억에 젖게 하네요.
지금 이 순간 지금 여기 간절히 바라고 원했던 이 순간
나만의 꿈이 나만의 소원 이뤄질지 몰라 여기 바로 오늘
~
나만의 꿈이 나만의 소원 이뤄질지 몰라 여기 바로 오늘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