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프로포토그래퍼가 개인화보도 제작해주는 아이오페 제너레이션 모델의 기회를 잡아보세요.

by 핑구야 날자 2010. 12. 12.
반응형

이나영씨가 나오는 화장품 광고 아이오페에서 당연히 여신처럼 아름답게 나오는 건 당연하지만 TV에서 자주보게 되는 트롬 세탁기CF에서 조차 이나영씨의 섹시한 매력은 남성들이 상대 CF 남성 모델 이기광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들게 하기도 합니다. 아이오페에서 아이오페 제너레이션을 선발한다는 소식입니다.


아이오페 제너레이션아이오페를 경험하신 고객들 중 특별히 선발된 아이오페 브랜드 홍보대사로서 광고/홍보의 모델, 제품 개발 및 모니터링 등 다양한 브랜드 행사에 참여하게 됩니다. 이번에 제너레이션 2기의 혜택은 설명드린대로 아이오페 광고, 홍보모델 기회제공과 프로 포토그래퍼와 함께하는 개인화보제작, 아이오페 스페셜 VIP 선물세트 증정(30만원 상당), 기타 아이오페 행사 및 연구 활동 참여 기회등이 제공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여성이었다면 아이오페 화장품도 욕심이 나지만 개인화보제작이 참 마음에 듭니다.




프로 포토그래퍼와 아이오페 화장품으로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아 여배우 처럼 섹시하고 아름다운 포즈로 생에
잊을 수 없는 화보를 만들어 준다고 하니 생각만 해도 설레이지 않습니까?
제너레이션 2기의 응모대강은 아래와 같습니다.


그러나 무조건 응모하신다고 되는 건 아니구요. 아이오페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아이오페 2기 제너레이션에
응모하신 분들에게만 해당이 된답니다. 아이오페 홈페이지에 가보시면 여러분과 같은 사연을 가진 분들이 이미
응모를 통해 도전을 하고 계십니다.(아이오페 홈페이지 바로가기)


설마 내가~~ 라고 생각하시면서 머뭇거리시는 분도 계실겁니다. 이런 기회를 통해 숨어 있는 자신의 아름다움도
찾고 아이오페와 함께 다양한 경험을 통해 자신감도 얻는다면 소중한 추억이 되지 않을까요?
아이오페 제너레이션 1기의 활동을 통해 여러분과 같은 분들이 얼마나 많은 추억을 만들었지를 말이죠.
아래 사진은 여자라면 부러워 했을 개인화보제작 과정을 보여주는 동영상의 이미지 컷입니다.
아이오페 제너레이션 1기 마이크로 사이트에 방문해 보세요. 여러분과 같은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시고 용기있는 도전을 해보세요. 아이오페 제너레이션 1기 여러분도 그렇게 시작을 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