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핑구네

아내와 Y셔츠

by 핑구야 날자 2009. 2. 14.
반응형

몇일전 Y셔츠여러장과 가디건이 포함되어 택배Box가 열려진 상태로 거실에 있었다.
입을 수록 내 맘에 들고 Color, Style도 내가 조금은 소화하기 힘든 Y셔츠도 있었다.
가격은 공개하기 어렵지만
공개해 Web2.0 개방,공유,참여,협업이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ㅋㅋㅋㅋㅋ
56,900원 파크랜드제품 그러니까 5+1종에 56,900원  장당 9,500원
그러나 가격과 품질에 관한 내용을 말하려는거 아닌거 아시죠
아침 출근길에 어디서 이렇게 저렴하고 Stylish한 제품을 구매 했냐고 물으니
경기가 어려워도 당신에게 봄맞이 선물을 하고 싶어 생각중에
홈쇼핑에서 이벤트하는게 눈에 띄어 잽싸게 구매했다고...
이때 만큼은 지름신을 탓하지 않았다.
내가 고마운건 아내의 마음이다.
역시 아내밖에 없구나 하는 생각 팔불출이라 해도 좋다.
선물은 상대방의 마음을 받는거고 주는 것이기 때문에 소중하고 감사한것이다.
여러분 아내에게 잘하세요
여성한테 잘하세요
21C는 여성의 세기입니다.
예전처럼 여자에게 명령조로 지시하며 가장으로서의 권위를 지키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그러면 여러분이 문지방 건널 힘이 없을때 찬밥도 못얻어 먹습니다. ㅎㅎ
변화해야만 살아남습니다.


제가 말씀드리는건 누누히 말씀드렸지만 명령조가 아니라 대화입니다.
21C는 여성의 세기 대화의 세기라고 강력히 말하고 싶습니다.
왜 여성의 세기인지는 기회가 된다면 말씀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