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JYJ 믹키유천이 추천한 짐승젤로 여드름 진정효과와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했더니~

by 핑구야 날자 2011. 2. 14.
반응형

알로에가 좋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막상 일상에서 상비약처럼 두고 사용하시는 분들은 많지 많은 것 같아요. JYJ 믹키유천이 추천한 짐승젤로 네이처리퍼블릭 수딩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을 사용하고 있어서 누구 보다도 효과를 잘 알고 있답니다. 주로 사용은 건조할때 사용하지만 큰 놈은 여드름 치료로도 활용하고 있어 수딩젤추천을 해보면서 사용했던 경험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가격이 엄청 착한게 또 하나 장점이기도 하구요. ㅋㅋ 


피부와 관련된 알로에의 효능



- 살균작용
   알로에는 균과 세균 바이러스위 위험에서 보호하는 기능이 탁월합니다.
- 방취작용
   발, 겨드랑이에서 나는 강한 체취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 악취 방지하는 작용을 해줍니다.
- 방충 방부작용 
   고대 이집트 미이라에 알로에를 사용했다고 하는것은 알로에가 방부 향료로 쓰였음을 입증하는 것이며 살균작용으로 몸에 문지르거나 바르면 모기등 벌레에 의한 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 아토피 항 알레르기 항히스타민 작용 
  알레르기에 유용하며 알레르기 치료제인 항히스타민제 사용으로 생긴 부작용까지도 중화시켜 준다고 합니다.
- 피부의 수렴 유연화 보습 소염 강화와 각화의 해소 개선효과
   알로에는 이미 우수한 자연 미용제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알로에피부를 중성화 시키므로 대분분 잘 맞습니다. 건피부에는 촉촉한 윤기를 주고 지방성 피부에는 피지분비를 감소시켜 깨끗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알로에는 잔주름과 흉터를 개선하고 피부노화를 방지하며 하연얼굴을 만들어 주는데 효과적입니다. 알로에를 계속 사용하면 여드름과 기미제거에도 효과적이며 단순한 여드름알로에를 바르기만 해도 효과를 충분히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알로에는 그 밖에도 많은 효과들이 있더라구요. 물론 검색해보지 않아도 여성분들은 익히 알고 계실겁니다. 막내는 아직 여드름이 없는데 준혁이가 여드름이 있어 늘 고민을 하고 있어요. 물론 나름 치료를 하고 있지만... 우리 내외는 사춘기에 여드름을 모르고 자랐는데 이상하다하고 생각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여드름이 등짝에 허걱...

제가 워낙에 도자기 피부라 ㅋㅋ 여드름을 모르고 자랐거든요. 그런데 막내는 샤워를 매일 하다시피 해서 그런지 피부 트러블이 별로 없는데 첫째가 여드름으로 조금은 고생을 한답니다. 지금은 그래도 많이 나아졌는데 잠깐 신경을 못 썼더니 등짝에 붉게 또 올라와서 깜짝 놀랬답니다. 작년에 수딩젤추천을 받아 사서 잘 가용하고 추가로 사둔게 워낙 양이 많다보니 남아 있어 가려워하는 아이에게 얼른 발라주었답니다. 냉장고에서 꺼낸이유도 있지만 수분공급이 되어 손끝으로 더욱 시원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아이도 좋아하구요. 이렇게 4~5일 발라주니 일단은 가려운게 많이 없어지고 빨갛게 올라온 여드름도 진정이 되가고 있답니다.


아이가 크다보니 이젠 리뷰할때 사진 올리는걸 싫어하더라구요. ㅜㅜ  바를때 일단은 시원해서 좋았다고 합니다. 제가 끈적임을 싫어해서 머리에 젤이나 무스를 바르지 않거든요. 괜시리 저 처럼 끈적임을 싫어 하시는 분을 걱정을 안하셔도 됩니다. 겨울이라 손이 건조하기도 하고 떡 본김에 제사 지낸다고 손등에 발랐습니다. 촉촉해진 손에서 알로에 향이 나기도 하고 예전 어머님의 오이맛사지 하실때 나던 향긋한 냄새 같기도 합니다. 끈적임이 없어 저한테는 더 없는 보습제랍니다. 발목에도 바르게 두루두루 바르면 피부 진정효과도 좋답니다.



저렴한 비용으로 가정용 상비약처럼

전날 수딩젤을 바르고 좋았는지 아이에게 물어봤어요. 발라보니 괜찮터냐고. 그랬더니 얼굴 특히 코에 발랐는데 연해졌다고 하면서 좋아하더라구요. 한참 얼굴에 신경 쓸 나이라서 더욱 그런가봐요. 300ml의 대용량에 가격이 3,300원이랍니다. 저렴하고 효과도 좋아서 한통을 더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어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지요.


작년에도 3,300원이었는데 양도 그대로라 
짐승젤이라고 불린만도 하지요. 요즘처럼 보습화장품도 기본이 만원을 넘는게 대부분이고 양도 많이 않은데 말이죠. 건조한 겨울 낙엽피부라고 불리는 경우나 여름에 태양에 노출되어 화닥거리는 피부에 빠르게 진정효과를 볼 수 있어 수딩젤추천을 해드립니다. 네이처리퍼블릭 수딩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0% 수딩젤이 그렇게 저렴한지 믿지 못하신다면 아래 그림을 보시면 될겁니다.(쇼핑몰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