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전문 할인쿠폰사이트 MrTong] 온라인쇼핑몰 추가할인 기본!350만원,750명의 주인공은?

by 핑구야 날자 2011. 2. 16.
반응형

미스터통은 온라인쇼핑몰 결재시 추가할인을 해주는 신개념 쇼핑문화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온라인쇼핑몰을 통해서 물품을 구입하는 것은 이젠 직장인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널리 사용하고 있는 쇼핑방법입니다. 그런데 늘 고민이 되는 것은 몇백원, 몇천원을 더 할인받아 보려고 온라인쇼핑몰을 여러개 비교도 해보고 이벤트는 없는지 찾다보면 사람 참 소심해지더라구요. 결국은 별차이가 없이 결국은 처음 본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하게 됩니다. 가격비교사이트도 처음에는 맞는 듯 하다가 업체들이 여러가지 이유로 가격정보를 제때 갱신하지 않아서 몇번을 더 찾아봐야하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미스터통은 그런면에서 참 괜찮은 할인사이트 같아요. 여러분이 온라인쇼핑몰을 결재하실때 뜨는 결재창이 KCP결재시스템을 이용한다면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KCP 결재시스템이란 ?  


KCP는 ㈜한국사이버결제로 인터넷쇼핑몰 거래 1위, 온라인 VAN서비스 점유율 1위라는 성과를 기반으로

결제대행(PG), 카드VAN, 에스크로서비스 등 전자상거래에 있어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2007년도에는 결제수단의 확장과 온/오프 통합 결제 서비스를  개발하여 "Total e-Commerce Leader"로 성장하고자 있습니다. 현재는 중권시장(코스닥)등록 업체이기도 합니다.





미스터통의 할인쿠폰  


미스터통쿠폰은 일반쿠폰(쿠폰번호와 핸드폰번호 입력할인), 결재창 할인쿠폰(결재창에서 바로 할인),
이벤트쿠폰등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정액할인도 있고 할인률할인도 있어요. 온라인쇼핑몰 결재시 추가로
할인서비스를 받으시면 됩니다. 이벤트쿠폰을 기획쿠폰이라고 부르는것 같아요.
미스터통은 온라인쇼핑몰에서 결재시 추가할인을 받는 할인서비스를 사용법에 따라 즐거운 쇼핑을 해보세요.



미스터통의 신규회원가입 이벤트  



응모대상 : 이벤트 기간내 회원가입을 하신 미스터통 고객
응모기간 : 2011년 2월 14일(월) ~ 2011년 2월 17일(목)
당첨자선정 : 해당경품 응모자 중 무작위 추첨
당첨자발표 : 2011년 2월 18일 (금) 4시

응모방법 

1. 미스터통의 회원에 가입하고 받고 싶은 경품을 아래 간식중에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2. 이벤트 참여하기를 클릭하시고 2011년 2월 18일 (금) 4시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750명을 선정하기 때문에
   당첨확률이 높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치킨버거나 던킨이 인기가 많겠는데요. 통밥을 잘 굴려보세요.ㅋㅋ 
   전 롯데리아 치킨버거로 신청했답니다. 여러분 다른 상품으로 해주세요. 네~~ ㅋㅋ



미스터통의 친구추천 이벤트  


350만원의 주인공을 찾는 대박이벤트입니다. 물론 노력없이 공짜로 가져갈 수는 없겠죠.


응모대상 : 미스터통 전체고객
응모기간 : 2011년 2월 14일(월) ~ 2011년 2월 28일(월)
당첨자발표 : 2011년 3월 2일 (수) 4시

응모방법

1. 내가 초대한 친구가 회원가입시 추천인에 내 아이디를 쓴다.
2. 내 추천현황을 보면서 내가 몇 명의 추천을 받았는지를 확인한다.
 
1등은 100만원 , 2등은 50만원, 3등은 5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상품으로 줍니다. 커피는 양념이구요.ㅋㅋ


추천형황보기를 눌러보니 한명이 추천을 해주셨네요. 혹시 마음이 넓으신 분이 저를 추천하신다면 jomtong랍니다.


1,000,000원을 받을 수 있는 팁

이벤트 뿐만 아니라 미스터통의 할인쿠폰 서비스는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어 소개하면 좋아하시지 않을까요? 

1.소셜미디어(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등등)를 적극 활용합니다. 
2.카페나 블로그를 통해 홍보를 하시되 단순 알림으로는 힘들고 서비스에 대한 본인의 생각과 함께 하시면 좋습니다.
3.온라인쇼핑을 좋아하는 지인에게 미스터통의 추가할인을 소개합니다.

루루미션블로그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