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손담비가 광고로 출현했던 엔프라니에서 주름화장품 붙이는 주름주사 엔프라니의 레티노에이트 마이크로샷로 보톡스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거울을 통해 비춰진 자신의 얼굴을 보며 놀란 경험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보톡스효과 눈이 번쩍 하실겁니다. 나이가 들면 생기눈가의 잔주름이 가슴을 쓸어내립니다. 입가의 잔주름 그리고 목주름! 어디 하나 도자기 같은 피부가 없는 세월의 단상을 보면 서글퍼지는게 사실입니다. 남자들이야 덜 하지만 여성들에게 있어서는 아주 중요한 문제입니다. 우울증이 되어 고생하는 분도 있더라구요. 주름에 좋다는 화장품으로 관리도 해보고 목돈을 모아 성형외과에 가서 잡아당기고 늘리고 중요한 외출을 할때는 보톡스주사는 기본이 되어 버린 분도 계실겁니다. 보톡스도 여럿이 모여서 하면 저렴하기는 하지만 왠지 찜찜한 건 있을 겁니다.



이해가 되기도 하고 않되기도 하는 주름을 펴는 방법


성형수술을 떳떳하게 밝히는 연예인, 잠시 브라운관에서 사라졌다가 나타나면 여지없이 얼굴니 바뀌고 요즘은 남성연예인들도 성형을 하는 마당이니 무조건 나쁘다고 볼게 아니라 헤어스타일이 바뀌듯이 일상적인 일로 받아 드리게 됩니다. 쌍커플 수술은 성형수술 축에 들지도 않아 어쩔때는 판단이 잘 서지 않기도 하더라구요. 손담비가 광고하는 엔프라니의 레티노에이트 마이크로샷을 보면서 어찌보면 당연한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그러나 인위적으로 과도하게 수술을 통해서 하는건 여전히 납득이 않가는 것은 사실입니다. 붙히는 주름주사라는 주름 화장품필러효과을 통해서 주름이 펴지는데 효과적이라면 지름신도 두렵지 않아요. 콜라겐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은 두둥차, 감잎차, 도가니탕, 소꼬리탕, 가자미 지느러미, 닭날개, 곶감, 돼지껍데기, 닭발, 족발중에 아내가 유일하게 먹는게 닭날개입니다. 전 다 잘먹는데...두둥차와 감잎차는 접하기가 쉽지 않구요.

돼지껍데기 지글지글
돼지껍데기 지글지글 by euan.kr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엔프라니는?

2000년에 첫 선을 보인 엔프라니는 프랑스 FEDERICO사, 컨셉개발은 일본의 하쿠호도,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에는
미국 EDELMAN사, 제품 내용물은 프랑스 SEDERMA사등 각 부분의 글로벌 리더가 결합한 TASK FORCE TEAM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이는 대한민국 최초의 명품 화장품 브랜드를만들어 낸다는 엔프라니의 목표 때문입니다.
2000년 4월에『스물일곱, 너무 어리지도 늙지도 않은 나이지.. 』로 시작한 광고 COPY가 이듬해 세계 최고의 광고
대회 『뉴욕 페스티벌』에서 FINALLIST로 선정되었고 6년간의 연구 끝에 2007년 9월에 차세대 주름 개선 화장품
레티놀보다 무려 8배 뛰어난 레티노에이트 개발하였습니다. 획기적인 주름개선 성분 리트노에이트는 낮에도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빛에 안정적이랍니다.



부담없이 집에서 주름을 펴보자


생각 같아서는 주름을 펴주는 다리미가 있었으면 하는 생각도 듭니다. ㅋㅋ 여러분도 동감하시지요. 엔프라니
붙이는 주름주사 레티노에이트 마이크로샷으로 간단히 주름을 개선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어디 한번 볼까요.
레티노에이트 마이크로샷의 용량은 4Set (1Set 2매)입니다. 추가로 딥 링클 솔루션 15ml 준답니다. 피부타입과
관계없이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해서 좋은 것 같아요. 일본 교토대 세계 특허 (일본 직수입)제품으로 무너진
주름골에 “콜라겐+히아루론산”을 흡수시켜 주는 붙이는 라인 필러입니다.



레티노에이트 마이크로샷 상세정보



주름/탄력/보습 개선에 관여하는 것으로 알려진 ‘콜라겐+히아루론산’ 으로 만들어진 마이크로 샷은 주름 고민부위에 부착하는 새로운 제형의 라인 필러 제품입니다. 레티노에이트 엑스트라 리페어 솔루션 및 딥 링클 솔루션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 입니다. 



레티노에이트 마이크로샷 사용방법


저녁 손질 시 딥 링클 솔루션 ▶마이크로 샷 순서눈가, 미간, 팔자주름 등 주름 고민 부위에 부착합니다.
(보다 집중적인 주름 케어를 원하는 경우 엑스트라 리페어 솔루션을 함께 사용하시면 더욱 효과적입니다.)
주의사항 : 트러블민감성, 알러지 피부 및 상처가 있는 부위 등은 사용을 피해 주십시오.


손담비의 완각 페이스, 20대의 자신감이여 영원하라의 엔프라니 동영상을 보시고 힘내세요.


728x90
반응형
Posted by 사용자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쿠쿠양 2011.02.18 21: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엔프라니에서 붙이는 주름제거제가 나왔네요 ㅎㅎ
    예전에 엔프라니 파우더랑 스킨로션 써보고 다른건 안써본듯..+__+

    제가 댓글다는 사이에 업뎃하셨네요 ㅋㅋㅋ
    근데 시간을 보니 예약발행이신듯+__+

  2. 하늘엔별 2011.02.18 21: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림질 하듯이 주름을 펴고 싶다고 어머니가 전에 하신 말씀이 생각납니다. ^^

  3. Deborah 2011.02.19 03: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이 든 주름은..어쩔수 없나 봅니다. ^^

  4. 생각하는 돼지 2011.02.19 08: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주름이 늘어 걱정입니다-_-
    행복한 하루 되세요~~~

  5. 티런 2011.02.19 08: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보톡스~많이들 하시는데...
    효능이 좋다면 붙이는게 더 좋을것 같습니다^^

  6. 위네모 2011.02.19 09:0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요새들어 주름이 -ㅅ-....
    조금 참고좀 해야겠습니다.
    핑구님 즐거운 주말되세요

  7. 샘물 2011.02.19 10: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보톡스보다는 이렇게 붙이는 것이 더 안전하겠네요.

  8. 자 운 영 2011.02.19 11: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ㅎ6개월 효과보단 평소 관리가 더 소중 하다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저도 엔프라니 요거 잘 써요^^

  9. winstock 2011.02.19 11:4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 저 돼지껍데기 사진에 아침부터 소주생각이 납니다. 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 핑구님~!

  10. suyeoni 2011.02.19 15: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한국에서 돼지껍데기 정말 먹어보고싶었는데..아직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어떤맛일지 너무 궁금해요!
    근데 저렇게 해서라도 주름이 쫙쫙 펴진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20대부터 관리 해야한다는 압박감이 벌써부터..ㅠㅠ

  11. 머 걍 2011.02.19 17:5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우 돼지껍데기 올만에 보네요.
    쫀득쫀득하니 쐬주에 아주 그만인데 말이죠.ㅎㅎ
    주말 잘 보내세요,핑구님^^

  12. 간이역 2011.02.21 16:4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돼지껍데기가 확실히 콜라겐이 많은 게 그거 먹고 그 다음날인가
    얼굴이 확 폈더라고요! 하하

    엔프라니 저 상품도 좋아보이네요! 저희 어머니에게도 선물해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