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아이폰4Up - 무료어플] 회식장소, 맛집추천 누구든지 아임IN핫스팟으로 손쉽게 찾는다.

by 핑구야 날자 2011. 2. 23.
728x90
반응형

그날 무슨날인지 알지~~ 모임장소추천 받아서 연락줘.. 김대리 회식장소 좀 알아봐~~ 내가 무슨 해결사야~~ 왜 나만 갖고 그래~~ 여러분 중에 이런 고민을 경험해 보신 분 계실꺼예요. 약속장소를 정하면 잘해야 본전이고 막상 회식장소에 가면 자리가 좁다는니 음식이 맛이 없다느니 투털거림을 들을때면 왕짜증 지대로죠. 누가해도 마찬가지인데 말이죠. 여러분은 어떤 묘안을 가지고 계신가요. 직접 가보시나요. 아니면 인터넷을 뒤져서 알아보시나요. 오늘은 여러분과 손쉽게 음식점을 찾는 방법과 평가를 통해 고민을 해결해 보겠습니다. 또한 고민하는 지인들에게 회식장소추천, 모임장소추천을 제공해주는 인기만점의 사람이 되어보세요.

Hungry...
Hungry... by candiceecidnac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아임IN핫스팟으로 맛집을 쉽게 찾아보자




모임장소를 정하는 2가지 종류는 출발전과 그렇지 않은 경우입니다. 출발전 회식장소를 정하는 경우를 먼저 보면 약속장소의 위치를 정하고 음식의 종류를 정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럼 아임IN스팟에서 찾아볼까요. 먼저 서울부터 제주도까지 전국을 커버하는 데이터량에 놀라게 됩니다. 어디를 가도 걱정이 없습니다. 야호~~


서울을 예로 들어보면 강남과 강북을 나누어 다시 구별로 세분화가 됩니다. 세분화된 도시를 선택하시고 나면 아임IN스팟에서 제공하는 음식점을 주~욱 보시면서 찾아도 되고 음식종류를 선택해서 디테일하게 검색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2차를 가려고 한다든지 우연하게 만나거나 약속장소에서 다른 음식점으로 가고 싶거나할 경우 아임IN스팟은 GPS로 여러분이 있는 위치를 자동으로 인식해서 주변의 음식점을 소개해준 답니다.


아임IN핫스팟으로 김포시 랭킹1위 업체를 찾아보니 신선설농탕이 랭킹 1위로 올라왔더라구요. 늘 지나다니면서도 잘 찾지 못하게 되었는데 방문한 사람들의 글을 읽어보니 이승기가 위대한 유산을 촬영했던 곳이라는 글이 올라와 겸사겸사 다녀왔답니다.



아임IN핫스팟으로 손쉽게 알려라


오랜만에 맛있는 음식점을 찾아 지인들에게 알려야 하는데 전화로 여러번 설명해도 말길을 못알아 듣는 사람이 꼭 있어요. 말을 해줘도 까먹고 또 물어보는 사람, 눈으로 확인해보고 싶어하는 사람...제길 오라면 오면되지 뭐 그리 말들이 많은지~~ 여러분 고민하지 마세요. 아임IN핫스팟을 통해 메일로 보내시면 됩니다. 지도와 주소 그리고 전화번호를 메일로 받은 지인들이 너무 좋아할겁니다. 예전에는 지도에서 캡쳐해서 첨부하여 메일로 보내고 그랬는데 이젠 한방에 해결이 됩니다.


본인도 음식점의 위치와 전화번호를 통해서 좌석예약이나 주차장에 관한 내용을 확인하면 완벽은 섭외가 되겠죠. 
 



정말 맛있는데 맞아~~


제길 꼭 딴지 거는 인간이 다 된밥에 재뿌린다니까요. 그러나 아임IN핫스팟에서 사용자들의 리얼한 평가를 보여주면Shut the mouse!! 아임IN핫스팟은 업체중심이 아니라 사용자 중심으로 평가가 이루어지므로 신뢰가 가능합니다. 뜨는스팟에서 랭킹을 제공하기 때문에 손쉽게 맛집을 찾을 수 있답니다. 사진까지 올려주는 센스있는 사용자들의 정보로 더옥 실감이 납니다. 맛있다는 평, 불만족 사항, 음식점의 특색등등을 보게 되니 참고가 많이 되었어요.귀동냥으로 듣는 것보다는 실제로 경험한 분들의 의견을 보고 결정하는게 제일 낫죠. 서비스가 좋고 음식맛도 좋다면 소셜미디어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도 있어요. 불만족인 경우를 더 많이 알리게 되지만.ㅋㅋ



아임IN핫스팟 조금은 아쉬운


로딩하는데 위치에 따라서 느리다보니 급한 성격은 조금 답답한 면도 있습니다. 서울에서는 빠르던데....ㅜㅜ


신선설농탕에서 아임IN핫스팟의 트위터,페이스북,이메일로 알리는 기능은 편리한 반면 바로 평가를 내리는 기능이 없어서 불편했어요. 서비스가 좋거나 나쁜 경우 지금은 손님이 많으니 조금 늦게 오라는 등 리얼로 알리고 싶은데 무료어플 아임IN으로 발도장을 찍어야 되더라구요. 아래화면은 아임IN의 발도장찍기로 신선설농탕에 대한 의견을 달고 아임IN핫스팟에서 보여지는 과정을 직접해 본 거랍니다. 발도장찍기로 남긴글이 좀더 빠르게 아임IN핫스팟에 전송이 되면 좋겠더라구요. 조금더 욕심을 내보면 발도장찍기 기능을 통합하거나 연결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아임IN핫스팟 랭킹안에 들어간 음식점은 많이 찾는순이기 때문에 맛집이라고 해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러나 유동인구가 많지 않은 지역에서는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이 되어 참고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까칠한 생각은 맛집추천하는 표시를 입력해서 보다 맛집에 가까운 신뢰지수를 만들면 어떨까 생각을 해봤답니다. 이승기가 위대한 유산의 촬영을 했던 신선설농탕이라는 정보를 아임IN핫스팟에서 보고 확인한 사진이랍니다.ㅋㅋ 맛이 있어서 추가로 주문을 했답니다.
 


강남의 경우는 특히나 업체가 많아서 메뉴별로 조회를 하다가 조회한 화면에서 메뉴를 변경하려면 다시 위로 올려서 조회를 하더라구요. 지역명과 메뉴선택을 고정해주었으면 더 편할 것 같더라구요. 버전업 되겠죠. ㅋㅋ



아임IN핫스팟 영리하게 사용하는 방법


GPS기능을 끊으면 사용하는 위치에서만 연동을 시킨다면 데이타 사용량을 허비하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답니다. My스팟으로 맛집이라고 생각하는 음식점을 미리 등록하거나 소개로 찾아간 음식점을 등록한다면 나중에 편리할겁니다. 뭐 하나 먹으러 가려고 해도 저질 기억력에 의존해서는 도무지 찾아갈 수 없거든요. 아임IN핫스팟의 찜기능을 이용해 My스팟을 관리한다면 바로 해결이 된답니다.


아이폰의 AppStore, 아이튠즈에서『아임IN핫스팟』울 찾아 설치하시면 됩니다.『아임IN』도 같이 설치해보세요.


봄바람이 살랑살랑 부는데 이번 주말에 아임IN핫스팟으로 원하시는 지역으로 맛기행을 떠나는 건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

댓글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