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벨로스터 1+2도어와 그랜저 5G 1호차 주인공 현빈 자세한 소식을 현대자동차 블로그에서

by 핑구야 날자 2011. 2. 23.
반응형

현대자동차 하면 포니를 떠올리게 됩니다. 어릴때 늘 보던 차입니다. 이웃블로거 중에 현대자동차 종합상사 사장을 하셨던분을 지난번에 만나면서 많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그래서 현대자동차는 더 친숙한 브랜드입니다. 그렇지 않아도 지금 몰고 다니는 차도 현대차이구요. 그만큼 국민의 신뢰를 받고 있는 기업이기도 합니다. 많은 기업이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기업을 알리기도 하지만 짧은 내용은으로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사건을 알리는데 무게 중심이 있어 고객과의 디테일한 소통에는 블로그가 더 적절한 방법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렇다고 소셜미디어를 안할수는 없지요. 문제는 병행과 무게중심의 문제가 아닌가 생각을 해봅니다.

                                                        현대자동차 블로그 바로가기


현재자동차 블로그에서 시크릿의 현빈씨가 그랜저 5G의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이 되었다는 소식이 있었네요. 지난번 내사랑 김삼순에서 그랜저 TG를 타고 나온 이후 시크릿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덕에 고객들의 추천으로 현대신차 그랜저의 홍보대사가 되었다는군요. 인기가 하늘을 찌르네요.



이러한 자세한 소식을 블로그를 통해서 현장분위기와 함께 접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빠르게 변하고 있는 스마트시대에 현대자동차의 슬로건 New Thinking(새로운 생각), New Possibilities(새로운가능성)은 현대자동차 뿐만 아니라 일반인에게도 의미있는 메세지로 받아드려야 하지 않나 생각을 해봅니다.


                              5G 그랜저 관련 포스트 바로가기!

현재자동차 블로그는 공지사항, 그랜저, 벨로스터, 아반떼, 엑센트, 슬로건관련 활동사항, Reality Show, 이벤트의 카테고리로 구성이 되어 있어 차종별로 좀더 디테일한 소통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최근까지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를 한 내용을 보면 많은 사용자들이 찾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벤트라서가 아니라 다른 카테고리고 역시 많은 방문자들이 현재자동차와 소통을 하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답니다.


아반떼, 엑센트도 그랜저 만큼이나 오랫동안 오너드라이버들에게 사랑을 받은 차종입니다. 그런데 블로그를 통해서보니 현대신차 벨로스터가 혁신적인 1+2도어의 디자인을 보고 와우~~ 하며 놀랬답니다. 사실 운전석 뒷문은 위험하기 때문에 잘 사용하지 않거든요. 아마도 이점에서 착안을 하지 않았나 싶기도 해요.


           신개념 Premium Unique Vehicle 벨로스터 관련 포스트 바로가기!

이렇게 현재자동차 블로그에는 신차에 대한 소개와 이벤트 그리고 메스컴에서 접할 수 없는 소소한 이야기를 접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좀더 다가가는 현대자동차의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구경 한번 가보세요
루루미션블로그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