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온라인게임, rpg게임, mmorpg게임] 최신온라인게임 중 재미있는게임 드라고나 성인게임

by 핑구야 날자 2011. 3. 22.
반응형

최신온라인게임중에 초보자가 접금하기 쉬운 재미있는 게임 드라고나는 온라인게임이면서 RPG게임 MMORPG게임이라고 블리기도 합니다. 성인게임으로 19세 이하는 할 수 없기도 합니다. RPG게임은 Role Playing Game의 약자로게임사용자가 게임에 등장하는 케릭터의 역할을 맡아 직접 수행하는 게임을 말합니다. 다시말해 게임속의 캐릭터를선택해서 게이머가 게임속의 주인공이 되는 게임을 말합니다. MMOrpg게임은 Massive Multi-user Online rpg의 약자로 RPG게임의 특징을 근간으로해서 여러명이 약할을 분담해서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말합니다. 그라고나 게임의 종류적 특성을 이해하시겠죠.  (주)라이브 플렉스에서 개발한 게임 드라고나 게임은 어떤 특징을 갖고 있으며 SetUp 하기 위한 PC사양은 어떤지를 알아보고 전문 게이머는 아니지만 즐겨본 후기를 간단히 정리해보았습니다. 
 



드라고나는 어떤 게임일까?


몬스터를 사냥하면서 얻게 되는 코어에너지를 통해서 캐릭터 신체의 일부 또는 전체가 변화해 거대한 힘을 발휘하는드래곤 빙의 시스템입니다. 빙의란 드래곤의 힘을 일시적으로 빌려 강력한 힘을 사용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외형적으로 신체 일부분이 변형되거나, 전체적인 모습이 전혀 다른 모습으로 변형될 수도 있습니다. 빙의는 크게 부분 빙의와 전신 빙의로 분류됩니다. 전신빙의는 20레벨 부터 가능하니 너무 서두르지 마시구요.



스카우트의 20레벨 달성 첫 전신빙의 장면



1인칭슈팅(FPS) 게임과도 흡사한 다양한 전투 모드를 지원하는 배틀 아레나 시스템으로 퀘스트의 발급과 수행이 한방에 진행되어 스피디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원하는 지역까지 자동이동 하는등 여러가지 편의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PG게임 드라고나의 이런 게임성에도 불구하고 초보자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성인게임이라는게 주목할 만합니다.


드라고나의 종족

드라고나의 4개 종족과 8개의 직업이 등장 종족과 성별로 직업이 정해져 있습니다.

    성별/종족          휴먼          칼리         엔딘         캣샤
         男          거너       가디언        레인저        샤먼
         女       스나이퍼       어쌔신        메지션     스카우트


휴먼종족은 거너와 스나이퍼로 구성이 되며 다소 인간적인면이 강하고 폭발할 수 있는 열정의 캐릭터로 감성적인 게이머에게 인기가 있을 것 같아요. 칼리종족은 드래곤의 피가 흐르는 최강의 종족으로 개개인 모두 무서울 정도로 강해서 파이팅이 강한 게이머가 산택한다면 짜릿한 쾌감을 느낄 것입니다. 엔딘종족은 스스로가 고대 드래곤 시대의 혈맥을 이어 온 후계자라고 생각하지만 그러한 스스로의 자부심이 오히려 전투에서는 발목을 잡게 되는 상황도 발생합니다. 원칙을 중요시 여기는 게이머들에게 어울릴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캣샤 종족은 드래곤 빙의를 통해 폭발하는 힘은 칼리종족과는 또다른 힘의 매력을 느끼게 합니다.



드라고나 설치시 시스템 권장사양

온라인게임은 설치부터 지쳐서 저 같은 초보자들은 설치부터 지치게 됩니다. 프로그램 사이즈가 크기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접근하기가 어려웠는데 드라고나는 아래의 사양을 보면 상대적으로 가볍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MMORPG게임은 좋아하는 마니아나 초보자에게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드라고나 게임후기



게임을 즐기는 마니아는 아니지만 쉽게 접근이 가능한게 매력적이었습니다. 20레벨에 도잘하는 것은 쉽다고들 하지만 제게는 조금은 버거운 레벨이었어요.ㅋㅋ 20레벨이 되면서 부터 즐길 수 있는 전신빙의 시스템은 드라고나의 특징으로 머리, 팔, 다리 그리고 상체, 하체에 각각의 아이템을 착용하게 되면 부위별 연관능력을 발위하게 됩니다.

 


어찌보면 전신빙의를 하기 위해 20레벨까지 주구장창 달려야 하는지도 모릅니다. 진짜의 드라고나의 매력을 느끼는 시점이기도 하구요. 그동안은 서러움을 보상받기도 하기 때문에 20레벨 이전에는 착실하게 게임을 즐기면 됩니다. 부분 빙의와는 다르게 제대로 갖춰진 무기와 기술을 사용해서 보다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전신빙의를 하려면 코어가 필요하구요. 코어가 소진되면 빙의가 풀리니까 방심은 금물이랍니다.


게임을 하는 동안은 몰입을 하게되어 정신이 없을 정도로 재미가 있었답니다. 그 중에 하나가 매일 정해진 시간에 드라고나를 즐기는 모든 게이머들이 참여할 수 있는 베틀 아레나 시스템입니다. 게임을 통해 PK에 대한 손해가 없어 더욱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드라고나의 재미입니다. 경험치등등 여러가지 인센티브를 받기는 하는데 저는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주말에 쏙 빠졌었답니다. 조금은 동작이 민첩하지 않아서 알림이를 통해 60초동안만 참가신청을 할 수 있다보니 놓칠때는 조금은 열받더라구요. 처음에 한 두번 그러다기 이제는 익숙해지기는 했지만요.


시간도 화끈하게 30분동안 즐기는 축제의 대전이 기억에 남습니다. 15레벨 이상만 즐길 수 있는 힘의 대전은 아직은 해보지 못했어요.  죽음의 대전도 있다고 하는데 아직은.... 조금은 맵이 넓다고 해야 하나 그래서 초보인 경우는 눈돌리기 바쁘게 되더라구요. 마니아에게는 광활한 지역으로 스케일를 즐길 수 있겠지만요. 20레벨을 넘어서면 조금 더 공격에 욕심이 생기는데 언덕에서 출력이 딸리는 차를 탄 느낌이 든답니다. 조금만 참고 도전해서 23레벨이상이 되면 그동안 PK기능 사용에 제한을 받아 왔던 족쇄가 풀리며 23레벨 이하의 캐릭터를 요리하기 좋습니다. 모든 도시를 안전지역으로 설정하며 PK 패널티 점수제로 드라고나의 새로운 매력을 느기시게 될겁니다. 저도 요 정도까지만 해봐서리...Ctrl키를 열심히 눌러서 재미있게 즐겨보세요.ㅋㅋ


드라고나 홈페이지에서 정식서비스를 기면해서 두 번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2011년 3월31일까지 진행을 하는데 간단히 소개하면 21레벨을 달성해 퀘스트를 완료한 분 중에 100명을 추첨해 1만원권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며, 22레벨은 80명에게 2만원권, 23레벨은 60명에게 3만원권, 24레벨은 40명에게 4만원권, 25레벨 달성자 20명에게는 5만원권 문화상품권이 주어진다고합니다. 또한 35레벨을 달성하면 10명에게 10만원권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고 하니 게이머들은 한번 도전해보면 어떨까요.(홈페이지 : http://dragona.gameclub.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