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사이버샷 DSC-W530을 텐마켓의 10원경매로 5,180원에 구매를 할 수 있을까?

by 핑구야 날자 2011. 3. 23.
반응형

급하지는 않지만 사야 하는게 카메라, 프린터, PC등등입니다. 그러나 해피한 가격을 찾으려니 시간도 많이 걸리고 무엇보다 땡기지 않아 늘 간만 보고 있어요. 예전에도 경매를 통해 물건을 저렴하게 구매를 했다는 말을 듣기도 해서 경매에 대해 관심은 있지만 요게 은근히 테크닉이 필요하더라구요. 경매의 매력은 무엇보다 시중판매가에 대비해서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다는 겁니다. 10원경매사이트 텐마켓인터넷경매를 서비스하고 있답니다.



90%이상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


텐마켓의 최근 경매결과를 보니 10원경매를 통해서 캐논 익서스 210을 15,950원에 구매를 한 결과가 있더라구요. 무려 이익률이 93%에 해당이 되는 놀라운 낙찰입니다. 참여자도 1,595회나 되니 사용하는 사람도 많고 경매의 열기도 뜨거운 것 같아요. 이렇게 이익률이 좋은것은 텐마켓에서 경매를 라고 낙찰이 되지 않으면 환불이 되지 않기 때문에 무리한 배팅을 하지 않게 되는 겁니다. 그렇다보니 이익율이 기대이상으로 나오는 것 같아요.





텐마켓의 10원경매 특징


텐마켓은 원하는 상품의 경매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두가지 방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매와 즉시구매입니다. 경매를 하기 위해서는 텐마켓만의 코인이 있는데 코인이 바로 사탕입니다.

사탕종류 별칭 획득방법 사용처 환불
빨간사탕 유료사탕 구매, 경매상품 경매 조건부환불
파란사탕 무료사탕 빨간사탕 구매시 보너스 또는 이벤트 일부경매 불가
*사탕이 환불되는 경우 : 미사용, 경매취소(환불사 PG사 수수료 10% + 계좌이체수수료 1,000원)

충전은 아래와 같이 5,000원부터 200,000원까지 있는데 빨간사탕 1개에 500원이랍니다. 파란사탕은 보너스구요.



텐마켓에서 탐나는 소니 사이버샷


제가 디카를 처음 구매했던게 바로 사이버샷-T1이었답니다. ㅋㅋ 1410만화소의 해상도에 광학4배 줌과 무엇보다 편리한 자동모드기능으로 어디서든 손쉽게 촬영을 할 수 있답니다.


셔터를 누르고 카메라 방향만 돌려도 좌우 256도, 상하122도의 파도라마 사진을 활영할 수 있는 스윕기능이 눈에 뜁니다. 렌즈는 칼자이즈로 얼굴인식기능을 활용하면 누구나 생생한 인물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손떨림 보정은 기본이랍니다. 컬러도 예쁜 5종 중에 고르시면 됩니다. 시간을 아직 넉넉하네요.

 


사실 무엇보다 매력적인 것은 슬림하면서 매탈릭 디자인이랍니다. 기능보다 디자인을 보고 선택을 하는 편이랍니다.



텐마켓 실전 경매


경매를 통해서도 이루어지지만 즉시구매를 통해서 이루어지며 15초 경매라는 것이 있는데 8초~15초까지 랜덤하게 입찰이 진행되는 방식입니다. 입찰시간이 7초 이하인 경우는 무조건 입찰이 됩니다. 파란사탕부터 사용을 하고 모자라면 빨간사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경매의 입찰방식은 수동입찰과 자동입찰이 있습니다. 수동입찰은 상품의 화면에 있는 입찰하기를 누르는 방식입니다. 자동입찰은 10원부터 입찰시작가를 정해서 빨간사탕과 파란사탕을 보유한 범위내에서 정할 수 있으며 경매횟수도 역시 정당히 조정을 하시면 됩니다. 본인이 중지 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입찰 횟수만큼 진행이 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낙찰을 받기 위해 고려해야 할 부분은 위 화면의 파란박스를 보시면 최근 낙찰금액이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사이버샷 DSC-W530은 최근 낙찰가가 5,180원입니다. 따라서 낙찰가를 쓰실때 반드시 참조해야 합니다. 무턱대고 저렴하게 응찰을 했다가는 확률이 떨어지게 됩니다. 또한 시간이 넉넉하니까 경매추이를 지켜보는 것도 바람직한 방법입니다. 그럼 최든에 낙찰을 받은 분들의 결과를 한번 볼까요. 놀라운 이익율이죠.


마감연장시간이 있는데 10초경매, 15초경매 이내에 입찰을 할 경우 마감시간이 10초, 15초 연장이 되니 끝까지 안심하지 마시구요. 또한 한번 낙찰된 분들은 일정 기준에 따라 당일 경매입찰에 제한이 될 수도 있습니다. 낙찰경험이 없는 초보자를 위해 별도로 초보자 경매를 운영하고 있으니 잘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소셜커머스, 소셜쇼핑이 유향하고 있는 가운데 소셜경매에서도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으니 한번 둘러보세요.
텐마켓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