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아이폰4Up - 무료어플] 라이브TV박스 lite DMB 안테나 없이 지상파와 다양한 채널를 즐기자

by 핑구야 날자 2011. 3. 31.
반응형

아이폰을 구매하면서 가장 불만이 DMB방송을 수신할 수 없는 것과 플래쉬 기능이 없어 야간에 촬영을 할 수 없다는겁니다. 물론 배터리 시간에도 불만이구요. 기존에는 보조배터리를 주던 피처폰을 사용하다보니 더욱 열이 받구요.그래서 어쩔수 없이 보조 배터리를 구매해야 하게 되죠. 여러분은 어떤가요. 무료어플이 많이 개발이 되어 아이폰의매력에 계속 빠지고 있지만 너무나 안타까운 부분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아이폰3G 3.0이상이면 DMB안테나 없이도지상파와 다양한 채널을 즐길 수 있는 아이폰 무료어플 라이브TV박스가 나왔더라구요.

Swamp TV.
Swamp TV. by James Good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라이브TV박스는 2가지

Lite(무료)와 Pro(유료)가 있는데 Pro는 조망간 출시될 예정인것 같아요. 즐겨보기는 Pro버전에서만 가능합니다.



라이브TV박스 설치

아이폰의 AppStore에서나 아이튠즈에서『라이브TV박스』를 찾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요금에 대한 걱정

요금은 걱정않하셔도 됩니다. 라이브TV박스의 환경설정에서 3G에서는 작동을 하지 않게 설정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풀화면으로 보고 싶으시면 설정을 하셔도 되고 보시면서 조정하셔도 됩니다.

 


채널의 종류

현재는39개의 채널이 있는데 Lite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것은 채널의 기본만 볼 수 있답니다. 예를 들면 MBC, MBC SD, MBC HD가 있는데 MBC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무료니까 아쉬워도..ㅋㅋ

 


시청해보니~~

방송을 시청하려고 하면 튕김현상이 약간 있기는 하나 무료한 시간에 볼만합니다. 그리고 처음에 로딩할때 약간의 시간이 걸리기도 합니다. 이는 통신상태에 기인한 것입니다.

처음에 뜨는 nexus S는 아마도 광고 인듯 합니다. 라이브TV박스의 수입이겠죠. 아마도...


1번은 화면을 Full로 시청해서 사용할때 사용하는 버튼입니다. 2번은 30초 전 화면을 보는 버튼입니다. 아마도 놓친 화면을 더 보고 싶을때 사용하라고 만든것 같은데 시청중에는 1회만 사용이 가능하더라구요. 드라마 49일의 화면입니다. 볼만하지요

 

이제는 아이폰으로 DMB안테나 없이 WiFi지역에서 지상파와 다양한 채널을 즐겨보세요.

* 2011.5.1 현재는 무료버전 서비스가 중지 되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