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강북오피스텔] 월곡역오피스텔 주상복합 코업스타클래스의 오피스텔 구경으로 내집마련

by 핑구야 날자 2011. 4. 7.
반응형

강북의 월곡역에 위치한 코업스타클래스는 아파트와 오피스텔 같이 있는 주상복합아파트입니다. 정부의 부동산 취득세 대책이 지자체의 세수감소에 대한 반발로 답보상태를 걸으면서 오히려 전세값에 불을 지른격이 되어 세입자들을 봄철에 숨가쁘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미분양으로 고민했던 김포한강신도시등등의 물량이 빠르게 소진한다는 소식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언제쯤 완벽한 합의후에 정책을 내놀지 참 답답한 현실입니다. 2년전에 비해 전세값이 5천만원이나 올라 막막하다는 지인의 이야기를 들을때면 딱히 해법을 제시할 수 없답니다. 결국은 서울에서 외곽으로 외곽으로 자꾸 밀려나면서 일상의 패턴에 문제는 물론 자괴감마져 드는게 더 어렵게 만든다고 합니다.

음하하… 아무도 없다!!! ..
음하하… 아무도 없다!!! .. by Folim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여유가 있다면 오피스텔 투자는


예전에 부동산 시장의 끝물에서 재미를 본 게 오피스텔이었습니다. 그러나 부동산거품이 꺼지면서 오히려 매도가 되지 않아 곤혼을 치루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오피스텔 전세값으로 가져가라고 할 정도였으니 말입니다. 왜 그럴까요. 그건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역시 오피스텔은 역세권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대기수요가 많은지도 관건입니다.



오피스텔의 사용자들은 타지역에서 온 학생들이나 지방에서 서울에 임시로 거주하려는 분 외국으로 자주 나가는 분등등 대기수요자가 많아야  회전도 빠르고 수익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조망권이 좋아야 한다고 하는 분도 계시지만 글쎄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빠르지 않는 회전율로 수익성을 내세우지 못하니까 하느 소리가 아닌가 싶어요.

Hong Kong Skyline From Kowloon!
Hong Kong Skyline From Kowloon! by Sprengben [why not get a friend]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역세권의 코업스타클래스 주벼 확인사살

 
코업스타클래스를 구경하고 왔는데 월곡역으로 내려가는 길에 담아봤어요.


주변을 좀 살피느라 국민대방향에서 다시 유턴을 해서 보니 역세권임을 실감하겠더라구요. 직접 확인도 하고 자꾸 견문을 넓히셔야 내집마련을 하실때 도움이 되실겁니다. 코업스타클래스에 홈플러스가 있다고 들었는데 보이네요.

  
역세권을 콩나물에서 지도로 보니 확인이  좀 쉽죠. 동덕여대 인근의 6호선 월곡역에 자리잡고 있고 인근에 광운대학교,경희대학교,고려대학교등등이 있어요. 지도에는 다른대학도 보이지만 조금 먼거 같구요. 어찌되었든 인근에 대학이 많아 여러가지로 좋은 입지인것 같습니다. 실제로 월곡역을 좀 벗어난 지역에 건설중인 오피스텔도 보이더라구요. 그렇다는 말은 수요는 이미 증명이 된게 아닌가 싶네요.



주상복합 코업스타클래스 오피스텔

역세권에다가 조망권도 함게 갖춰 있는 강북오피스텔의 핵심중에 하나가 아닌가 싶네요. 멀리 삼성래미안이 보이네요. 거피한잔 마시면서 김범수의 제발을 듣는다면 분위기 쥑이겠는데요.


아파트는 이미 분양이 끝나서 아쉬운분도 계실겁니다. 오피스텔공급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자키로 보안에도 신경을 쓰고 있고 럭셔리한 입구가 마음에 드네요. 게시판도 일반 아파트처럼 아크릴판으로 만든게 아니라 더 품격이 있어 보입니다. 유럽건축물을 보는 듯한 느낌을 전해주는 복도가 입구에서 느낀 감정을 그래도 유지 시켜주는 듯 합니다.


역시 조망이 가능한 거실과 산듯한 주방이 지금이라도 뭔가를 만들어 먹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합니다.


침실도 역시 조망이 그러고 보니 조망이 않되는 곳이 거의 없네요. 하룻밤만 자도 피곤이 확 풀릴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어떠세요. 신혼냄새가 나는것 같지 않나요.


오피스텔은 주상복합 코업스타클래스의 전망이 좋은 위치에 있어  평형별로 다양한 구조를 갖고 있어 선택의 폭이 다양합니다.


헬스장과 골프연스장 그리고 학생들에게 꼭 있어야 할 공부방이 너무 탐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손님이 오면 같이 할수 있는 파티룸도 외부에 휴식공간과 어울려 언제든지 손님이 와도 부담스럽지 않을 것 같아요.


월곡역에 있는 코업스타클래스 오피스텔은 59㎡ ~ 114㎡로 구성이 되어 있으니 주말에 한번 구경을 가보시면 어떨까요. 꼭 구매를 해야 보는 것은 아니잖아요. 요즘 트랜드를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快樂\행복한
快樂\행복한 by @ping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