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고소한 커피향에 하루 커피 정량을 초과하고 싶게 만드는 맥심 커피믹스의 비밀은?

by 핑구야 날자 2011. 4. 18.
반응형

커피를 싫어하는 분은 많이 않을 겁니다. 고소한 커피향이 코로 쓩하고 들어올때면 하루 정량을 초과하고 싶어진답니다. 요즘에는 프림때문에 프림이 적거나 없는 것을 많이 찾는다고 하지만 저에게는 봉다리 커피가 맞아요. 하루 정량은 1회용 컵으로 딱 1잔이랍니다. 많이 마시지는 않아요. 그러나 커피향 중에 유독 고소하게 느껴져서 마시고 싶게 만드는 것은 맥심 커피믹스랍니다. 왜 그럴까요. 아마도 오랫동안 같이해 온 덕분이 아닌가 싶어요. 그러다보니 아침에 사무실에서 티타임을 갖을때 당연히 맥심 커피믹스를 찾게 된답니다. 커피자판기등에도 많이 보급이 되다보니 입맛이 맞아서 더 그런게 아닌가 싶어요. 가격도 저렴해서 쉽게 찾게 되는 것도 이유일 겁니다.


커피믹스는 동서식품의 주력상품으로 시장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기도 합니다. 콜롬비아산 원두를 사용하고 식품관련 기준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에서도 인정을 받아  1억불 수출하는 고품질의 커피 프리머 프리마로 커피의 맛이 더 부드럽게 느껴지는 거랍니다. 그렇다보니 그런 부드러움에 더 찾게 되는 건 아닌가 싶어요. 프리마는 식물성유지, 저칼로리, 체내대사 가능, 트랜스지방이 없는 건강하고 안전한 프리마를 사용하여 우려하는 수준은 아니랍니다. 이런 맛의 비밀때문에 개인적인 하루 커피 정량 1잔을 가끔은 초과하여 마신답니다. ㅋㅋ





공감키워드 이벤트


맥심 커피믹스의 이유있는 NO1인 이유 중 공감가는 키워드 3개를 선택하시는 분중에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답니다. 선물이 대박이네요. (이벤트 바로가기)


맥심 커피믹스하면 떠오르는게 감미롭고 풍부한 맛, 한국인의 대표 커피, 정통 커피브랜드를 선택했답니다. 선택하다보니 정량 초과하고 싶게 만드네요. ㅋㅋ

 


이벤트 기간은 5월15일까지네요. 당첨자 발표는 5월20일 이랍니다.(바로가기)
또하나 이벤트는 퀴즈이벤트인데 주의하셔야 할것은 IE6.0에서는 안됩니다. 상위 버전이나 크롬에서 해보세요.



도전 퀴즈왕 이벤트


두번째는 더 쉬워요. ㅋㅋ 학교다닐때도 이렇게 잘 맞추지는 못했는데...


세번째문제는 직접 풀어보세요. 그럼 여러분도 퀴즈왕이 되어 푸침한 선물을 받아보세요. 두번째 이벤트의 선물은 뭘까요. 태양의 서커스 3장(타피루즈석) 10명, 덕산 리솜 스파케슬 이용권 20명, 맥심커피픽스 30명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5월15일까지네요. 당첨자 발표는 5월20일 이랍니다.(바로가기)


맥심이 우리와 만난지가 올해로 30년이 되었네요. 참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맥심 커피믹스로 즐거운 바쁘지만 여유있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