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도자기 피부 스킨세라믹 비비크림과 타사 비비크림을 비교해서 사용해보니 세상에?

by 핑구야 날자 2011. 4. 14.
반응형

도자기 피부를 위해 비비크림도 스킨세라믹 비비크림과 타사의 비비크림을 비교해서 사용해 보신다면 생각이 좀 바뀌실겁니다. 외출할때마다 얼굴에 바르는 파운데이션 비비크림을 무심결에 보면서 남자로 태어난게 다행이다 싶은 생각도 든답니다. 지난번에 비비크림 얼마나 있어 하고 물었는데 얼마남지 않아 새로 사야한다는 겁니다. 그런데 제 마음을 어떻게 알았는지 비비크림이 생겼지 뭡니까? 대박~~ 스킨세라믹 비비크림이 바로 주인공입니다. 비비크림의 설명서를 읽어보니 오호~~  인공방부제 無첨가, 탈크 無첨가, 미네랄 오일 無첨가라는 광고 문구였습니다. 일단은 안심이 되더라구요. 고운 피부에 바를 비비크림인데 아무거나 바르면 않되겠죠. 그리고 바른후에 부작용이 있다면 더욱 않되겠죠. 그래서 어제 조금 바르고 하루가 지났는데 문제가 없어 여러분께 소개하려고 합니다.


피부를 위해서 자외선 차단제는 Bye Bye~


화장을 할때 비비크림을 기본적으로 사용하는 주된 이유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을 통해 피부를 보호하고 동시에 탄력과 보습을 유지하는데 있습니다. 그런데 스킨세라믹 비비크림은 자외선차단제가 없답니다. 허걱 그러면 비비크림을 많이 찾는 이유중에 하나가 빠지는 거네요. 그런데 스킨세라믹 비비크림이 자외선 차단제를 첨가하지 않은 이유는 스킨세라믹 비비크림이 피부재생과 진정 그리고 스킨케어에 중심을 두었기 때문입니다. 피부에 자극적이고 좋지 않은 자외선 차단성분을 넣지 않은 것이지요. 따라서 기존에 비비크림을 생각하면 떠올린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차단에서 이젠 자외선차단을 Bye Bye~ 해주세요. 따라서 귀찮더라도 썬크림을 따로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스킨세라믹 비비크림의 특징



1.인공방부제 無첨가, 탈크 無첨가, 미네랄 오일 無첨가

  파라벤류, 페녹시에탄올등 인공방부제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황금추출물, 모린란뿌리추출물, 감초추출물등 천연 방부제 성분을 사용하였습니다. 탈크, 미네랄오일 같은 위험성이 높은 계면활성제 성분을 사용하지 않았으니 안심이 되죠.


2.뛰어나 스킨케어~ 재생 비비크림

  피부재생과 진정효과에 탁월하고 번들거림이 적어 여드름이 있는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좋답니다. 강화된 브라이트닝 성분이 색소 침착 재생에 도움을 추며 피부톤을 더욱 화사하게 표현하고 도자기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어렵게 모델을 구했답니다. 울 마눌님이 왠만하면 출연을 하지 않는데 스킨세라믹 비비크림을 사용해보더니 좋다고 하면서 사용후기를 선듯해주어 비싼 모델료 지불했답니다. ㅋㅋ 첫번째 사진은 스킨케어를 한 상태의 사진이고 두번째 사진은 스킨세라믹 비비크림을 바르기 시작한 화면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사진은 스킨세라믹 비비크림을 모두 바른 사진입니다. 첫번째사진과 마지막 사진을 비교해서 보시면 스킨세라믹 비비크림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떠세요. 확실히 다르죠.

3.놀라운 밀착력과 수분 밸런스

  사용감이 가볍고 피지조절능력이 있으며 수분 밸런스를 오랫동안 유지하여 장시간 외출에도 걱정이 없습니다. 마눌님이 강력 추천했던 비교사진입니다. 보기시에 손등의 왼쪽이 스킨세라믹 비비크림을 오른쪽에는 기존에 사용하던 비비크림입니다. 비교해보니 확실하게 나타나죠. 아이폰으로 찍은 사진이 이정도지만 실제로는 더 차이가 나서 단박에 기존에 쓰던 제품을 사용하지 않게 됩니다. ㅋㅋ

조명으로 장난치는게 아니라는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 스킨세라믹 비비크림을 바른 쪽과 타사제품을 바른 쪽을 각가 빛을 받게하고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그래도 차이가 확연하죠.


타사의 비비크림을 바른 사진입니다. 어떠세요. 밀리고 두꺼운 느낌이 나보이죠.발라보신분은 아실꺼예요. 제가 봐도 비교가 되더라구요. 반면 스킨세라믹 비비크림은 얇게 잘 스며들고 잘 발려서 너무 좋다고 하더라구요.바를때 느낌은 부드럽고 은는해서 바르고 나면 매끈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 좋았다고 합니다.


4.스킨세라믹 비비크림은 자외선 차단기능이 없습니다.

   편리함때문에 지금까지 자외선차단기능이 있는 비비크림을 사용하셨다면 이젠 도자기 피부를 위해 스킨세라믹 비비크림처럼 자외선차단기능이 없는 비비크림을 사용해보세요.nmnhzj

스킨세라믹 비비크림은 우리진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