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무보정 몸매 종결자 김사랑 바디라인의 비밀은 다이어트인가 워킹화인가?

by 핑구야 날자 2011. 4. 17.
반응형

무보정 몸매 종결자 김사랑 바디라인은 안구에 화상을 입게 하는 것 같아요. 비밀은 다이어트일까요. 워킹화일까요. 저도 잘 모르겠어요. 두가지 모드 해당되는게 아닐까요. 겨우내 움츠렸던 몸을 풀면서 늘어난 뱃살을 버리기 위해 한강변이나 아파트 단지를 걷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봄이 되니 당연하겠지요. 분위기에 발맞추어 스포츠화 브랜드사들이 신상을 쏟아내고 있습니다.그 중에 르카프에서 나온 워킹화중에 김사랑신발이라고 불리는 제품이 있습니다. 브랜드명 더핏입니다. 워킹화를 구매하시려는 분들은 참고를 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그런데 이왕이면 이벤트에 응모해서 르카프 더핏을 받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왜 걸을까요? 이벤트

여러분이 걷는 이유 다시말해 걷기에 대한 경험이나 느낌점을 공유하는 겁니다. 아래 그림처럼 기름값때문에, 다이어트를 위해등등 갖가지 사연을 올려주시면 내 발에 꼭 맞는 맞춤 워킹화 라인, 더핏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기공모이벤트 응모는 르까프(바로가기)에 회원등록을 하시고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후 아래 화면에서 좌측 하단의 수기응모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수기를 어떻게 써야 할지 막막하시다구요. 그럼 가운데 있는 베스트 사연을 읽어 보시거나 실시간 수기보기를 누르셔서 읽어보시면 감이 올겁니다.


워킹조건에 성별과 연령대 그리고 걷는 시간대를 입력합니다. 쉽죠잉~
 


각자의 걷는 이유를 30자인내로 제목을 작성하고 아래와 같이 사연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전 여성들의 눈을 충혈시키기위해 걷는다고 사연을 올렸답니다. ㅋㅋ
 


수기입력이 완료되어 첫번째에 제목이 나와있네요. ㅋㅋ


베스트 사연에 선정이 되면 삽화로 그려지고 더핏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답니다.
많은 베스트 사연 중에 재미있는 사연을 소개해봅니다. 웃으면 않되는데 웃음이..ㅋㅋ
응모기간은 4월11일부터 6월10일까지 2개월간 진행되며 추첨은 2주에 한번씩입니다.


재미있는 사진 소문내봤어요.


김사랑의 무보정 바디라인의 비밀

아무래도 지속적인 운동과 식이요법이 비밀이겠죠. 그런데 대부분의 워킹화가 사용자의 발크기에 기준으로 하여 생산을 한답니다. 그런데 이부분을 착안해 발의 두께에 맞추어 주는 S-DIAL 기능을 추가한 닥터세로톤 FIT가 눈길을 끌더라구요. 내 발에 꼭 맞는 맞춤 워킹화 라인 더핏 닥터세로톤을 한번 보실래요. 사진으로 봐도 쉽게 이해가 되시죠. 자신의 발 구조에 꼭 맞는 발의 아치를 잡아주니 편안하고 완벽한 맨발워킹효과를 누릴 수 있겠죠.


그 밖에 르카프의 다양한 워킹화로 멋진 바디라인을 만들어 모든 사람들을 충혈 한번 시켜보자구요. ㅋㅋ 맨날 여러분만 안구가 빨가면 열받잖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