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SK2 화장품셋트, 오랄비 전동칫솔 받고 배우 김영민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라면

by 핑구야 날자 2011. 5. 5.
반응형

오랄비에서 해마다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함께 OQ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오랄비 전동칫솔을 받기 위해 OQ서포터즈에 참여해봤어요. 작년에는 OQ Kit를 받았었거든요.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반면 참여를 해서 OQ서포터즈에 당첨이 되면 김영민과 함께 OQ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뿐만 아니라 오랄비전동칫솔과 SK2 화장품셋트를 받게 되니 1석3조입니다. 경험을 쌓는 다는것은 나중에 근 재산이 된답니다. 이런 행사를 통해서 평상시에 만날 수 없는 연예인 뿐만 아니라 자신과 전혀 다른 직업에서 종사하는 분들과 만난다는 것은 멋진 경험이 아닐 수 없습니다. OQ캠페인의 참여를 직접 해봤는데 이를 바탕으로 간단히 설명을 드려볼께요.


세가지 단계로 OQ서포터즈에 응모를 하면 되는데요. 먼저 본인의 실명인증은 기본이구요, 자신의 성별과 나이 그리고 건전치아갯수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거주지역고 함께 입력을 하시면 시작할 수 있답니다.




Step1은 간단한 자기소개와 OQ지수를 확인하고 직업과 사진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전 OQ지수가 60점이 나왔네요. ㅋㅋ 순간 긴장이 되더라구요. 안심했더니만... 역시 OQ캠페인에 참여하길 잘 했어요.


Step2는 구강건강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상황, OQ캠페인을 추천하는 이유 그리고 오랄비를 경험하고 난 나의 생활변화에 대해 솔직한 의견을 기록하시면 됩니다. 제가 입력한 자료를 참고하시면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ㅋㅋ


Step3는 OQ서포터즈 미션소식을 자신의 SNS를 통해 알려주시면 됩니다. 많은 분들에게 알려주시면 OQ서포터즈에 당첨될 확률이 놉다고 합니다. 저는 트위터로 전송을 했어요.



참 쉽죠잉~~

참여기간은 2011년 4월1일부터 5월24일까지 진행이 됩니다. 선발방법이 궁금하실텐데요. 방법은 미션수행점수 + 유저공감지수 + 오랄비 평가의 점수로 7인을 선발합니다. 선착순 1500명에게는 OQ Kit를 선물도 주지만 욕심이 나는 것은 7인에 선발이 되어서 오랄비 전동칫솔, SK2 화장품셋트 받고 배우 김영민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 것이랍니다. 더 매달릴 수 밖에 없는게 벌써 116,150명이 참여를 해서 OQ Kit는 물건너 갔기 때문이죠. ㅜㅜ


작년에 OQ캠페인에서 가장 높은 참여율과 OQ지수를 차지한 전라북도가 OQ타운으로 선정이 되었답니다. 올해는 여러분의 거주지역에서 탄생이 되도록 뽐뿌한번 해봐요. 올해도 전라북도가 높기는 하지만 1~2점 차이로 바싹 추격하는 지역도 많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