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19.6Km/l 매직연비의 한국지엠 쉐보레 경차 스파크의 매직넘버 5가지를 알아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1. 4. 16.
반응형

MBC경제 매거진 M에서 입증된 한국지엠 쉐보레의 경차 스파크의 연비는 놀랍게도 19.6Km/l입니다. 경제성 때문에 경차를 선택하는 것이기 때문에 공식연비보다 높게 나온 쉐보레의 경차 스파크의 연비는 놀랄만한 수치입니다. 일반적으로 TV를 통해서 보면 공식연비보다 실제연비가 적게 나오는 경우를 많이 봐왔기 때문에 처음엔 거짓말인 줄 알았어요. 그런데 막상 MBC경제 매거진 M을 보고는 대단하다고 느끼게 되었답니다.


경차를 선택하는 가장 큰 이유인 경제성을 충족하는 쉐보레는 이미 안전성 검사에서도 1등급을 받아 국민경차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쉐보레의 스파크가 소형차부분에서 13년 연속 KBPI 브랜드파워를 수상한 것은 어찌보면 당연한 결과일지 모릅니다. 13년 연속 수상을 지켜내기 위해 얼마나 각고의 노력을 했을지 상상조차 하기 힘든 결과입니다.


 


쉐보레의 스파크가 경제성과 안정성만을 내세운 것이 아니라 소비자에게 끝임없이 서비스하려는 노력이 있었기에 많은 사랑을 받지 않았나 싶습니다. 대표적인 서비스의 특징은 대한민국 경차중에서 유일하게 3년간 무상점검 및 소모품 무상교환입니다. 물론 신차이기 때문에 3년간 점검받을 일이 얼마나 있겠냐 또는 소모품 그까이꺼 라고 말씀하시는 분도 있을 지 모릅니다. 그러나 그만큼 소비자에게 다가간다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보통 경쟁차종의 무상보증기간을 보면 2년이 일반적입니다. 쉐보레의 스파크는 3년을 더 보장해서 총 5년을 일반부품 기준으로 보장을 합니다. 얼마나 대단한 자신감인지 모르겠어요. 보통 10년타기 운동을 많이 하는데 거기에 절반동안을 무상보증을 한다고 하니 놀랍지 않습니까?


쉐보레의 경차를 타시는 분들은 혹시 운행중에 시고나 문제가 생겨도 긴급출동 서비스를 해주기 때문에 자동차보험을 가입할때 빼셔도 됩니다.자그마치 7년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해주거든요. 국내외 경차중에는 최초로 제공하는 서비스이기도 합니다. 이젠 cheveolet의 Spark의 5가지의 큰 특징을 아시겠죠. 이제 잘 아셨으니 그래도 이벤트에 응모를 하신다면 맥북에어를 노릴만 하겠죠.


매직넘버 이벤트

이벤트기간 : 2011년 4월12일~ 5월12일
당첨자발표 : 2011년 5월19일


1.쉐보레 스파크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합니다.(바로가기)


2.쉐보레 스파크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매직넘버를 맞춰라! 메뉴에서 참여하기를 클릭합니다. 스파크의 특장점을 설명을 잘 읽으셨다면 정답은 누워서 떡먹기랍니다.


3. 매직넘버를 맞춰라!! 창이 나타나면 번개같이 적어 응모하기를 누르시면 끝입니다. 틀리는 분은 없겠지만 쉐보레의 맥북에어가 탐이나서 19.6을 19만 입력하셨더라도 다시 입력하시면 응모가 됩니다. 정확히 말하면 문제에 답이 이미 있기때문에 거져먹기입니다.


쉽게 응모를 하셔도 상품은 빵빵하답니다. 맥북에어가 너무 탐이 납니다. 지난번에 이웃블로거가 보여주던데 무척 탐이 나더라구요. 이벤에 애플 맥북 프로에 당첨이 되면 정말 좋겠어요.


그밖에 19.6Km/l의 연비에 도전할 연비왕 도전하기 이벤트가 있는데 300만원상단이 주유상품권이랍니다. 초대박이죠.


또 하나, 13연승 기념 파워구매이벤트는 4월30일까지 사전등록하고 5월6일까지 출고를 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첨을 통해서 푸짐한 선물을 준비하고 있으니 구매를 망설이는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