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멍때리는 핑구

맛집에서 조차 보기 힘든 색다른 요리를 통해 요리의 매력에 빠지게 하는 Houstoun님

by 핑구야 날자 2011. 4. 24.
반응형

맛집을 가끔 가기는 하지만 좀처럼 보기 힘든 요리를 통해 요리의 매력에 빠지게 하는 이웃블로거 Houstoun님을 만나건 2010년 10월14일입니다. 그러니까 6개월이 넘어가는군요. 미국에서 활동하시는 블로거로 Houstoun은 아드님의 이랍니다. Houstoun님의 프로필에 어느날 시선을 멈추게 하더라구요. 그 전에는 포스팅을 보느라 사실 자세히 보질 못했어요. 프로필에 사랑엄마의 음식과 세상사는 이야기를 다운증후군을 가진 울아들 사랑이의 본명이 Houstoun(하우스톤)이랍니다.리고 씌어 있었습니다. 많은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요즘은 봉사활동을 하시느라 블로그를 잠지 쉬고 계시지만 언제나 돌아오길 기다리는 이웃블로거랍니다.


요리를 하셔서 올려 주시는데 맛집에서도 볼 수 없는 컬러풀한 데코레이션에 턱이 빠질 지경이랍니다. 이렇게 예쁜 요리를 보고 있으면 좀 더 행복한 생각을 많이 하게 되어 늘 좋았답니다. Houstoun님이 블로그에 있는 몇가지 사진을 올려봅니다. 한번 감상해보세요.




어떠신가요. 먹기가 아까울정도로 예쁘죠. 많은 사진중에 고르려니 너무 힘들더라구요, 직접 방문해보시면 더 행복해지실겁니다. 그리고 시어머니의 친구분이 소장한 1800여종이 넘는 산타클로스를 보면서 색다른 경험도 할 수 있었답니다. 제가 흔히 볼 수 없는 또 한가지이기도 하지요.


요리블로거답게 국내에 요리블로거로 많이 알려진 분의 김진옥 요리가 좋다를 선물로 보내주셨답니다. 아직은 눈만 호강을 하고 있지만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