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OK캐쉬백포인트 마니아로서 하와이여행권,명품백을 놓친다는 건 문제있다.

by 핑구야 날자 2011. 5. 16.
반응형

가끔 OK캐쉬백 포인트 자랑질을 하는 오케이캐쉬백 포인트 마니아로서  하와이여행권,명품백을 주는 이번 어메이징 512페스티벌을 놓치는건 문제가 있죠. 캐쉬백포인트가 아내것과 합치면 무려 100만포인트가까이 됩니다. 이는 현금 백만원과 같죠. 놀라셨나요. 그만큼 우리에게는 어메이징한 포인트랍니다. 포인트를 계속 모으는 이유가 뭐냐구요. 일단 모으기 쉽고 왠만하면 OK캐쉬백 포인트가 쌓이는 오케이캐쉬백 제휴사들을 활용한답니다. 자동차 충전은 SK엔크린 충전소만 이용한다던지 영화도 CGV,프리머스에서 보려고 한답니다. 이번에 실시한는 어메이징 512페스티벌은 4가지 이벤트지만 종류는 7가지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Amazing 512 Gift, Amazing512 Parade를 소개해보려구요. 나머지는 직접 확인해보세요.

 
- OK캐쉬백 포인트 적립만 한번에 선물 하나씩

한번만 적립을 한다는 건 OK캐쉬백 제휴사를 이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그러면 무조건 100% 당첨으로 캔커피




적립건수에 따라서 1회를 적립하면 앞서 말씀드린대로 캔커피를 100%드리고  OK캐쉬백 포인트를 3회, 6회, 9회,12회 적립을 하면 대박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답니다. 3회는 서울랜드이용권, 6회는 공기청정기, 9회는 명품백, 12회는 하와이여행권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답니다. 평상시에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하고 있는 입장에서는 신이나는 이벤트죠.
 


평상시대로 사용하고 필요한 것을 조금 앞당겨 구매를 하면 적립이 되어 포인트도 받고 자동으로 어메이징 512페스티벌에 응모되어 7월1일에 하와이여행권, 명품백을 기대해볼 수 있잖아요. 되는 건 나중에 일이고 7월1일 발표가 되기 전까지 즐거운 상상을 할 수 있으니 행복하지 않나요. 한번 확인해볼까요. 아래 화면에서 당첨내역확인 및 응모하기를 누르시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평상시에 OK캐쉬백포인트를 적립하고 있으니까요.


벌써 2회가 자동응모가 되었네요. 허걱~~ 일단 서울랜드 이용권에 당첨될 확률이 있고 캔커피는 100%되었구요.ㅋㅋ 6회만 더 적립하면 명품가방을 ㅋㅋ  달려달려 ~~

 


- 100% 당첨 쿠폰아~ 소원을 부탁해

소원응모권1장과 OK캐쉬백 쿠폰3장을 붙여서 응모하시면 20명을 추첨해서 원하는 선물을 준답니다. 그런데 소원응모권1장과 OK캐쉬백 쿠폰3장을 1Set로 해서 여러번 응모를 하면 당첨확율이 쑥쑥 ~~ ㅋㅋ 응모만 해도 OK캐쉬백 100점을 기본으로 준답니다.

Step1. 소원을 결정하라

그럼 어디 한번 해볼까요. 3D TV 42인치도 탐이나고 애플 맥북에어도 탐이나고 일답 선물이 너무 빵빵해서 고르는 것도 즐겁네요. 전 애플 맥북엑어로 결정을 했습니다.


Step2. 소원응모권을 인쇄하라

어메이징 512페스티벌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첫번째 이벤트 Amazing512Gift에서 혜택3번을 찾아 자세히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아래사진에서 소원응모권을 인쇄하기로 소원응모권을 인쇄합니다.



아래 사진은 인쇄한 소원응모권입니다. 이중에 전 먼저 가운데 있는 애플 맥북에어를 응모해보려구요.


Step3. 모음판에 소원응모권과 쿠폰3장을 붙여라

이마트등에 가보시면 OK캐쉬백 모음판이 있답니다. 모음판에 소원응모권과 상품에 붙어 있는 OK캐쉬백 쿠폰3장 붙여서 모음판 수거함에 제출하면 끝입니다. 그런데 순서를 잘 정하셔야 번거롭지 않습니다. 순서를 잘 기억해 두세요.

- 소원응모권에서 원하는 상품을 오리고 집에 있는 OK캐쉬백 쿠폰3장을 가지고 이마트에 가시면 됩니다.


당첨확률을 높이는 방법 공개

- 소원응모권1장과 OK캐쉬백 쿠폰3장을 1Set로 해서 여러번 응모를 한다.
- OKCashbag.com에서 중간점검을 통해 투표현황이나 힌트를 얻어 집중 공략할 상풍을 결정해서 재도전을 합니다.
- 최대 3가지 소원에 응모을 할 수 있으니 상품의 선택에도 신경을 씁니다.

Amazing 512 Parade는 무슨 이벤트야

5월12일 부터 매주 목,금,토에 아래 스케쥴의 장소에서 오후 12시부터 19시까지 Amazing 512 퍼레이드단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캐릭터와 촬영하시면 즉석에서 제휴사 이용 쿠폰을 나누어 준답니다.

추억도 쌓고 쿠폰도 받는 행사라 친구들과 만나는 장소에서 만나면 잊지 말고 먼저 찜해보세요. ㅋㅋ

그밖에도 Amazing 512 Menu, Amazing 512 Touch도 참여해서 선물들 많이 받아가세요.(이벤트 확인하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