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아침식사 자연한끼] 아침식사대용으로 선식,두유,검은보식 먹어보고 자연한끼를 먹어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1. 5. 17.
반응형

아침식사 자연한끼를 먹기전에는 아침식사대용으로 선식,두유 그리고 최근에는 검은보식을 먹어봤답니다. 이번에는 자연한끼로 시작을 해보고 있답니다. 아침식사에는 밥이 최고죠. 그러나 살다보면 그렇게 쉽게 되지는 않더라구요.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잠이 부족한 아침이면 꿀맛같은 5분만의 외침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맞벌이를 하는 부부인경우는 아이들 챙겨서 놀이방에 보내야 하고 아침이면 전쟁이 그런 전쟁이 없죠. 이런여러가지 이유로 아침을 거르고 출근하는게 일반사인것 같습니다. 그나마 일찍 출근해서 샌드위치나 김밥으로 때우는 날이면 황송하죠. ㅋㅋ 그렇다고 저녁에 아침밥까지 먹고 잘 수는 없고 그래서 아침에 선식이나 씨리얼등을 찾게 되는것 같아요.

 



선식,두유,검은보식을 먹어보니


20가지, 32가지등등 곡물을 갈아서 분말로 파는 선식을 한동안 먹어봤답니다. 매번 먹을때마다 두가지 아쉬움이 있더라구요. 첫번째는 원산지에 대한 표기에 불신과 식약청인가요 잘모르지만 검사를 받은건지도 의심이 가고 두번째는 물에 잘 녹지 않아서 가끔 응어리가 생겨 마실때 조금 짜증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나중에는 믹서기로 섞어서 먹곤 했는데 믹서기 청소도 매번 해야하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올초에 급할때 아침식사 대용으로 두유를 먹기시작했는데 일단 팩으로 되어 있어 선식보다는 먹기가 편해서 좋더라구요. 그런데 여러가지 곡물이 들어가 있는 선식에 비해 조금 딸리기는 하지만 아이들이 의외로 잘먹더라구요. 원래 믹믹하다고 해야하나요. 그래서 두유는 저도 그렇고 아이들도 잘 먹지 않았는데 요즘 두유는 틀리더라구요.
 


검은보식은 저도 처음 들어보는 건데 아내가 이웃집에서 얻어와 몇번 먹어봤는데 선식과 비슷한데 곱게 갈리지 않아서 씹히는게 있더라구요. 아이들이 잘먹지 않더라구요.
 

 


아침식사대용으로 자연한끼를


얼쑤에서 나온 자연한끼를 얼마전부터 먹고 있는데 선식에서 우려했던 원산지나 물과 잘 섞이지 않던 부분이 해결이 되더라구요. 문제는 맛인데 두유보다는 달지 않고 두유에 비해 심심하더라구요. 몸에는 좋겠지만요. 그런데 내용물에는 동결건조된 과일이 있어서 씹는 맛과 영양분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 전용흔들컵과 함께 하시면 안성맞춤이랍니다. 비슷한게 있으면 굳이 구매를 않하셔도 될 듯하더라구요.


전용흔들컵에 170ml까지 물을 넣으면 아래와 같답니다. 아침식사대용 자연한끼를 넣어보겠습니다.


전용흔들컵에 넣기전에 아침식사대용 자연한끼의 내용에는 호박,감자,딸기,케일,당근,매실,미강,청국장,연근,우엉등이 들어있습니다. 와우 눈에도 보이죠.


아침식사대용 자연한끼전용흔들컵에 넣고 예전에 양은도시락에 반찬넣고 흔들듣이 흔들면 끝입니다. 와우 그런데 밥그릇에 따라보니 와우 호박,감자,딸기,케일,당근,매실,미강,청국장,연근,우엉등이 보이더라구요. 기가막히게 흔들죠. ㅋㅋ


먹어보니 과일등등이 씹히는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전용흔들컵으로 몇번 흔들었는데 엉김이 없었어요. 그리고 깔끔한 맛이라고 해야하나요. 여러과일과 함께 하루을 시작하기에는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건강을 챙기기가 쉽지 않고 과일도 아침마다 먹기 쉽지 않는데 자연한끼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배너를 Click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일본 오릭스 구단에서도 먹는 자연한끼


자연한끼가 일본으로 수출이 되었습니다. 까다로운 일본인들에게 말이죠. 자연한끼는 현재 박찬호와 이승엽이 뛰고 있는 오릭스 구단에 선수들의 건강영양식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자연한끼는 자연재해와 방사능으로 인해 심각한 먹거리 문제에 봉착한 일본에서 먹거리 대안으로서, 또 비상식량으로서 일본인들의 한끼 식사를 책임지게 될 거랍니다. 아래 사진은 일본으로 수출되는 자연한끼 디자인이랍니다. 얼쑤의 홈페이지의 글에 따르면 aT(농수산물유통공사)는 연말까지 일본 오릭스 버팔로즈 야구단에 한국산 생식이 제공된다고 밝혔습니다. aT는 일본 퍼시픽리그 소속 오릭스와 니혼햄의 개막전이 열린 지난 3월 8일 오사카돔에서 선수단 대표로 박찬호, 이승엽 선수에게 한국산 생식을 전달하는 증정식을 가졌다. 이번에 제공되는 생식은 ㈜얼쑤의 '자연한끼' 제품으로 올해 11월까지 1,2군 전 선수 70여명에게 1천600박스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자연한끼 저렴하게 먹는법


자연한끼얼쑤 아침응원단에 가입하시면 30入 짜리를 얼쑤쇼핑몰에서 장바구니에 담지 말고 바로 구매하시면 28.5%나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답니다. 실제로 온라인 가격비교 사이트를 해 자연한끼를 찾아봤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저가는 15入이 23,205원입니다. 얼쑤에서 얼쑤 아침응원단이 되시면 30入이 35,750원에 구매할 수 있으니 15入 기준으로 17,875원이 됩니다. 얼쑤 아침응원단에 가입해서 구매하면 무려 9,420원이나 저렴하네요. 아래는 얼쑤쇼핑몰에서 구매하는 화면입니다.

계산식은 50,000원에서 20% 할인된 40,000원의 10%가 추가로 적립적립금 250원까지 합치면 인터넷쇼핑몰보다 28.5%할인되어 실제 구매액은 35,750원에 드실 수 있답니다. 결국 아침식사대용으로 먹은 자연한끼의 단가는 1,192원이 됩니다. 아침식사대용으로 먹은 자연한끼가로 1,192원이면 부담없은 가격이죠. 그리고 다른 제품은 이미 쇼핑몰에 출시된 제품이 소진되면 30入 짜리와 마찬가지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답니다. 얼쑤 아침응원단에 가입해서 아침식사로 자연한끼 드셔보세요.

배너를 Click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