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스무디킹] 여름의 갈증과 건강 다이어트를 한방에 잡는 과일과 얼음의 브렌딩

by 핑구야 날자 2011. 5. 24.
반응형

스무디킹은 여름의 갈증과 건강 다이어트를 한방에 잡는 과일과 얼음의 브렌딩해서 서비스를 하는 업체입니다. 스무디킹은 1973년 미국 뉴올리언즈에서 스무디(smoothie)를 최초로 개발한 스무디의 오리지널 브랜드로 스무디는 다양한 과일과 기능성 영양파우더를 얼음과 블렌딩한 기능성 과일 음료입니다. 비슷한 유사 제품이 많아서 단순히 얼음을 갈아서 만든 유행성 음료라고 생각을 했어요. 그런데 의외로 역사가 있는 음료라는 걸 알게되어 다시보이더라구요. 단순한 더위만을 잡는 음료와는 달리 건강을 생각해서 기호에 맞는 과일과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넣어 제대로된 여름음료라는 것을 알게 되어 몇가지 추가적으로 알게 된 정보를 공유할까 합니다.
 


스무디킹에서 알게 된 3가지

스무디킹에서 스트로베리익스트림을 먹어보면서 잘모르던 3가지를 알게 되었답니다. 첫번재는 스무디킹하면 음료만 판매를 하는 줄 아시는 분도 많더라구요. 저도 그랬구요. 그런데 매장에 가보니 건강에 관련된 제품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도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두번째는청소년만 찾는 브랜드라는 인식입니다. 그런데 다양한 과일과 기능성 영양파우더를 얼음과 블렌딩한 기능성 과일 음료라서 실제는 남녀노소 누구가 즐기고 있다는 겁니다.




세번째는 간단한 식사를 대용할 수 있는 렙, 치즈케잌, 샌드위치등을 판매하고 있으며 아울러 건강 다이어트제품도 함께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건강 다이어트제품은 복용해보질 못해서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리고 다이어트에 관한 행사로 스무디킹에서 스무디 다이어트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으니 관심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시원함과 건강을 함께하는 장소

데이트 장소, 점심식사 후에 더위를 식히는 장소, 간단한 식사가 가능한 장소, TakeOut이 가능한 장소등등이 떠오르게 하는 스무디킹은 전국매장을 가지고 있답니다. 물론 일반 편의점 만큼이나 가까운 곳에는 없지만 도심지에서 찾아볼 수 있답니다.


서울의 지점은 강남역씨너스점, 강남역점, 강남파이낸스점, 건대역점, 경희대점, 고대안암점, 노량진점, 노원역점, 대치점, 대학로점, 동대문두타점, 동덕여대점, 롯데 어드벤처점, 롯데 영등포점, 롯데건대점, 롯데영플라자점, 롯데월드점, 마로니에점, 명동 눈스퀘어점, 명동 메트로점, 명동스타점, 명동중앙점, 방배역점, 뱅뱅사거리점, 서여의도점, 울역사점, 성신여대점, 센트럴시티점, 숙대점, 신도림, 테크노마트점, 신림 포도몰점, 신촌세브란스점, 신촌유플렉스점, 압구정점,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왕십리역사점, 용산아이파크몰점, 용산전자랜드점, 이대로데오점, 잠실본동점, 종로점, 청담점, 청량리역사점, 코엑스1호점, 코엑스2호점, 홍대점등 47개 지점이 있답니다.(매장찾기)


스무디킹에서 재미있게 스무디 즐기는법

스무디 Size를 보시고 원하는 양을 정하세요. => 기능별 스무디를 선택합니다. => 맛난 과일을 선택합니다. => 건강에 필요한 영양소 인핸서를 추가하면 올 여름 더위는 물론이고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3900원에서 6500원까지 종류와 Size에 따라 다양하더라구요. 음료수 치고는 좀 비싼편이 아니냐고 생각하시는 분도 계실텐데요. 단순한 음료라면 비싸다고 할 수 있지만 과일과 몸에 좋은 인헨서가 브렌딩되어 갈증뿐만 아니라 건강도 함께 챙길 수 있기 때문에 드셔보시면 만족스러우실 겁니다.

 


오늘 점심 직장동료에게 스무디킹에서 한방 쏘는 건 어떨까요? 더운 여름에 친구를 만날때 센스있는 스무디킹에서 더위를 이단옆차기로 달려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