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모공,피지,번들거림 가득한 개기름 흐르는 남자피부 기름종이 대신 비오템 옴므로 피부관리

by 핑구야 날자 2011. 6. 4.
반응형

모공,피지에 번들거림 가득한 개기름 흐르는 피부에 연신 기름종이로 닦아내는 모습을 보면 안스럽더라구요. 이제는 비오템 옴므 T-뿌르로 피부관리를 해서 이쁨받는 남친이 되어보세요. 처음에는 뽀로로인줄 알았어요.ㅋㅋ 예전에는 남자들이 피부관리를 잘 하지 않았는데 요즘은 피부관리 잘 하지 않고 모동도 넓고 피지에 번들거림의 3종셋트를 갖춘다면 바로 제명이 될겁니다. ㅋㅋ 남자들도 성형을 하는 마당인데 피부관리마져 하지 않는다면 모태솔로에서 벗어나는 것은 쉽지 않을 듯합니다. 더구나 더운 여름날에는 더하죠. 그렇다고 시도 때도 없이 세안을 할 수도 없고 말이죠. 그러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여성들처럼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다닐수도 없는 노릇이잖아요.

씽크카페@석유없는세상
씽크카페@석유없는세상 by ThinkCafe 저작자 표시비영리동일조건 변경허락

지성피부관리을 위한 3인의 선택

남성피부관리를 위해 비오템옴므 T-쀼르를 사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지성피부관리를 위해 좋다고 하던데 뭐가 좋을까요. 뭐가 좋길레 개기름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걸까요.




배우 이종석은 피지는 각질제거만 하는 클렌징으로는 피지관리가 되지 않는다고 말을 합니다. 문제는 피부 깊숙이 짱박혀 있는 노폐물의 제거를 해부어야 피지를 잡을 수 있다는 겁니다. TV에서 여성화장품 광고를 봐도 피부속까지 관리를 해주어야 한다고 하잖아요. 남성피부라고 다를게 있겠어요. 더구나 이종석은 크릿가든을 촬영하면서 사용하게 된 비오템 옴므 T-쀼르 덕분에 피지고민을 깔끔하게 해결했다면 추천을 하더라구요.



웃어라 동해야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주목을 받은 배우 이종석은 촬영하는 동안 피부 트러블때문에 고민이 많았다고 합니다. 그런데 비오템옴므 T-쀼르 인텐스 토너가 모공을 축소시켜서 피부결을 한결 부드럽게 개선해 준다고 말을 합니다. 모공은 조여주고 그래야 피부가 야들야들해지죠. 모공이 분화구 같다면 여성들이 말이나 걸어오겠어요.


김범은 비오템옴므를 늘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라서 피부에 민감할 수 벆에 없습니다. 더구나 요즘은 LED로 화질이 좋아져서 민감하지 않을 수가 없을 겁니다. 김범은 특히 T-쀼르 모이스처라이저를 추천하면서 젤타입이라 산뜻해서 좋지만 무엇보다 하루종일 번들거리지 않아서 좋아한다고 합니다. 하루종일 번들거리지 않게 해주느 것은 비오템옴므 T-쀼르 모이스처라이저의 화이트클레이 성분때문이죠. 더구나 촉촉함까지 더해주니 인기있는 이유가 있더라구요.

뽀송뽀송한 지성피부를 1-2-3 Step

Step1 지성피부를 위한 딥 클렌징폼, 비오템옴므 T-쀼르 인텐스 클렌징폼
Step2 모공을 축소시키고 피부결을 개선해 주는 비오템옴므 T-쀼르 인텐스 토너 
Step3 오일프리의 젤타입 모이스처라이저, 비오템옴므 T-쀼르 모이스처라이저
         여드름 피부라면 남성전용 안티 트러블 모이스처라이저, 비오템옴므 T-쀼르 인텐스 SOS코렉티브
 


비오템옴므 T-쀼르 인텐스 클렌징폼의 순수생강 추출물이 각질제거 뿐만 아니라 피지의 근본인 피부 깊숙이 숨어있는 노폐물를 깔끔하게 제거 합니다. 그리고 식물성분 위치하젤이 열린 모공을 비오템옴므 T-쀼르 인텐스 토너가 축소시켜주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화이트 글레이, 구리, 아연 성분으로 된 비오템옴므 T-쀼르 인텐스 SOS코렉티브가 피지생성을 조절하고 번들거림을 완화해서 피부를 지성으로 만들어 주게 됩니다.

아래쿠폰을 출력해서 비오템 매장을 가보세요.(홈페이지 바로가기)


올여름 개기름에서 해방되자

더운날에 얼굴마저 번들거리면 짜증 지대로죠. 비오템옴므 T-쀼르에서 나온 클렌징폼과 토너 그리고 모이스처라이저로 피지 및 모공과 번들거림을 적절하게 관리하므로 해서 지성피부로 거듭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침에 세안을 하고 개운한 것도 사실 사무실에 도착하면 땀으로 금새 사라지게 되니다. 지금 얼굴을 손으로 문질러 보세요. 그게 바로 개기름입니다.ㅋㅋ 저도 느끼고 있어요. ㅋㅋ 지금부터 피부관리에 들어가보자구요. 언제까지 기름종이에 의존할 수 없잖아요.

매월5일 비오템 옴므가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비오템 옴므 여행용 키트를 받아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