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박한별의 비타민 물방울 피부가 권력이다. 닥터자르트 비타드롭으로 샤워하는 피부

by 핑구야 날자 2011. 6. 5.
반응형

박한별의 비타민 물방울 피부가 권력이죠. 보기만해도 감사합니다. 해야 할 정도죠. ㅋㅋ 닥터자르트 비타드롭으로 샤워하는 피부 박한별의 피부의 촉촉함의 비밀이더군요. 피부에 수분이 없으면 보기에도 건강해 보이지도 않고 매력도 적어보이는게 사실이죠.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를 수도 있지만요. 촉촉한 피부는 동안으로 보이기도 하고 젊어보이기도 하죠. 조금이라도 피부를 젊게 하는 것은 누구나 같죠. 이번에 박한별이 비타민 물방울 피부라고 해서 뭔가 했어요. 하얀피부, 광채피부, 도자기피부 말은많이 들어봤는데 비타민 물방울피부라고 하니 단어의 느낌만으로도 피부에 촉촉함을 잘 전달해 주는 것 같아요. 많은 수분크림 중에 닥터자르트 비타드롭은 바르는 순간 건조한 피부는 제명이 됩답니다.


바르는 순간!! 건조피부는 제명이 됬어요.

비타민 물방울 수분크림 닥터자르트 비타드롭은 피부에 바르는 순간 비타민 물방울로 변해 비타민을 피부에 빠르게 흡수시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닥터자르트 비타드롭은 AA2G와 알부틴, 아데노신 함유로 미백, 주름개선으로 이중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입니다.


또한 피부에 필요한 필수 비타민 비타민 A, 비타민 B3, 비타민 B5, 비타민 C, 비타민 E, 비타민 F, 비타민 H등이 함유되어 있어 외부환경에 의해 손상된 피부에 박한별처럼 생기있고 탄력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고 합니다.


피부회복기능이 피부속부터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죠. 그림으로 보시면 좀더 쉽게 이해가 되실 겁니다.


닥터자르트 비타드롭에 포함된 7가지 비타민이 어떤 사이클로 비타민 물방울 피부로 만들어 주는지 한번 볼까요. 박한별의 비타민 물방울 피부는 피부에 수분이 오래 지속될 뿐만 아니라 7가지 비타민이 피부재활성과 피부진정에 효과를 주기때문이죠.

 


닥터자르트 비타드롭을 피부에 바르고 나서 전후를 비교한 자료를 통해 보면 여러가지 사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분이 많으면 혹시 끈적임이 있지나 않을지 궁금해지기도 하죠. 뽀송뽀송함으로 유지하면서 촉촉한 피부를 유지 할 수 있습니다.


박한별의 물방물 피부처럼 되려면 닥터자르트 비타드롭을 포함해서 V7 클렌징바, V7 클렌징바, V7 클렌징폼, V7 턴오버 부스터, V7 리뉴얼 세럼클, V7 릴리프 비타드롭, V7 비타레이저,V7 뷰티 밤등을 피부타입에 맞게 함께 사용하시면 더욱 좋습니다.

 


동영상을 통해 박한별의 생기넘치는 피부를 보면 조명의 영향도 있을 수 있다고 생각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히려 뜨거운 조명 때문에 피부의 수분유지에 오히려 좋지 않을 것 같아요, 그런데도 피부를 보면 말대로 비타민 물방울 피부라고 말할수 밖에 없더라구요. 아내나 여친의 피부가 박한별의 비타민 물방울 피부처럼 되길 원한다면 닥터자르트 비타드롭을 선물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비싸다고 생각하시나요.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 않아요.(확인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