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 즐겨본 만화영화 독수리5형제가 지구를 지키는 것이 아니라 트랜스포머3에 등장하는 쉐보레 5형제가 될 듯 합니다. 무슨 말이냐구요. ㅋㅋ 영화 트렌스포머 시리즈로 우리에게 친숙한 마이클베이 감독이 쉐보레의 대표 차종인 카마로, 스파크, 크루즈, 볼트, 스팅레이등을 주인공으로 등장을 시킨답니다. 그래서 마이클베이 감독의 신작 트랜스포머3를 쉐보레 고객을 위해 개봉하기전에 최초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습니다. 쉐보레 트랜스포머3 시사회 이벤트를 뉴욕 타임스퀘어와 CGV영등포 전관에서 진행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우리주변에 친숙한 차량이 영화에 등장을 하게 되어 쉐보레 고객이나 쉐보레를 보신 분들에게는 마이클베이 감독의 신작 트랜스포머3가 남다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마이클베이 감독의 신작 트랜스포머3의 장면을 살짝 보니 연두색의 마티즈 아니지 쉐보레의 스파크가 눈에 제일 먼저 들어오네요. 눈에 익은 스파크라 화면이 친숙하더라구요. ㅋㅋ


첫번째 문제가 나오네요. 트랜스포머에서 범블비로 변신하는 오토봇의 실제 쉐보레의 자동차이름을 묻네요. 정답은 카마로입니다. 어떻게 아냐구요. 힌트보기를 누르면 나옵니다.누워서 떡 먹기죠. ㅋㅋ




두번째 질문을 보기전에 트랜스포머3의 주인공인 범블비의 변신과정을 캡쳐했는데 한번 보세요. 3D안경으로 보셔야 합니다. ㅋㅋ 화면이 꼭 3D화면 같죠. 트랜스포머3는 2D도 있지만 3D로 상영을 하기도 한답니다. 훨씬 스펙타클하겠죠. 그런데 쉐보레의 대표 차종인 카마로, 스파크, 크루즈, 볼트, 스팅레이에서 범블피로 나오는 카마로가 주인공이 된 이유가 뭘까요. 힘이 넘치는 외관과 성능이 주요한 이유겠지만 312마력의 넘치는 21세기형 스포츠카로 남성적인 매력이 넘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다음에는 마티즈의 이미지를 완전히 벗은 쉐보레의 스파크에 관련한 문제입니다. 아이쿠 답을 먼저 알려드려버렸네요. 스키즈로 변신해서 디셉티콘과 싸우는 글로벌 경차 스파크가 경차의 이미지 보다는 강한 힘을 느끼게 하는 장면입니다.


쉐보레 글로벌 경차 스파크의 모습을 보니 반갑죠. 스키즈로 변신한 스키즈 강하면서도 변신후의 눈을 보면 귀여운 구석이 조금 남아있죠.


그 밖에 세계 최초로 상용화한 전기차 볼트와 FUN 라이프 스타일의 아베오, 쉐보레의 준중형차 크루즈(크르주가 아닙니다.ㅋㅋ)도 볼만합니다. 3.5초만에 시속100Km를 돌마하는 아메리칸 머슬카 콜벳등 총 6문제를 풀고 나면 거짓말 조금 보태서 마이클베이 감독의 신작 트랜스포머3를 보는 듯 합니다.


이렇게 6문제를 풀고 나면 자동으로 마이클베이 감독의 신작 트랜스포머3시사회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에 응모가 된답니다. 쉐보레를 구매하신분 중에 2분이 뉴욕시사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기도 합니다.


자녀와 함께 귀즈도 풀고 마이클베이 감독의 신작 트랜스포머3시사회를 누구보다도 먼저 볼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면 능력자가 되실겁니다.ㅋㅋ 한번 도전해보세요. 저도 무척이나 기대가 된답니다. 강화로 드라이브 갔다가 도중에 쉐보레 스파크를 본 순간 핑크빛 스키즈로 변신할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ㅋㅋ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플티~ 2011.06.12 14: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트랜스포머3 너무 기대되는걸요~ㅎ

    저도 이벤트에 당첨 될수 있을까요? ㅎㅎㅎ

    핑구야날자님~ 행복한 주말 되세요`~^_^

  2. 드자이너김군 2011.06.12 14: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아아아악~~ 트랜스포머 보고 싶어요..ㅠㅠ

  3. car insurance quotes 2011.06.12 15: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이벤트에 당첨 될수 있을까요? ㅎㅎㅎ

  4. 쿠쿠양 2011.06.12 15: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핑구님은 언제나 긴 제목으로 깜짝깜짝 놀라게 한다니까요 ㅋㅋㅋ
    저도 모르게 한참 보고있게돼요 ㅎㅎ

  5. 신기한별 2011.06.12 17: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GM대우시절보다 더 간지나는 것 같습니다.

  6. 아레아디 2011.06.12 18: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빨리빨리..영화 나와서 쓰리디로 보고시퍼요..ㅎㅎ

  7. 미스터브랜드 2011.06.12 18: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쉐보레가 제대로 PPL을 하는군요.
    인지도 제고에 정말 많은 도움이 되겠는데요.